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6-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5월 화장품 인기순위 지각변동, ‘립 메이크업’ 급부상

 

[뷰티누리] 5월 화장품 인기순위 지각변동, ‘립 메이크업’ 급부상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이 메이크업 위주의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가 자리 잡았으나 최근에는 립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레페리의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5월 국내 뷰티 유튜버 4

www.beautynury.com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 매출 300조원 돌파, 1위는?

 

[뷰티누리]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 매출 300조원 돌파, 1위는?

지난해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의 총 매출액이 300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는 중국 전자상거래 연구센터 WJS의 ‘2019년 중국 인터넷 소매시장 데이터 분석보고서’를 통해 최�

www.beautynury.com

 

‘국민패딩’ 자리매김 ‘몽클레르’..‘국민향수’까지?

 

[뷰티누리] ‘국민패딩’ 자리매김 ‘몽클레르’..‘국민향수’까지?

국내에서도 ‘국민패딩’으로 자리매김한 이탈리아의 아이콘격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 SpA)가 미국의 향수 전문기업 ‘인터파퓸’(Inter Parfums S.A.)과 손을 잡았다. ‘인��

www.beautynury.com

 

모공 스트립..구해줘! 내 피부 위의 홈(凹)즈~

 

[뷰티누리] 모공 스트립..구해줘! 내 피부 위의 홈(凹)즈~

구해줘! 내 피부 위의 홈(凹)즈~ 모공 스트립(pore strips) 부문의 글로벌 마켓이 오는 2025년이면 41억3,000만 달러 규모로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지난 2018년에 24억8,000만 달러 규모에 도달��

www.beautynury.com

 

日‘앳코스메’ 상반기 베스트화장품 발표

 

[뷰티누리] 日‘앳코스메’ 상반기 베스트화장품 발표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가 2020 상반기 베스트화장품을 발표했다. ‘앳코스메’는 2019년 11월1일~2020년 4월 30일 발매된 신상품 대상 3,483개 제품 중 입소문 6만9,310건의 점

www.beautynury.com

 

미국서 D2C 브랜드 인기, ‘인디 뷰티’ 수출 유망

 

[뷰티누리] 미국서 D2C 브랜드 인기, ‘인디 뷰티’ 수출 유망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 시장도 변화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미국에서 D2C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어 인디 뷰티 브랜드들의 수출도 유망할 것으로 보인다. KOTRA가 최근 발간한 ‘코로나19

www.beautynury.com

 

러시아, 온라인에서 화장품 많이 산다

 

[뷰티누리] 러시아, 온라인에서 화장품 많이 산다

러시아 온라인쇼핑 시장이 확대되면서 국내 기업의 진출 가능성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러시아 온라인쇼핑몰 시장동향 및 활용방안’에 따르면 지난해 러시�

www.beautynury.com

 

K-뷰티엑스포, 코로나19에 일정 일부 변경

 

[뷰티누리] K-뷰티엑스포, 코로나19에 일정 일부 변경

코로나19로 인해 ‘K-뷰티엑스포’가 태국 등의해외 지역에서연기되거나 취소됐지만 국내는 예정대로 개최된다. 킨텍스는 경기도와 함께 국내외 주요도시 7개국에서 매년 개최하는 K-뷰티엑스��

www.beautynury.com

 

맞춤형화장품 웹세미난데 70명?

 

맞춤형화장품 웹세미난데 70명?

지난 3월 14일부터 시행에 들어간 맞춤형화장품 제도와 관련, 오는 18일(목)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정책설명회가 열린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www.mfds.go.kr )는 6월 15일 현재 기준 모두 58�

www.cosmorning.com

 

김수경 파우더룸 대표 “콘텐츠 커머스로 진화합니다”

 

김수경 파우더룸 대표 “콘텐츠 커머스로 진화합니다”

2003년생 파우더룸. 1세대 뷰티 커뮤니티다. 회원수 193만명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한다.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도 집을 지었다. 최초이자 최고라는 기록을 여럿 보유했다. 5월 앱

www.cosmorning.com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온라인몰 오픈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온라인몰 오픈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이다.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동성제약이 공식 �

www.cosmorning.com

 

설화수 디지털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

 

설화수 디지털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편견에서 과감

www.cosmorning.com

 

[신제품]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바디’

 

[신제품]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바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수분 로션을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선 케어로 스킨...

www.geniepark.co.kr

 

[신제품] 피토스토리 ‘테키아 디오 데미지 오 폼 밸런스’

 

[신제품] 피토스토리 ‘테키아 디오 데미지 오 폼 밸런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피토스토리가 헤어디자이너 전용 ‘테키아 디오_데미지 오 폼 밸런스’를 출시했다.‘테키아 디오...

www.geniepark.co.kr

 

신제품]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

 

[신제품]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피부 유해균 99.9% 제거는 물론, 강력한 딥클렌징 효과...

www.geniepark.co.kr

 

AGE 20’s, 아마존 공식 입점 통해 미국시장 진출

 

AGE 20’s, 아마존 공식 입점 통해 미국시장 진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대내외 환경변화 및 전세계적인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

www.geniepark.co.kr

 

LG생건, 일본 시장 '저력' 이어갈까

 

[코로나19 파장]LG생건, 일본 시장 '저력' 이어갈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미국 리포트] 글로벌 브랜드 '탈크' 함유 제품 잇따라 '판매중단' 발표

 

[미국 리포트] 글로벌 브랜드 '탈크' 함유 제품 잇따라 '판매중단' 발표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존슨앤존슨의 '탈크(Talc)' 성분 제품의 논란으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의 탈크 제품 판매 중단에 대한 움직임이 활발해 지고 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

www.cosinkorea.com

 

[EU 리포트] 한국 화장품 유통전문 '미인코스메틱스', 스페인 오프매장 확대

 

[EU 리포트] 한국 화장품 유통전문 '미인코스메틱스', 스페인 오프매장 확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한국 화장품 전문매장 미인코스메틱스(Miin Cosmetics)가6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두 번째 매장을오픈한데 이어7월에는 발렌시아의 호르헤 후안(Jorge Juan)

www.cosinkorea.com

 

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 공식입점 미국시장 '첫발'

 

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 공식입점 미국시장 '첫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대내외 환경변화와 전 세계적인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

www.cosinkorea.com

 

디어달리아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 바디'

 

디어달리아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 바디' - 장업신문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수분 로션을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선 케어로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SKIN PARADISE PURE MOISTURE SUN LOTION

www.jangup.com

 

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무신사 선론칭

 

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무신사 선론칭 - 장업신문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SUPER HYALON)’ 스페셜 케어 라인 마스크 5종을 15일 온라인

www.jangup.com

 

태국, 소비 변화와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주목

 

태국, 소비 변화와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주목 - 장업신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은 한국 화장품의 주요 수출국가인 태국과 베트남 시장 동향을 담은 2020년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4호를 발간했다.이번에 발간된 태국, 베트남편에 따르면,

www.jangup.com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 장업신문

지방시(GIVENCHY)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새로운 쉐이드로 재탄생한 ‘프리즘 리브르’를 출시한다.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 아이템 ‘프리즘 리브르’는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

www.jangup.com

 

‘언택트 시대’, 화장품 유통 트렌드는 무엇인가? '새 강자 등장'

 

[5 끝]‘언택트 시대’, 화장품 유통 트렌드는 무엇인가? '새 강자 등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언택트 시대에 대비한 체질 개선]향후 코로나19 상황이 단기간 내 종식된다면 대면 접촉과 외부 활동을 꺼리던 사람들이 다시 오프라인 유통 매장...

www.thebk.co.kr

 

중국 음식배달앱 어러머(饿了么)가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판매한다

 

중국 음식배달앱 어러머(饿了么)가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판매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언택트 사회로 급속히 변화하면서 이니스프리가 국내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최대 음식배달앱인 어러머(饿...

www.thebk.co.kr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젤 클렌저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젤 클렌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부드러운 젤 제형으로 기분 좋은 세안이 가능한 꼬달리 비노쀠르 퓨리파잉 젤 클렌저는 식물 유래 살리실릭산에 5가지 에센셜 오일, 다마스크 장미꽃수까지 더해 과다 피지는 걷어내고 피부 유

www.allurekorea.com

 

얼굴을 예쁘게 밝히는 형광등!

 

얼굴을 예쁘게 밝히는 형광등!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에 묻어나는 립 메이크업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월드 볼륨 코팅 틴트'를 만나보세요.

www.allurekorea.com

2020/06/15 - [BEAUTY/News] - 2020-06-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12 - [BEAUTY/News] - 2020-06-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11 - [BEAUTY/News] - 2020-06-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10 - [BEAUTY/News] - 2020-06-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09 - [BEAUTY/News] - 2020-06-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