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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노 메이크업' 트렌드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인기
코트라, '동남아, 대양주 온라인 한국 우수상품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공병 재활용 '업사이클링 벤치' 제작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 국책과제 선정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 가속화
대기업 '신성장동력' 화장품사업 잇따라 진출 화장품시장 '파이 키운다'
쥬스투클렌즈, 피부 디톡스 클렌저 '카밍 클린 워터' 출시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코로나19' 영향 태국, 재택근무 화장품 소비 변화,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인기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판매 일부 크릴오일, 에톡시퀸 등 기준초과
중국 화장품산업 2022년 4800억 위안, 연평균 5.7% 성장
코로나19 후폭풍 심화, 중국 화장품 이커머스 비중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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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유지 왕홍, 방송 안하나? 못하나? '콰이서우 징계 VS 새 사업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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