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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1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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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직격탄 맞은 면세업계, 신라면세점 ‘선방’

 

[뷰티누리] 코로나19 직격탄 맞은 면세업계, 신라면세점 ‘선방’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세업계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상황에서도 신라면세점이 가장 선방했다.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2019년 3~5월과 2020년 3~5월 기간 신라·신세계·롯데 등 빅3 면세점을 대상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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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여성 60%..내 몸의 셀룰라이트 “내 탓이오”

 

[뷰티누리] 美 여성 60%..내 몸의 셀룰라이트 “내 탓이오”

누구를 탓하리오! 당신 잘못이 아니에요~ 60%의 미국여성들이 자신의 몸에 나타난 셀룰라이트와 관련해 “내 탓이오”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57%는 자신의 몸에 셀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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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넘은 ‘BIC’의 젠더 뉴트럴 그루밍 브랜드 ‘Us’

 

[뷰티누리] 선넘은 ‘BIC’의 젠더 뉴트럴 그루밍 브랜드 ‘Us’

프랑스 기업 ‘BIC’는 문구류, 라이터 및 면도기 등을 발매하고 있는 75년 역사의 글로벌 소비재기업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미국 현지법인 ‘BIC 노스 아메리카’(BIC North America)의 경우 미국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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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시세이도, 복합체험 공간 ‘위드 하라주쿠’ 오픈

 

[뷰티누리] 日시세이도, 복합체험 공간 ‘위드 하라주쿠’ 오픈

일본 시세이도가 하라주쿠 역 앞에 새로운 복합시설 ‘위드 하라주쿠’를 18일 오픈한다. 시세이도는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하라주쿠에 새로운 복합시설을 오픈함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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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화장품 수출 국가대표 찾는다

 

[뷰티누리] 대한민국 화장품 수출 국가대표 찾는다

한국 대표 브랜드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세계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세계 일류상품의 신규 모집이 시작됐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세계 일류상품’ 신규 모집을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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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외선차단제로 미세먼지 차단·손상된 피부 회복까지

 

[뷰티누리] 자외선차단제로 미세먼지 차단·손상된 피부 회복까지

뜨거운 여름 자외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보호, 미세먼지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다기능 자외선차단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콜마가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물론 피부장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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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세안 시장서 한국 기업 위조상품 대응 기반 마련

 

[뷰티누리] 아세안 시장서 한국 기업 위조상품 대응 기반 마련

아세안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위조 상품 피해 대응을 위한 기반이 마련됐다. 특허청은 산하 한국지식재산보호원이 18일 아세안 모바일 쇼핑 1위 업체인 쇼피(Shopee)와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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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화장품, 언택트·맞춤형과 시너지 기대

 

[뷰티누리] 구독화장품, 언택트·맞춤형과 시너지 기대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L씨(30대)는 최근 화장품 구독을 시작했다. 화장품이 떨어질 때마다 재구매하는 것이 번거로운 데다 코로나로 가급적 외출 횟수를 줄이고 싶었기 때문이다. 자신의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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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서 한국산 ‘젤 네일 스티커’ 주목

 

[뷰티누리] 호주서 한국산 ‘젤 네일 스티커’ 주목

호주에서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산 젤 네일 스티커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멜버른무역관이 발표한 ‘홈뷰티 시대, 호주 셀프 네일 시장을 잡아라’에 따르면 호주에서는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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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태도와 관점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다른 이의 기준을 따르기 보다 자신의 관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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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코스 후르디아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

 

웰코스 후르디아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

웰코스 후르디아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한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복합 제품이다. 무기자차의 안전성과 유기자차의 발림성을 두루 갖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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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클레르, 프랑스 인터퍼퓸과 라이선스 체결

 

몽클레르, 프랑스 인터퍼퓸과 라이선스 체결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가 이탈리아 향수 제조사 인터퍼퓸과 2026년까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몽클레르는 인터퍼퓸과 함께 향수를 개발해 자체 매장과 백화점‧면세점 등에 유통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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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더위 때이른 스크럽제 ‘불티’

 

빠른 더위 때이른 스크럽제 ‘불티’

때이른 더위로 보디제품 매출이 급증했다. 올해는 보디용 각질 제거제가 이례적으로 인기다. 코로나19 여파로 다중이용시설 사용이 제한되면서 스크럽 매출이 상승했다는 분석이다. 공중 목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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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신제품]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디즈니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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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무엇인지 이름만 들어도 알아요”

 

“성분, 무엇인지 이름만 들어도 알아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성분에 대해 알려주는 유튜버, 뷰티 정보 어플리케이션 등의 영향으로 화장품 선택 시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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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네오팜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신제품] 네오팜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뛰어난 피부장벽 강화 효과로 피부과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네오팜(대표 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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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안신애 효과 '톡톡'

 

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안신애 효과 '톡톡'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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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수분광채 완성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수분광채 완성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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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피부장벽 3중케어 '리피덤 라인' 출시

 

AHC, 피부장벽 3중케어 '리피덤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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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리포트] 중국 '618 쇼핑축제' 판매 신기록 속출 116조 역대 최대기록 '갱신'

 

[중국 리포트] 중국 '618 쇼핑축제' 판매 신기록 속출 116조 역대 최대기록 '갱신'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중국 2대 쇼핑 축제로 불리우는 중국 618 온라인 쇼핑 축제가 절정(Main Day 6월 18일)을 향해 질주하며 각종 진기록을 쏟아 내고 있다. 특히 이번 618 온라인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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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수은 화장품' 적발 등록취소, 사용중단 조치

 

[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수은 화장품' 적발 등록취소, 사용중단 조치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말레이시아에서 수은이 함유된 화장품이 적발되어 즉시 사용중단 조치가 내려졌다. 말레이시아 보건부 누르 히삼 압둘라 보건국장은 글로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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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부, ‘쇼피, 큐텐’ 통해 신남방 수출길 연다

 

중기부, ‘쇼피, 큐텐’ 통해 신남방 수출길 연다 - 장업신문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는 신남방정책특별위원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신남방 진출 유망소비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수출 상담회를 6월 17일(수) 코엑스(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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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어베베 물티슈’, 미국 ‘아이허브(iHerb)’ 입점

 

‘퓨어베베 물티슈’, 미국 ‘아이허브(iHerb)’ 입점 - 장업신문

배우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는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 에서 신규 런칭한 ‘퓨어베베 물티슈’가 출시하자 마자 미국 대형 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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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은 무엇인가? ‘라비오뜨’가 설명한다

 

[1]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은 무엇인가? ‘라비오뜨’가 설명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라비오뜨]1.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은 무엇입니까?☞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어원적 의미로서는 사람의 몸(피부)에 서식하는 ‘미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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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수분화장품, 탄력까지 챙겼다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끈적거리기 쉬운 초여름, 피부 탄력의 적인 열노화로부터 피부 수분과 탄력을 케어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가볍게 피부 수분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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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존, 자연주의 화장품 '새록' 론칭 예정

 

CMN(Cosmetic Mania News)

새록 완도 후코이단 3종 [사진제공=참존] [CMN] 참존(대표이사 이영인)은 자연주의 화장품 ‘새록(Saelok)’을 론칭하기로 하고 정식 론칭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한 ‘새록 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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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미니멀리즘' 소비 성향 확산

 

CMN(Cosmetic Mania News)

스킨케어 단계 최소화 … 미니멀 표방 앰플, 에센스, 세럼 전문 브랜드 출시 증가 [CMN 신대욱 기자] 최근 몇 년 새 새로운 소비 흐름으로 떠오른 ‘미니멀리즘’ 성향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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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의 제안_SUMMER SKIN CARE

 

7월의 제안_SUMMER SKIN CARE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푹푹 찌는 더위에는 피부가 피지로 가득 차고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달아오를 터.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막강한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모공 딥 클렌징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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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달구리를 포기할 수 없다면 셀라피

 

달달구리를 포기할 수 없다면 셀라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도저히 달달구리를 포기할 수 없다면 #셀라피(@cellapy) #에이징쉴드자차 듀오가 필수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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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자차 시대! 신상 자차 9종 뜯어보기

 

밀레니얼 자차 시대! 신상 자차 9종 뜯어보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자외선 주의보! 내 사전에 인생 선크림은 없다고 생각했다면 올해 무서울 정도로 업그레이드된 신상 제품에 주목할 것. 코스모가 선택하고, 에디터가 반한 고스펙 만렙 선크림 맛집만 모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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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이커머스시장, 글로벌 vs 로컬 vs 신예 삼국지

 

中 이커머스시장, 글로벌 vs 로컬 vs 신예 삼국지

중국의 1인당 화장품 소비액은 600위안(약 10만 2720원)으로 우리나라(1616위안, 27만7천원)의 3분의 1을 약간 넘는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1861위안), 유럽(1322위안)에 비해 여전히 낮다는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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