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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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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소매판매액, 4월 이후 증가세 전환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소매판매액, 4월 이후 증가세 전환

중국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4월 이후 증가세로 전환돼 국내 기업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에 따르면 중국에서의 화장품 판매액은 2012년부터 2019년까지 꾸준히 증가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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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올해는 건너뛴다

 

[뷰티누리]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올해는 건너뛴다

내년에 다시 만나요! ‘코스모프로프’ 대회 주관사인 이탈리아 볼로냐피에르 코스모프로프 SpA(BolognaFiere Cosmoprof SpA)가 제 18회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를 내년으로 연기한다고 3일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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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태생 ‘닥터 시라보’ 글로벌 브랜드로 재탄생

 

[뷰티누리] 일본 태생 ‘닥터 시라보’ 글로벌 브랜드로 재탄생

일본에서 출발한 닥터스 브랜드 ‘닥터 시라보((DR.CI:LABO)’가 글로벌 브랜드로 재탄생을 알렸다. 올해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은 ‘닥터 시라보’는 제품 및 로고까지 처음으로 전면 쇄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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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페이스북 광고비 급감, 클릭률에도 영향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페이스북 광고비 급감, 클릭률에도 영향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면서 디지털 미디어 소비 시간이 늘었지만 페이스북 광고비는 오히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페타(SocialPeta)에 따르면 올해 3월 페이스북의 광고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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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0 전자상거래 이용률 증가, 모바일쇼핑 ‘주목’

 

[뷰티누리] 4050 전자상거래 이용률 증가, 모바일쇼핑 ‘주목’

최근 중장년층의 SNS 및 전자상거래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어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들은 타깃 마케팅에 신경을 써야할 것으로 보인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중장년층의 스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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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타사제품 유통매출 평균 62억원 전년비 15.3%↓

 

[뷰티누리] [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타사제품 유통매출 평균 62억원 전년비 15.3%↓

화장품 관련 주요기업의 1분기 타사제품유통매출은 평균 6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5.3% 감소했다.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5개사(코스피12, 코스닥 36, 코넥스 1 기타외감법인 6)를 분석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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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화장품 기업들 온·오프라인 전략 가속화

 

[뷰티누리] 영국 화장품 기업들 온·오프라인 전략 가속화

영국에서 뷰티 시장이 주요 산업으로 부상하면서 현지 화장품 기업들은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런던무역관이 발표한 ‘영국의 주요 산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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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옴니 전략 통했다”

 

올리브영 “옴니 전략 통했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동안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달 29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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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호랑이풀을 발랐어야지!”

 

“진짜 호랑이풀을 발랐어야지!”

동국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릴리프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동양화가 김현정 작가가 참여해 감각적이면서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40초에 걸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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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네이처리퍼블릭,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순위 시상제도다. 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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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더마 플랜 ‘비건 대열’ 합류

 

더샘 더마 플랜 ‘비건 대열’ 합류

더샘 더마 플랜이 영국 비건 협회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제품은 민감성 피부용 △ 더마 플랜 수딩 토너 △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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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로 한국시장 노크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로 한국시장 노크

뉴욕 감성의 네일 브랜드 인코코가 한국 시장을 새롭게 공략한다. 인코코는 말릴 필요 없는 스피드 매니큐어를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고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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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세럼이다.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C 15%와 페룰릭 애씨드, 에칠아스코빌에텔 등을 함유했다. 피부를 투명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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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수출 348.6억 달러, 코로나19 영향에도 전월보다 소폭 개선

 

5월 수출 348.6억 달러, 코로나19 영향에도 전월보다 소폭 개선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5월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7% 감소한 348억 6000만 달러로 4월의 감소폭(25.1%)보다 줄었다.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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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랑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 오가닉 뷰티 어워즈 2020 베스트 선정

 

유랑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 오가닉 뷰티 어워즈 2020 베스트 선정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의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이 스웨덴에서 열린 ‘오가닉 뷰티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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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티르티르 ‘슬리핑 마스크’ 4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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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신제품]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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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일 대용량 뷰티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일 대용량 뷰티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이후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다시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다. 실제로 지난 20일 CJ 올리브영은 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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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에르보리앙 ‘미니 마이 컬러 박스’

 

[신제품] 에르보리앙 ‘미니 마이 컬러 박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줄 베이스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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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슈에무라,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와 협업

 

[미국 리포트] 슈에무라,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와 협업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일본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는 이달초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와협력해 새로운 색조 라인을 출시했다. 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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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시행 '맞춤형화장품판매' 영업신고 50개 업체 돌파

 

3월 시행 '맞춤형화장품판매' 영업신고 50개 업체 돌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지난 3월 14일 맞춤형화장품판매업 제도가 시행된 이후 약 3개월 만에 '맞춤형화장품판매'을 영업 신고한 업체가 50개를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법 규정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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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수지의 2020 뗑 이돌 영상 숏 버전 공개

 

랑콤, 수지의 2020 뗑 이돌 영상 숏 버전 공개 - 장업신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의 숏 버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공개되어 화제를 얻고 있다.랑콤은 지난 달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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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가 잘하기 보다는 조정열 미샤 대표 노력 부족?

 

[3]닥터자르트가 잘하기 보다는 조정열 미샤 대표 노력 부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비비크림이 중국 시장에서 상황을 개선시키지 못하고 있다.하지만 국내 비비크림의 대표격인 미샤의 비비크림이 티몰에서 그동안 부동의 1위를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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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Less Plastic’ 선언...2022년까지 700톤 감축

 

아모레, ‘Less Plastic’ 선언...2022년까지 700톤 감축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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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현, “착불 메이크업이란 이런 것”

 

수현, “착불 메이크업이란 이런 것”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착불 메이크업이란 이런 것” 30도 안팎의 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착용 또한 지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땀과 유분, 마스크 속 습기에 방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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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대 청결 끝판왕의 비결 6

 

화장대 청결 끝판왕의 비결 6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청결 끝판왕 Do & Don’t 이게 대체 쓰레기야?! 화장품이야?! ✓ Do 화장대 위는 무조건 미니멀하게! 깔끔하게 정리한다고 서랍 혹은 박스 하나에 화장품을 전부 몰아넣는다면 청결과 역행하는 길! �

www.cosmopolitan.co.kr

 

[브랜드 이거 아니?] 보랏빛 판타지를 담은 브랜드, '안나 수이(Anna sui)'

 

[브랜드 이거 아니?] 보랏빛 판타지를 담은 브랜드, '안나 수이(Anna sui)' - 데일리팝

보라색과 나비, 장미, 검정색 레이스 등의 키워드를 보면 단번에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가득 담고 있는 '안나 수이(ANNA SUI)'가 그 주인공이다. 동화적인 낭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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