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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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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화장품(clean beauty) VS 천연•유기농화장품'...말케팅인가?

 

'순정화장품(clean beauty) VS 천연•유기농화장품'...말케팅인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Mintel이 중국화장품 시장이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순정화장품(clean beauty)’이 이슈가 될 수 있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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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둥 이어 티몰 618 신기록 속출...'설화수 재고부족 사태로 곤혹'

 

징둥 이어 티몰 618 신기록 속출...'설화수 재고부족 사태로 곤혹'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 618 프로모션에서 뷰티용품을 비롯한 한국산 제품의 판매가 지난해 대비 45% 증가했다.특히 618 예약판매는 5월 25일에 시작됐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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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중국 진출? "올해안에 위생허가 예정"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중국 진출? "올해안에 위생허가 예정"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토니모리가 ‘더 쇼킹카라’에 집중하는 모습이다.지난 5월 11일 온라인을 통해 선 출시했다. 단 하루동안 ‘더 쇼킹 카라’ 7종을 100원에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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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뽕 방위대 쇼우킹맨’이 뭐지?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이 뭐지?

토니모리 ‘쇼킹 카라’ 바이럴 영상이 조회수 250만회를 기록했다. 쇼킹 카라는 컬링력과 고정력이 우수한 마스카라다.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결합한 7종으로 나왔다. 눈매에 따라 다양하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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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쿨포스쿨 태그 틴트‧글리터‧쿠션

 

투쿨포스쿨 태그 틴트‧글리터‧쿠션

투쿨포스쿨이 Z세대용 색조 화장품 태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태그 라인은 취향과 생활방식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이들을 위해 탄생했다. 품질과 가성비가 우수한 △ 벨벳 핏 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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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끗 다른 ‘디에고 달라 팔마’

 

한 끗 다른 ‘디에고 달라 팔마’

에스디생명공학의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디에고 달라 팔마’가 4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 입점했다. 디에고 달라 팔마(DIEGO DALLA PALMA)는 동명의 이탈리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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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리는 세럼 미국 안방 가다

 

뿌리는 세럼 미국 안방 가다

달바가 미국 4대 홈쇼핑 채널인 HSN에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세럼’을 소개했다. 달바는 7일 새벽 2시(한국시간 기준) HSN에서 뿌리는 올인원 세럼이자 대표 안티에이징 품목인을 판매했다.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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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병풀 추출물 81%와 TECA(테카‧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쿨링‧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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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봉엘에스, 소노 케미스트리로 고순도 펩타이드 의약품 개발

 

대봉엘에스, 소노 케미스트리로 고순도 펩타이드 의약품 개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삶의 질(Quality of Life)을 높이기 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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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시카고 ‘시카술톤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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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판매 개시 2주만에 전량 완판 인기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판매 개시 2주만에 전량 완판 인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 ㈜코리아테크에서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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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마스크 일상화 '파데리스 메이크업' 인기

 

무더위, 마스크 일상화 '파데리스 메이크업' 인기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로 마스크가 일상화된 가운데 여름 무더위까지 찾아 오면서 파운데이션 없이 메이크업을 하는 ‘파데리스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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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브랜드로 돌파구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새 브랜드 '쏟아냈다'

 

뉴 브랜드로 돌파구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새 브랜드 '쏟아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최근 1년 사이 신규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런칭하면서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과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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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출시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흑미의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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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기업, 중국 온라인 ‘쇼핑데이’ 주목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기업, 중국 온라인 ‘쇼핑데이’ 주목

중국을 타깃으로 하는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에 주목하고 618·광군제 이외의 할인행사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가 최근 발간한 ‘중국 이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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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실무강화·부작용대처 필요하다

 

[뷰티누리] 맞춤형화장품, 실무강화·부작용대처 필요하다

지난 3월부터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반면 일각에서는 아직 개선해야 할 점이 많다는 지적도 나온다. 맞춤형화장품은 소비자 피부상태나 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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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10명 중 7명 “프로바이오틱 좋다”

 

[뷰티누리] 중국인 10명 중 7명 “프로바이오틱 좋다”

중국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프로바이오틱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가 인용한 과학정보식품 및 영양정보 교류센터의 ‘중국 프로바이오틱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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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소비자 29%..화장품 사려고 왜 줄을 서시오?

 

[뷰티누리] 英 소비자 29%..화장품 사려고 왜 줄을 서시오?

줄을 서시오~ 왜? 줄을 서시오! 영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29%가 화장품을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해 ‘코로나19’ 판데믹 이후 소비자들의 구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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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SUQQU’ 프랑스에 진출

 

[뷰티누리] 일본 ’SUQQU’ 프랑스에 진출

일본 화장품브랜드 ‘SUQQU(스쿠)’가 프랑스 첫 진출 소식을 알렸다. 프랑스에 처음 입성하는 ‘SUQQU’는 노포 백화점 ‘르 본 마르쉐(LE BON MARCHE)에 1호점을 9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SUQQU’는 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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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화장품 온라인 소비 가속화, 브랜드력 강화 필요

 

[뷰티누리] 럭셔리 화장품 온라인 소비 가속화, 브랜드력 강화 필요

럭셔리 화장품에 대한 온라인 소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국내 기업들도 브랜드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SK증권 전영현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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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인기, 라이브 스트리밍 판매 급증

 

[뷰티누리]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인기, 라이브 스트리밍 판매 급증

한류 인기가 높은 베트남에서는 K뷰티 메이크업의 인기가 증가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라이브 스트리밍 판매가 호황을 맞게 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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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마스크팩 글로벌 인기, 현지인 구매 비중 증가

 

[뷰티누리] K뷰티 마스크팩 글로벌 인기, 현지인 구매 비중 증가

K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마스크팩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지인의 구매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이 글로벌몰 론칭 1주년을 맞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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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소비 '모바일 뷰티 플랫폼' 눈길

 

비대면 소비 '모바일 뷰티 플랫폼' 눈길 - 장업신문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화장품 업계에도 디지털 바람이 불고 있다. 화장품은 실사용 경험이 중요한 제품 특성상 오프라인 중심의 시장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됐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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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제품을 활용한 ‘스킵케어 메이크업’

 

멀티 제품을 활용한 ‘스킵케어 메이크업’ - 장업신문

7스킨법, 이중세안법 등 겹겹이 바르는 스킨케어 사용법이 전 세계 여성의 스킨케어 루틴을 바꿔놓을 정도로 강력하였던 k-beauty에 불필요한 단계는 건너뛰고 꼭 필요한 화장품만 바르는 이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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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한나의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에 입점

 

리한나의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에 입점 - 장업신문

리한나 (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Fenty Beauty)가 세포라 단독 론칭을 통해 국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18일 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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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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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는?

 

나에게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는?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한여름의 태양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줄 신상 자외선 차단제를 모았다.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골라 발라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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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화이트 태닝부터 냉각 요법까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여름 체험 여덟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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