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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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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617억원, 모바일서 ‘급감’

 

[뷰티누리] 4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617억원, 모바일서 ‘급감’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됐던 4월에는 온라인 및 모바일 화장품 거래액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4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4월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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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광고지수 소폭 상승, 미용분야도 호조

 

[뷰티누리] 6월 광고지수 소폭 상승, 미용분야도 호조

이달 광고경기전망지수가 소폭 상승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상반기에 움츠러들었던 광고시장이 하반기에는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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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시세이도, 7월1일부 사업본부 체제 개편

 

[뷰티누리] 日시세이도, 7월1일부 사업본부 체제 개편

일본 시세이도가 사업본부 체제 개편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새로운 사업본부 체제는 7월 1일부로 운용된다. 시세이도가 발표한 사업본부 체제 개편은 다음과 같다. △ 프레스티즈브랜드 사업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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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술 확대술 글로벌 마켓 2027년 44억弗 도달

 

[뷰티누리] 입술 확대술 글로벌 마켓 2027년 44억弗 도달

입술 확대술(lip augmentation)이란 히알루론산 필러나 지방주입, 임플란트 삽입 등을 통해 입술 부분의 볼륨을 확대하고 도톰함을 부각시키는 시술을 의미하는 개념이다. ‘레스틸렌 L’(Restylane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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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중국 수출, 대체위험률 낮아 아직 ‘파란불’

 

[뷰티누리] 화장품 중국 수출, 대체위험률 낮아 아직 ‘파란불’

중국의 미·중 1차 무역합의안 1분기 이행률이 목표치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면서 한국의 수출 타격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화장품의 대체위험률도 높지 않은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무역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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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광고 강화 된다

 

[뷰티누리] 영유아·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광고 강화 된다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자료의 작성ㆍ보관에 관한 규정 제정고시(안) 행정 예고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자료의 작성ㆍ보관에 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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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화장품 인기 꾸준, 5월 최강자는 AGE20’s

 

[뷰티누리] 홈쇼핑 화장품 인기 꾸준, 5월 최강자는 AGE20’s

여름을 앞두고 홈쇼핑 채널에서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으나 여전히 화장품이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홈쇼핑모아가 최근 발간한 ‘2020년 6월 모아리포트’에 따르면 5월 홈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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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해외매출·수출 평균 310억원 전년비 2.5%↓

 

[뷰티누리] [분석] 화장품기업 1분기 해외매출·수출 평균 310억원 전년비 2.5%↓

화장품 관련 주요기업의 1분기 해외매출·수출은 평균3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했다.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5개사(코스피12, 코스닥 36, 코넥스 1 기타외감법인 6)를 분석한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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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 판매 화장품감독관리 최신 규정

 

중국 온라인 판매 화장품감독관리 최신 규정

현재 중국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에서 가장 많이 발견되는 동시에 이에 따른 문제의 심각성이 제기되고 있는 부분은 △ 위조품 △ 허가 미취득·미등록 화장품 △ 불법 클레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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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올해의 새 향기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내놨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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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크레이 멜라스크린UV, GS홈쇼핑 론칭

 

듀크레이 멜라스크린UV, GS홈쇼핑 론칭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가 GS숍 홈쇼핑 뷰티시그널을 통해 피부 톤 개선 선크림 ‘멜라스크린 UV’를 론칭. 첫 론칭을 기념해 선크림 각각 3세트·5세트의 두 가지로 구성해 선보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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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감성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3종)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 ‘시그니처-29셀™’ 성분과 함께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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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⑮]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⑮]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끝날 듯 하면서도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사태는 실로 우리 일상의 많은 것을 바꾸어 놓았다. 사회적, 생활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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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라벨영 '쇼핑쇠비름77미스트'

 

[신제품] 라벨영 '쇼핑쇠비름77미스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쇠비름(마치현) 달인 물을 77% 함유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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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츠한불, 점포 구조조정 '빛' 봤다

 

잇츠한불, 점포 구조조정 '빛' 봤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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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코로나19' 팩더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특집] '코로나19' 팩더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역대 최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적극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일본 국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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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MZ세대 원픽' 미니멀리즘 뷰티 트렌드 '열풍'

 

화장품 'MZ세대 원픽' 미니멀리즘 뷰티 트렌드 '열풍'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최근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하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열풍이 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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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화장품 소비 증가세

 

[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화장품 소비 증가세

[코스인코리아닷컴동남아시아 통신원 앤드루정]인도네시아에서 할랄 인증을 받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할랄 인증을 받은 화장품의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무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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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업계도 ‘必환경’ 대세, ‘클린&비건 뷰티’ 각광

 

뷰티업계도 ‘必환경’ 대세, ‘클린&비건 뷰티’ 각광 - 장업신문

전세계적으로 환경 문제가 대두되면서 바야흐로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했다. 비윤리적인 기업의 제품을 외면하고 친환경 소비에 적극적인 ‘그린슈머’가 늘어 나면서 기업들 또한 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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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베이스, 세일에도 '요지부동'...신세계 비디비치 ‘답보’

 

[4]메이크업 베이스, 세일에도 '요지부동'...신세계 비디비치 ‘답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5월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등 국내 메이크업 베이스의 티몰 판매량은 현상유지에 그쳤다.특히 618이벤트를 맞아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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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아울렛, 한국형 왕홍 '라이브 커머스' 론칭

 

현대아울렛, 한국형 왕홍 '라이브 커머스' 론칭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이 모바일 V커머스 스타트업 ‘그립(GRIP)’과 손잡고 ‘라이브(Live)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다. 최근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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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시장 ‘꿈틀꿈틀‘...새 트렌드 형성할까?

 

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시장 ‘꿈틀꿈틀‘...새 트렌드 형성할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그동안 국내 화장품은 화학성분화장품...천연 및 자연주의를 표방만하는 화장품...식물성분 화장품,,,줄기세포화장품...방부제 등 유해성분을 추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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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박람회 코로나 직격탄···취소・연기 잇따라

 

CMN(Cosmetic Mania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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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7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라고 깔보지 마세요” .‥ I'm ‘Juice to Cleanse’.

 

[2020-06-07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라고 깔보지 마세요” .‥ I'm ‘Juice to Cleanse’. - 뷰티코리��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

www.bkn24.com

 

그을린 피부 연출에 딱! 파우더 블러셔와 브론저

 

그을린 피부 연출에 딱! 파우더 블러셔와 브론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로 연출해줄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와 브론저.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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