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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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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소비 온라인 유입, 명품 화장품 수요 증가

 

[뷰티누리] 프리미엄 소비 온라인 유입, 명품 화장품 수요 증가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하던 ‘큰 손’ 소비자들도 온라인쇼핑에 주목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코로나19 직후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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풋사과 추출물로 ‘먹는 자외선 차단제’ 개발!

 

[뷰티누리] 풋사과 추출물로 ‘먹는 자외선 차단제’ 개발!

풋사과 추출물로 먹는 자외선 차단제 개발을..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소재한 화장품, 식‧음료 및 보충제용 천연물 원료기업 BGG 월드(BGG World)가 풋사과 추출물 ‘애플피논®’(ApplePhen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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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화장품화학회, 흑인 학자들에게 기회균등을..

 

[뷰티누리] 美 화장품화학회, 흑인 학자들에게 기회균등을..

미국에서 6월 19일은 ‘노예해방 기념일’이자 만인의 진정한 자유를 위한 날로 기념되어 오고 있다. 지난 1863년 6월 19일 미국에서 역사적인 노예해방 선언이 이루어졌기 때문. 하지만 텍사스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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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7월부터 ‘글로벌 캠페인’ 스타트

 

[뷰티누리] 시세이도, 7월부터 ‘글로벌 캠페인’ 스타트

시세이도의 글로벌 브랜드 ‘SHISEIDO’가 글로벌 앰버서더 4인을 기용한 글로벌 캠페인을 7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캠페인 주제는 ‘With One Another. Without Limits. Our Future is Beautiful.(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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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건에프엔씨 등 SNS 기반 쇼핑몰 전자상거래법 위반

 

[뷰티누리] 부건에프엔씨 등 SNS 기반 쇼핑몰 전자상거래법 위반

부건에프엔씨, 하늘하늘 등 7개 SNS 기반 쇼핑몰 사업자가 전자상거래법 위반으로 시정명령을 받았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부건에프엔씨(주), ㈜하늘하늘, ㈜86프로젝트, 글랜더, 온더플로우, 룩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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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포장 금지규정, 업계혼란·소비자불만에 전면 재검토

 

 

[뷰티누리] 재포장 금지규정, 업계혼란·소비자불만에 전면 재검토

업계의 혼란과 소비자들 불만이 가중되면서 환경부가 재포장 금지 규정이 재검토된다. 환경부는 22일 ‘제품의 포장재질ㆍ포장방법에 관한 기준 등에 관한 규칙(이하 재포장금지 규정)’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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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색소 종류와 기준·시험방법 일부 개정

 

[뷰티누리] 화장품 색소 종류와 기준·시험방법 일부 개정

화장품의 색소 종류와 기준 및 시험방법이 일부 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화장품의 색소 종류와 기준 및 시험방법을 일부 개정한다고 행정 예고했다. 화장 비누가 화장품으로 전환됨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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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냐 헤어케어 트렌드는 ‘자연모 살리기’

 

[뷰티누리] 케냐 헤어케어 트렌드는 ‘자연모 살리기’

케냐 소비자들이 인조모에서 자연모를 살리는 헤어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어 자연모 케어에 좋은 천연성분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나이로비무역관이 발표한 ‘케냐의 헤어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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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시장 리드할 ‘3대 키워드’ 무엇?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시장 리드할 ‘3대 키워드’ 무엇?

최근 중국 화장품시장 내에서 로컬 브랜드가 부상하는 가운데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갈 3가지 키워드가 제시됐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베이징무역관은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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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하는 화장품 전략, ‘SNS·영상’ 통해 MZ세대 잡는다

 

[뷰티누리] 변화하는 화장품 전략, ‘SNS·영상’ 통해 MZ세대 잡는다

주력 소비층인 MZ세대 사이에서 소셜미디어, 즉 SNS가 인기를 끌며 화장품업계도 이들과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틀어 부르는 MZ세대는 TV보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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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미학과 스토리, 맞춤형화장품에 담는다

 

[뷰티누리] 소비자의 미학과 스토리, 맞춤형화장품에 담는다

지난 3월,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됐다. 긴 시범사업을 마치고 겨우 궤도에 한 발을 내딛은 것이다. 한국 화장품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여러 가지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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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도 6초 광고...유튜브, 디지털 광고시장 '독식'

 

[뷰티누리] AHC도 6초 광고...유튜브, 디지털 광고시장 '독식'

(출처: 유튜브)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총 이용시간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하면서 광고업계는 유튜브가 국내 디지털 동영상광고 시장을 독과점하고 있다는 견해를 내비쳤다. 두려움과 움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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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진의 손 피부, 핸드 마스크팩이 지켰다”

 

“의료진의 손 피부, 핸드 마스크팩이 지켰다”

코로나19 사태가 전 세계 전문가의 예상보다 장기화하면서 집단 감염의 우려와는 별도로 현장에서 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의 상황에 대한 불안감마저 커지고 있다. 특히 일반인과 비교할 수 없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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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뉴이스트 민현 “여름 만세”

 

랑콤×뉴이스트 민현 “여름 만세”

랑콤이 뉴이스트 민현과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현은 청량미를 뽐내며 무더위를 잊게 만들었다. 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화보 주제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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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새벽’ 일냈네!

 

‘립새벽’ 일냈네!

뷰티 유튜버 새벽이 만든 브랜드 ‘주인공’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새벽은 11일 공식 홈페이지에 주인공을 선보이고 10일만에 준비한 수량의 60% 이상을 판매했다. 새벽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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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수혜주 ‘피지오겔‧쏘내추럴’

 

코로나19 수혜주 ‘피지오겔‧쏘내추럴’

피지오겔 크림과 아이소이 세럼이 올 상반기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파우더룸이 2020 상반기 뷰티 어워드 결과를 발표했다. 어워드 대상 품목은 △ 출시 1개월 내 제품 가운데 히트아이템 △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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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옷 입은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

 

새 옷 입은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

메디힐이 버블 마스크팩 3종을 리뉴얼했다. 이 제품은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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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 “쿠팡 로켓배송으로 만나요”

 

제이준 “쿠팡 로켓배송으로 만나요”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했다. 이 회사는 입점을 기념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마스크‧스킨케어 세트 3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아이크림과 마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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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블리, 상품평·판매순위 조작 덜미

 

블리블리, 상품평·판매순위 조작 덜미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를 판매하는 부건에프엔씨를 비롯한 7개 SNS 기반 쇼핑몰 사업자에게 철퇴가 내려졌다. 기만적 방법으로 소비자를 유인하거나, 청약철회를 방해하는 등 전자상거래법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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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족’ 늘어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족’ 늘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피부과나 미용실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관리하려는 ‘홈케어족’이 급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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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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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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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브랜드 모델로 안효섭 발탁

 

이니스프리, 브랜드 모델로 안효섭 발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영상 티저를 22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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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여름 '세신' 대신 '스크럽' 대세, 바디 각질 제거제 이례적 '인기'

 

올여름 '세신' 대신 '스크럽' 대세, 바디 각질 제거제 이례적 '인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때이른 더위로 바디워시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올해는 ‘각질 제거제(스크럽)’가 이례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6월 1일부터 17일까지의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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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더룸 2020 상반기 뷰티 어워드 결과 발표

 

파우더룸 2020 상반기 뷰티 어워드 결과 발표 - 장업신문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 결과를 발표했다. 2016년 하반기부터 매년 2회 (상반기/하반기) 진행되는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화장품 관여도가 높고, 다양한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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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를 쓰더라도 확실하게, ‘스킵케어’ 열풍

 

하나를 쓰더라도 확실하게, ‘스킵케어’ 열풍 - 장업신문

꼭 필요한 부분만 챙겨 만족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미니멀리즘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뷰티에서도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스킵케어’가 열풍이다. ‘스킵케어’란 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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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수입화장품 행정절차 한시적 완화

 

중국, 수입화장품 행정절차 한시적 완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이 코로나바이러스 팬더믹으로 수입화장품에 대한 행정절차를 한시적으로 완화하는 조치를 내놓았다.현재 국내 화장품이 코로나로 수출에 차질을 빚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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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온도 낮춰주는 쿨링화장품, 살까? 말까? "과학적 근거는 곤란합니다"

 

피부온도 낮춰주는 쿨링화장품, 살까? 말까? "과학적 근거는 곤란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무더위가 본격화되고 있다.따이공, 총판, 면세점 등 오프라인 채널 집중화와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부진, 코로나 바이러스 등 복합적인 상황이 맞물...

www.thebk.co.kr

 

여름 향기, 그린을 채워봐

 

여름 향기, 그린을 채워봐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답답하고 축 처질 땐 청량한 여름 향기 보디 제품으로 1초만에 텐션 업! 「 클린 리저브 아쿠아 네롤리 오드퍼퓸 」 베르가못, 만다린으로 구성된 시트러스 계열 톱 노트에 네롤리 꽃향기와 아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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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보검 선인장 줄기 추출물'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보검 선인장 줄기 추출물' - 데일리팝

선인장을 떠올릴 경우 주로 건조한 열대지역의 사막에서 우뚝 솟아 있는 식물을 연상하곤 합니다. 하지만 사막에서만 자랄 줄 알았던 선인장이 국내에서도 자라나고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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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K-뷰티 약진...중국, 라이브 커머스 주목

 

일본에서 K-뷰티 약진...중국, 라이브 커머스 주목

5월 화장품 수출은 중국·일본·호주의 물량 증가에 힘입어 △1.3% 감소에 그치며 선방했다. 수출액은 5.73억달러였다. 반면 코로나19 영향으로 공급사슬 영향을 받은 러시아(△41.5%) 및 베트남(△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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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방패막 VS 노화 주범...'여름 각질'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피부 방패막 VS 노화 주범...'여름 각질'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b&i news

어느새 성큼 다가와 버린 여름, 체력 유지 만큼 피부 컨디션 사수가 중요해지는 시기다. 얼굴에 내리쬐는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각종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기 쉽기 때문.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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