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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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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K뷰티 수출 ‘주춤’, 아시아 집중 현상 여전

 

[뷰티누리] 2019년 K뷰티 수출 ‘주춤’, 아시아 집중 현상 여전

지난해 화장품 수출은 주춤한 모습을 보였지만 신흥 국가로의 수출은 크게 성장하고 있어 해외 시장 다각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9년 화장품 수출액은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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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고 ‘블랙베리’

 

[뷰티누리] [푸드메틱]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고 ‘블랙베리’

블랙베리는 북미 지역에서 특히 사랑받고 있는 과실이다. 라즈베리의 일종으로 검은색의 빛깔을 띠고 있는데,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영양가치, 건강효능 등도 탁월하기 때문에 식재료로 상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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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기식 오인·혼동 등 콜라겐 일반식품 소비자 주의 필요

 

[뷰티누리] 건기식 오인·혼동 등 콜라겐 일반식품 소비자 주의 필요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먹는 콜라겐 제품에 대한 허위·과대광고가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보인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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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독주

 

[뷰티누리]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독주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올리브영이 1위를 유지하며 독주체제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올해 5월 3일부터 6월 2일까지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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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연구개발비 평균 27억원 전년비 4.4%↑

 

[뷰티누리] [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연구개발비 평균 27억원 전년비 4.4%↑

화장품 관련 주요기업의 1분기 연구개발비는 평균 27억원으로 전년비 4.4% 증가하고 매출 비중도 0.3%P 상승했다.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5개사(코스피12, 코스닥 36, 코넥스 1 기타외감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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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코로나19 영향으로 ‘브랜드’ 중요성 감소

 

[뷰티누리] 미국, 코로나19 영향으로 ‘브랜드’ 중요성 감소

세계 최대의 뷰티 시장인 미국에서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예전보다 브랜드에 의존하는 경향이 낮아져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의 진출도 유망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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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미용·건강 관심 증가에 뷰티 브랜드도 성장세

 

[뷰티누리] 베트남, 미용·건강 관심 증가에 뷰티 브랜드도 성장세

베트남에서는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헬스·뷰티 체인 브랜드들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하노이무역관이 발표한 ‘계속 커지는 베트남 헬스·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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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건강족 뜨는 보신품

 

젊은 건강족 뜨는 보신품

‘아침에 세수한 뒤 저자극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다. 아직 머리 빠질 나이는 아니지만 탈모 방지 샴푸를 쓴다. 입욕제를 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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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9 K-Beauty 여성 스킨케어

 

1169 K-Beauty 여성 스킨케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의 탄생은 여성 스킨케어로부터 출발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성 스킨케어와 함께 진화해온 화장품의 역사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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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장교체 잇츠한불, '네오팜' 성장재현 기대

 

수장교체 잇츠한불, '네오팜' 성장재현 기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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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랜드, 화장품 원료사 M&A 신호탄 되나

 

SK바이오랜드, 화장품 원료사 M&A 신호탄 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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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진귀한 5대 원료를 담은 궁극의 프레스티지 앰플 ‘명작수천’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명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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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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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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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수상 - 장업신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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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미, 주근깨 늘어나는 초여름 ‘화이트닝 제품’ 인기

 

기미, 주근깨 늘어나는 초여름 ‘화이트닝 제품’ 인기 - 장업신문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주춤해짐에 따라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초여름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이에 따라 뷰티업계가 강한 햇빛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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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에 충실한 ‘코어 소비족’ 늘었다

 

기본에 충실한 ‘코어 소비족’ 늘었다 - 장업신문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피부나 건강을 기본부터 충실히 관리하려는 ‘코어(Core)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CJ올리브영이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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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달리아, ‘앳코스메’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1위

 

디어달리아, ‘앳코스메’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1위 - 장업신문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일본 최대 뷰티 & 미용 플랫폼 “앳코스메(@cosme)”에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앳코스메는 리뷰를 통한 랭킹 선정과 미용 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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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75,000세트..설화수, 55,000세트 판매’...국대 스킨케어 위상 세워

 

[2]‘후, 75,000세트..설화수, 55,000세트 판매’...국대 스킨케어 위상 세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드디어 후와 설화수가 국가대표 스킨케어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이 두 브랜드는 대한민국 스킨케어의 대표주자다. 하지만 그동안 티몰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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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엔 홈스테틱~ '앰플 케어' 인기 꾸준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코로나로 인한 ‘집콕일상’이 익숙해지고 있는 요즘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슬기로운 집콕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용어의 등장도 이젠 다반사다. 홈쿡(홈+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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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NYFACE

 

#TINYFACE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세상에서 얼굴이 가장 작은 여인은 누구? 어딘가 어색한 입과 짧은 턱. 눈치채셨나요? 아직 감이 오지 않는다면 아래 영상을 보시죠. 메이크업으로 코끝에 입술을 그려 넣는 #TinyFaceChallenge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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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을 부탁해! 쿨링 아이템 5

 

여름을 부탁해! 쿨링 아이템 5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내려줄 쿨링 아이템을 모았다. 여름을 부탁해!

www.allurekorea.com

 

[뷰티 단신] 페리페라·화해·러쉬코리아 外

 

[뷰티 단신] 페리페라·화해·러쉬코리아 外 - 데일리팝

페리페라, 새로고침해 돌아온 '잉크 더 타투' 출시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더 타투'를 출시한다. '잉크 더 타투'는 페리페라의 1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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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사과추출물'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사과추출물' - 데일리팝

북유럽의 구전 동화인 '백설공주'는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야기 중 하나죠. 백설공주를 떠올리면 새빨간 입술과 흑단 같은 까만 머리카락, 무엇보다도 새하얀 피부가 먼저 떠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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