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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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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NOTES for MANAGEMENT: 2020년 06월

 

[뷰티누리] KEY NOTES for MANAGEMENT: 2020년 06월

1. 보복 소비 ‘보복 소비(Revenge Spending)’는 전쟁, 테러, 감염병 대유행 등 외부 요인으로 억제됐던 소비 활동이 사태 진정 이후 보상심리 차원에서 분출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외신에 따르면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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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라진 전자상거래 트렌드, 소비자 편의성 극대화 필요

 

[뷰티누리] 달라진 전자상거래 트렌드, 소비자 편의성 극대화 필요

코로나19로 인해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사태 종식 이후에도 변화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돼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대책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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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팝 열풍에 우크라이나 한국산 화장품 수입 급증

 

[뷰티누리] K팝 열풍에 우크라이나 한국산 화장품 수입 급증

우크라이나는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수입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진출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키예프무역관이 발표한 ‘우크라이나 화장품 시장 동향’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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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주요국 대규모 경기 부양, 보호무역주의 강화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주요국 대규모 경기 부양, 보호무역주의 강화

코로나19 이후 주요국 정부가 내놓고 있는 경제·통상 정책 방향을 대규모 경기 부양, 글로벌가치사슬 재편 대응, 보호무역주의 강화로 분석했다. KOTRA가 15일 펴낸 ‘코로나19 주요국의 경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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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랜드,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뷰티누리] SK바이오랜드,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빅데이터를 통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6월에는 SK바이오랜드가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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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6조 1503억원, 12년 연속 흑자

 

[뷰티누리]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6조 1503억원, 12년 연속 흑자

지난해 러시아연방 등 북방국가 수출 증가 등으로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가 6조 1503억 원으로 6조원을 넘어서며 1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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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지붕 두가족 유니레버..런던 지붕 아래 하나로

 

[뷰티누리] 한지붕 두가족 유니레버..런던 지붕 아래 하나로

‘두리레버’(?)에서 진정한 ‘유니레버’로.. 글로벌 공룡기업 유니레버는 지난 1930년 설립된 이래 영국 유니레버(Unilever PLC)와 네덜란드 유니레버(Unilever NV)로 나뉜 ‘한지붕 두가족’ 기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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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도록(?) 빨라진 식약처의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놀랍도록(?) 빨라진 식약처의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지난해 우리나라의 화장품 생산실적은 16조2천633억 원을 기록, 전년 대비 4.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증가율은 지난 2017년의 3.6% 증가율에 이어 두 번째로 낮은 성장률이다. 또 화장품 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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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리피덤

 

AHC 리피덤

AHC가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리피덤은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을 결합한 스킨케어다. 회복하다(Repair)와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의미를 담았다. 피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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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장벽 기술 MLE®와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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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피부에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블루론산™을 넣었다. 이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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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생산기업 4950곳…광저우에만 2500곳 포진

 

중국 화장품 생산기업 4950곳…광저우에만 2500곳 포진

중국향료향정화장품공업협회 발표 자료 2019년 8월말 현재 중국 화장품 생산기업은 모두 4천950곳에 이르고 이들 기업의 절반이 넘는 2천500여 곳이 광저우에 소재하는 기업이며 여기서 또 절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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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진이어스와 업무협약 맺고 영업 네트워크 확대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진이어스와 업무협약 맺고 영업 네트워크 확대한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이 진이어스와 화장품 뷰티 사업을 위한 MOU를 통해 국내외 영업 네트워크 확대에 나섰다.제이준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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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 시그니엘 부산 오픈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 시그니엘 부산 오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을 사랑하는 뉴욕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는 최초의 브랜드 스파, ‘샹테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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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무역수지 8년 연속 흑자 달성

 

화장품 무역수지 8년 연속 흑자 달성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이 8년 연속 무역수지 흑자를 기록하며 수출 효자 품목으로 등장했다.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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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생산실적 16조원 전년대비 4.9% 증가

 

화장품 생산실적 16조원 전년대비 4.9% 증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지난해 우리나라 화장품 생산실적이 전년대비 4.9% 증가한 16조 2,633억원으로 지속적인 성상세를 보인 것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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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우, 마스크·생활용품 진출 '사업 다각화 잰걸음'

 

연우, 마스크·생활용품 진출 '사업 다각화 잰걸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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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중단' 코스나인, 몸집 반토막…올해 '분수령'

 

'모바일 중단' 코스나인, 몸집 반토막…올해 '분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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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우, 설비투자 속도 조절…차입금 감축 '무게'

 

연우, 설비투자 속도 조절…차입금 감축 '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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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3

 

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3

#유전자로 결정하는 일본인의 햇볕 그을림과 피부색 피부 색조에 가장 영향을 주는 것이 멜라닌이다.또 카로티노이드(carotenoid), 산소화 헤모글로빈(酸素化 hemoglobin), 탈산소화(脫酸素化) 헤모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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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사상 첫 6조 돌파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사상 첫 6조 돌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가 6조 1,503억 원으로 2018년 5조 4,698억 원과 비교해 12.4 증가하며 처음 흑자를 낸 2012년부터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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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역직구 화장품…美 현지 마스크팩 구매 강세

 

K뷰티 역직구 화장품…美 현지 마스크팩 구매 강세 - 장업신문

미국 현지 거주인들이 역직구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군은 마스크팩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의 해외 소비자 대상 역직구 플랫폼인 글로몰벌의 지난 1년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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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코리아, ‘푸드 그레이드 화장품’ 개발

 

코스메카코리아, ‘푸드 그레이드 화장품’ 개발 - 장업신문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100% 식품용 성분을 사용한 푸드 그레이드 화장품을 개발했다.푸드 그레이드 화장품이란 식품 원료로 등록된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먹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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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 장업신문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출시하고,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뷰라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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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사회, 화장품테스트 인공지능(AI)으로 한다...IT강국인 우리는?

 

언택트 사회, 화장품테스트 인공지능(AI)으로 한다...IT강국인 우리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인공지능(AI)을 이용한 피부테스트가 화장품 구매 전단계의 화장품테스트를 대체할 수 있을까?그동안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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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 피자 MP한강 5.66%↓...'제닉, 105억원 단기차입금'

 

미스터 피자 MP한강 5.66%↓...'제닉, 105억원 단기차입금'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하락했다.17일 종가기준 화장품 주가가 1.68% 하락했다. 전체 47개 종목 가운데 MP한강, 올리패스, 아모레퍼시픽 등 3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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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국내 화장품 총 16조 2,633억원 생산...엘지, 30.50%로 1위

 

2019년 국내 화장품 총 16조 2,633억원 생산...엘지, 30.50%로 1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가 6조 1,503억 원으로 ‘18년(5조 4,698억 원) 대비 12.4% 증가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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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와 마스크로 불난 피부 '진정' 화장품 부상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피부가 ‘뿔’났다. 무더워지는 초여름 날씨에다 코로나19로 장시간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가 잔뜩 민감해졌다. 마스크 속 피부는 간지럽거나 따끔거리는 증상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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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코르,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기념 파격할인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세계백화점이 전개하는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시코르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셔리 화장품부터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뷰티 아이템들까지 2020년 상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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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에 안심 쿨링하세요!

 

CMN(Cosmetic Mania News)

비플레인 시카풀 쿨링 젤 [사진제공=모먼츠컴퍼니] [CMN]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이 여름철 더위로 달아오른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민 부위를 케어해주는 ‘시카풀 쿨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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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부의 세계 한소희 ‘우월한 비주얼’ 눈길

 

부부의 세계 한소희 ‘우월한 비주얼’ 눈길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배우 한소희가 최근 촬영한 화보를 통해 여신 미모를 뽐냈다.지난 5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한소희는 이번 화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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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 신세계 백화점 직행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 신세계 백화점 직행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호주의 프리미엄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러브킨스’를 앞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최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하여 부산,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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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날 기분 전환용 비비드 네일 컬러들

 

여름날 기분 전환용 비비드 네일 컬러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여름날 기분 전환을 시켜줄 비비드한 색감의 네일 컬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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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더샘·다노샵·헤라 外

 

[뷰티&패션] 더샘·다노샵·헤라 外 - 데일리팝

쌍방울, '뉴트로 트라이' 무신사 단독 런칭토종 속옷기업 쌍방울은 대표 브랜드 트라이의 재해석 '뉴트로 트라이'를 6월 16일 무신사를 통해 단독 런칭한다.'뉴트로 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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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트렌드] 3D기술과 화장품의 만남...뷰티업계에 불어온 '新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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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예술대, 미디어센터 개관 정화예술대, 미디어센터 개관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영상 미디어 교육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재학생들의 영상 창작 지원 및 관련 교육 활성화를 위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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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보르피린'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보르피린' - 데일리팝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탄력도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탄력이 줄어들 경우 주름이 늘어나는 것은 당연한 수순인데요. 그렇다면 우리의 피부 속 탄력을 채워 주고 주름을 개선시켜 줄 성분은 없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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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위...'19년 화장품 생산실적

 

LG생활건강 1위...'19년 화장품 생산실적

LG생활건강이 75년 한국화장품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을 누르고 처음으로 업계 순위 1위에 올랐다. 17일 식약처의 ‘19년 화장품 생산실적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4조 9603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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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점 따라 이커머스로 Go“

 

”소비자 관점 따라 이커머스로 Go“

화장품기업들의 이커머스 대응 능력이 초미의 과제로 떠올랐다. K-뷰티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내수 부진과 수출실적 악화의 기로에 선 상태. 일찍이 겪어보지 못한 이중고에 기업들의 고민은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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