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6-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코로나 이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케어’ 관심

 

[뷰티누리] 코로나 이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케어’ 관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셀프케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GCI(Global Cosmetic Industry)는 소셜 스탠다드(Social Standards)의 ‘COVID-19 Insights: Beauty - May 2020’ 보고�

www.beautynury.com

 

중국, 5월 화장품 소매매출 전년대비 12.9% ↑

 

[뷰티누리] 중국, 5월 화장품 소매매출 전년대비 12.9% ↑

중국의 5월 화장품 소매 매출총액이 270억 위안(약 38억1,000만 달러)에 달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2.9%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1~5월 소매 매출총액을 보면 1,149억 위안(약 162억2,000만 달��

www.beautynury.com

 

日폴라, ‘적색광’ 주름억제 작용 발견

 

[뷰티누리] 日폴라, ‘적색광’ 주름억제 작용 발견

일본 폴라화성공업 주식회사는 피부노화를 억제하는 적색광의 새로운 작용을 발견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폴라화성은 주름형성에 면역세포의 일종인 ‘호중구’가 관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www.beautynury.com

 

국세청, 유튜버·SNS마켓 등에 본격 과세 시동

 

[뷰티누리] 국세청, 유튜버·SNS마켓 등에 본격 과세 시동

화장품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활용하고 있는 유튜버 및 SNS마켓 등의 사업자 등록 및 납세 의무가 명확해진다. 국세청은 지난 18일 ‘신종업종 세정지원센터’를 설치하고 점차 증가하��

www.beautynury.com

 

한국화장품제조, 의약외품 및 동물용의약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

 

[뷰티누리] 한국화장품제조, 의약외품 및 동물용의약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

한국화장품제조는 지난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및 동물용의약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을 완료했다. ㈜한국화장품제조는 ’의약외품’ 및 ‘동물용의약외품’ 제조 허가를 취득함

www.beautynury.com

 

중국, 라이브 커머스 관련 첫 번째 기준 나온다

 

[뷰티누리] 중국, 라이브 커머스 관련 첫 번째 기준 나온다

중국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 관련 기준이 발표될 것으로 보여 화장품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북경사무소에 따르면 중국상업연합회 미디어쇼핑전문위원회는 ‘라이브

www.beautynury.com

 

중소 화장품 브랜드, 아세안 수출 위해 ‘신뢰’ 획득해야

 

[뷰티누리] 중소 화장품 브랜드, 아세안 수출 위해 ‘신뢰’ 획득해야

한류 인기가 높은 아세안(ASEAN) 시장 진출을 원하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은 디지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고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아세안 센터 엄성필 박사는 18일 열

www.beautynury.com

 

이탈리아, 안티폴루션 등 기능성 기초화장품 관심

 

[뷰티누리] 이탈리아, 안티폴루션 등 기능성 기초화장품 관심

최근 이탈리아에서는 노화방지·안티폴루션 등의 기능성 기초화장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밀라노무역관이 발표한 ‘이탈리아, 기초화장품 시장동향’에 따르면 이탈

www.beautynury.com

 

“한국 화장품, 유럽서 혁신적·효과적으로 인식”

 

[뷰티누리] “한국 화장품, 유럽서 혁신적·효과적으로 인식”

유럽 소비자들이 한국 화장품을 혁신적이며 효과적이라고 인식하고 있어 유럽 내에서 경쟁력이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바이오리우스(biorius) 프레드릭 르브르 대표는 18일 한국무역협회와 비오��

www.beautynury.com

 

‘불합격’ 많은 MZ세대를 위한 뷰티 마케팅

 

[뷰티누리] ‘불합격’ 많은 MZ세대를 위한 뷰티 마케팅

지난해 8월, 가구업체 A사의 홍보영상이 도마에 올랐다. 이 영상은 가구에 ‘실례’를 하는 강아지를 보며 “이번 복날에는 삼계탕으로 끝내지 않겠다”며 포크를 꼭 쥐는 주인의 모습을 담았다

www.beautynury.com

 

LG생활건강, 618 축제 “씹어삼켰다”

 

LG생활건강, 618 축제 “씹어삼켰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에서 펼쳐지는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 기준 후·숨·오휘·빌리프·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

www.cosmorning.com

 

듀이트리 아이패치

 

듀이트리 아이패치

듀이트리 아이패치는 눈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 디-퍼핑 로즈 아이 패치 △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 △ 리얼 골드 블랙펄 아이패치 등 3종으로 나왔다. 아이패치 한 장에 에센

www.cosmorning.com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는 Y존을 청결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개똥쑥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 9월 강화도에서 수확한 개똥쑥을 온·냉 두 번 발효했다. 이어 저온 고압 추출 방��

www.cosmorning.com

 

1171 K-Beauty 선케어 Ⅰ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795

 

www.geniepark.co.kr

 

무더위 속에서 피부를 지켜줄 똑똑한 멀티 쿨링 제품들

 

무더위 속에서 피부를 지켜줄 똑똑한 멀티 쿨링 제품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느덧 여름이 훌쩍 우리의 옆에 다가왔다. 여름철이 되면 무더위에 맞서 케어할 수 있는 쿨링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www.geniepark.co.kr

 

“올여름은 세신 대신 스크럽으로“ 홈스파족 늘어

 

“올여름은 세신 대신 스크럽으로“ 홈스파족 늘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때이른 더위로 바디워시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올해는 ‘각질 제거제(스크럽)’가 이례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CJ올리...

www.geniepark.co.kr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론칭 앞두고 ‘미리 주문 오픈’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론칭 앞두고 ‘미리 주문 오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

www.geniepark.co.kr

 

'모바일 부품→화장품' 코스나인, 피보팅 통할까

 

[Company Watch]'모바일 부품→화장품' 코스나인, 피보팅 통할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구매 앱 '콘비' 주목

 

[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구매 앱 '콘비' 주목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구입을 선호하게 되면서 태국에서 콘비(Konvy) 화장품 구매 앱이 주목받고 있다. 태국 온라인 뷰티 앱 1위로 빠

www.cosinkorea.com

 

[인플루언서 파워 (1)] 왜,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인플루언서 파워 (1)] 왜,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해야 하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하나?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글로벌 시장은 온라�

www.cosinkorea.com

 

불가리 퍼퓸, '지속가능성' 가치실현 윤리적 행보 주목

 

불가리 퍼퓸, '지속가능성' 가치실현 윤리적 행보 주목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한정적인 자원 안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언제까지 자연이 주는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을까?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면서 ‘지속가능성(Susta

www.cosinkorea.com

 

'매각설' SK바이오랜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차지

 

'매각설' SK바이오랜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최근 현대HCN로 '지분매각설'로 주목받았던 SK바이오랜드의 브랜드평판이 급상승해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서 줄곧 1위를 차지했��

www.cosinkorea.com

 

[특집]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3)

 

[특집]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3)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역대 최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일본 국제��

www.cosinkorea.com

 

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5

 

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5

#주름, 피부 처짐과 관련이 깊은 유전자 영역 피부 노화는 얼굴 주름이나 피부 처짐이라는 나이에 맞는 외적인 변화로 나타난다. 피부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표피의 각화세포나 진피의 섬유아세

www.cosinkorea.com

 

달바, 여름철 쿨링감 선사 '카밍 미스트 세럼'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달바(d’Alba)‘가 여름철 열감 케어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데이용 쿨링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을 출시했다. 달바는 그동안 미스트 세럼, 레드 미스�

www.cmn.co.kr

 

슬기로운 '집콕케어', 4주간 집중 수분케어

 

CMN(Cosmetic Mania News)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

www.cmn.co.kr

 

중국 화장품 시장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래

 

중국 화장품 시장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래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 여파가 국내는 물론 전세계 화장품 시장에 어려움을 가져오는 것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대응으로 큰 변화를 불러 오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www.beautyhankook.com

 

[2020-06-20 화장품신상] “고가 상술에 넘어가면 호구 되는 겁니다”

 

[2020-06-20 화장품신상] “고가 상술에 넘어가면 호구 되는 겁니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9�

www.bkn24.com

 

집콕 에스테틱

 

집콕 에스테틱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지금이 가장 피부 관리하기 좋은 때! 외부 환경을 차단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만큼 혼자만의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집콕, 늘어질 틈이 없다. 늘어진 자세만큼 피부도 늘어난다는 것��

www.vogue.co.kr

 

끈적한 무더위를 잊게 해줄 감각적인 여름의 향

 

끈적한 무더위를 잊게 해줄 감각적인 여름의 향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끈적한 무더위를 잠시 잊게 해줄 감각적인 여름의 향. FLOATING FLOWERS (위부터) 불가리의 옴니아 골든 시트린 EDT 일랑일랑을 중심으로 만다린과 벤조인을 조합한 밝은 분위기의 향. 눈부신 태양이

www.allurekorea.com

 

이슈&트렌드] 언택트 시향부터 AR 메이크업까지...뷰티에도 '언택트' 접목

 

[이슈&트렌드] 언택트 시향부터 AR 메이크업까지...뷰티에도 '언택트' 접목 - 데일리팝

실제로 발라보거나 맡아보는 체험형 활동이 주가 되던 뷰티업계에도 '언택트(Untact, 비대면)'의 바람이 불어오는 추세다. 이커머스 플랫폼과 손을 잡고 '온라인 전용'으로 브랜...

www.dailypop.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