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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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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싸’를 위한 뷰티 마케팅도 필요하다

 

[뷰티누리] ‘아싸’를 위한 뷰티 마케팅도 필요하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회사원 A씨(30대)는 소위 말하는 ‘아싸’다. A씨의 아싸 기질은 쇼핑을 할 때도 발휘된다. 화장품을 사기 위해 가까운 매장에 들어가 봤지만 직원에게 말을 걸 용기가 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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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세정제는 손에 쓰는 락스? 그건 아니올시다!

 

[뷰티누리] 손 세정제는 손에 쓰는 락스? 그건 아니올시다!

현재 미국 내 대형 의료기관들은 손 세정제 수급문제를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반면 일부 중‧소병원이나 외래환자 전문 의료기관들(outpatient facilities)의 경우 여전히 손 세정제 공급부족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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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세븐일레븐 목적구매 화장품 개발 강화

 

[뷰티누리] 日세븐일레븐 목적구매 화장품 개발 강화

일본의 편의점 업계 강자 세븐일레븐이 ‘대형 화장품업체와 공동으로 편의점 고객 니즈에 맞는 화장품 개발을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2004년 고세와 세븐&아이그룹 한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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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위험한 화학물질 분류‧규제 가속페달 꾹~

 

[뷰티누리] 유럽, 위험한 화학물질 분류‧규제 가속페달 꾹~

유럽 화학물질관리기구(ECHA)가 지난달 ‘통합 규제전략’ 보고서 제 2판을 발간하면서 위험한 화학물질들을 지정하고 보다 엄격하게 관리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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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펭수’가 알려주는 브랜드디자인 전략은?

 

[뷰티누리] ‘펭수’가 알려주는 브랜드디자인 전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보호무역주의 확산,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국내 기업이 고전하는 가운데 우수한 브랜드 디자인을 위한 세 가지 방안이 제시됐다. 비즈니스워치 김동훈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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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크레도, ‘플라스틱 화장품용기 줄이기’ 나섰다

 

[뷰티누리] 미국 크레도, ‘플라스틱 화장품용기 줄이기’ 나섰다

클린뷰티(Clean Beauty)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미국의 친환경 화장품 유통업체 크레도(CREDO)가 플라스틱 용기에 대한 지침을 강화했다. GCI(Global Cosmetic Industry)는 크레도가 135개 파트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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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온라인 소비 확대 지속, ‘언택트’ 수혜 예상

 

[뷰티누리] 화장품 온라인 소비 확대 지속, ‘언택트’ 수혜 예상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디지털 판로를 확대하고 해외 역직구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리츠증권 하누리 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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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수지인 듯 아닌 듯

 

마치 수지인 듯 아닌 듯

랑콤이 브랜드 모델 수지를 색다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수지는 사진과 일러스트에서 꾸민 듯 안꾸민 듯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여신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봄꽃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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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1팩’ 부활…“LED 마스크 사고파”

 

‘1일 1팩’ 부활…“LED 마스크 사고파”

홈뷰티족을 중심으로 1일 1팩 트렌드가 다시 유행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다.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권장되면서 피부미용실을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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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도 화장품은 무풍지대?

 

코로나19에도 화장품은 무풍지대?

“코로나19가 가져올 미래에 대해 전 세계가 들썩이고 있다. 단순히 보건·위생을 포함한 부문 만이 아니라 국가 간 힘의 균형과 국제질서의 변화에 대해 논의하며 전망하고 준비를 하는 모양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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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 스토어 5월 팔림세 분석

 

H&B 스토어 5월 팔림세 분석

‘애프터 마스크 케어’ 화장품과 마스크에 묻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 5월 H&B 스토어를 달군 화장품의 특징은 크게 두 가닥으로 나타났다.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초 화장품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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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신제품] LG생활건강,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공기같이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컬러가 입술에 물들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f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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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신제품]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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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순도 99% 비타민C 함유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출시

 

애경산업, 순도 99 비타민C 함유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은 물론 미세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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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진출 기업, '수출시장, 공급망 다변화' 절실

 

베트남 진출 기업, '수출시장, 공급망 다변화' 절실

[코스인코리아닷컴이효진 기자] 베트남에 진출한국내 기업의 수출시장과 공급망 다변화, 현지 중간재 자급률 제고가 시급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원장 신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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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수지 뷰티 북 화제만발 ‘꾸안꾸’ 메이크업 레시피, 일러스트 공개

 

랑콤, 수지 뷰티 북 화제만발 ‘꾸안꾸’ 메이크업 레시피, 일러스트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속 메이크업 레시피와 색다른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랑콤이 공개한 사진과 일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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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출시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부드러운 롤링과 4단계로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의 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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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코로나19 뷰티매장 '제품 테스트' 안전성 확보 '고분분투'

 

[동남아시아 리포트] 코로나19 뷰티매장 '제품 테스트' 안전성 확보 '고분분투'

[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앤드루정] 태국이 코로나19가 완화되면서전국적으로 쇼핑센터가 오픈하고 고객들이 뷰티 매장을 다시 방문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뷰티 매장들은 이전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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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윤리적 원재료 구매 방식 고수

 

러쉬, 윤리적 원재료 구매 방식 고수 - 장업신문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원재료를 얻는 과정부터 지속가능성 여부 등 윤리적 관점에서 모든 요소를 면밀히 확인하고 있다. 6월 8일, 바다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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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해피니스 위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랑콤, ‘해피니스 위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 장업신문

랑콤이 오는14일까지 단 10일 동안 ‘해피니스 위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 랑콤은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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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자외선차단제 3개월째...'618 할인은 없다'

 

[5]레시피 자외선차단제 3개월째...'618 할인은 없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의 자외선차단제 부문에서 레시피가 3달 연속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제이엠솔루션과 유니레버의 AHC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하고 있다.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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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큐어 7.99%↑..."치매패치 임상결과 11월 발표"

 

아이큐어 7.99%↑..."치매패치 임상결과 11월 발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소폭 상승했다.8일 종가기준 화장품 주가가 0.02% 상승했다. 전체 47개 종목 가운데 아이큐어, 현대바이오, 제이준코스메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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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시대’, 화장품 유통 트렌드는 무엇인가? 'O4O 준비'

 

[1]‘언택트 시대’, 화장품 유통 트렌드는 무엇인가? 'O4O 준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03년 사스(SARS) 발병으로 인해 중국은 사회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겪게 된다.특히 소비자들의 외출 자제와 비대면 선호로 인해 온라인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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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8 화장품신상] “아모레와 LG에서 나왔어요”

 

[2020-06-08 화장품신상] “아모레와 LG에서 나왔어요” - 뷰티코리아뉴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국내 화장품시장 1·2위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들 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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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능미와 깨끗함이 공존하는 장미 향수 4

 

관능미와 깨끗함이 공존하는 장미 향수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매혹적인 관능미와 순백의 깨끗함이 공존하는 장미 향수 4.

www.allurekorea.com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이크로바이옴' - 데일리팝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피부는 쉽게 자극받아 민감해지며, 피부의 기능 또한 저하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면역력에 있어 관련된 미생물이 줄어들 경우 예민하고 컨디션이 떨어지는 피부 상태�

www.dailypop.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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