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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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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상반기 소비 트렌드 ‘C.H.A.N.G.E’

 

코로나19 사태 상반기 소비 트렌드 ‘C.H.A.N.G.E’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위메프는 2020년 상반기 자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소비 트렌드로 ‘CHANGE’를 꼽았다고 6월 24일 밝혔다. ‘CHANGE’란 상반기 소비자들의 주요한 트렌드 6가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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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달아오른 피부 진정 '캐롯 카로틴 라인' 출시

 

스킨푸드, 달아오른 피부 진정 '캐롯 카로틴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오는 6월 25일 캐롯 카로틴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캐롯 카로틴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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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화장품 유통시장' 어떻게 변화하고 대응해야 하나?

 

포스트 코로나 '화장품 유통시장' 어떻게 변화하고 대응해야 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이 크게 달라지고 있고 뷰티 트렌드와 유통채널도 크게 달라지고 있다. 특히 리테일 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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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 3개월 17만장 판매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 3개월 17만장 판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텐션 플렉스 마스크’가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 17만 장을 돌파했다. 1분에 1장씩 팔린 셈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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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충격 '완화되나' 3분기 수출경기 소폭 개선 기대

 

코로나19 충격 '완화되나' 3분기 수출경기 소폭 개선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로나19로 큰 충격을 받았던국내 수출이 3분기에는 소폭 개선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원장 신승관)이 국내 956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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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지친 피부 빠르게 회복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 지친 피부 빠르게 회복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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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안스 히스토랩 펩타메이드

 

메디안스 히스토랩 펩타메이드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이 두피케어 제품 4종을 선보인다. 펩타메이드 스케일러‧샴푸‧앰플‧헤어 에센스 등 4종으로 나왔다.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주는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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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⑰]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⑰]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우리의 피부 세포는 28일 주기로 턴오버주기를 반복한다. 일정주기 이후 죽은 피부세포는 각질로 떨어지고 그곳에 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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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5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5월의 뷰티 베스트 상품은 코로나19로 인한 영향이 뷰티 매출에도 다양하게 반영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장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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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인터넷 선물 보내기’ 새 유통망으로 부상

 

[뷰티누리] 일본 ‘인터넷 선물 보내기’ 새 유통망으로 부상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일본의 전통적인 선물 문화가 변하고 있다. 한국의 ‘기프티콘’처럼 인터넷을 통해 선물을 보내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이를 활용할 필요성이 있어 보인다. 대한무역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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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넷사+유니클로 ‘바르고 입는 자외선 차단 제안’

 

 

[뷰티누리] 아넷사+유니클로 ‘바르고 입는 자외선 차단 제안’

시세이도의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제 ‘아넷사(ANESSA)’와 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만나 ‘바르고 입는 자외선 차단’ 대책을 제안한다. 두 회사의 만남은 처음으로, 양사는 자외선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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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헤라’ 립스틱 ‘맥’ 6월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파운데이션 ‘헤라’ 립스틱 ‘맥’ 6월 브랜드평판 1위

헤라와 맥이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 파운데이션 브랜드의 빅데이터 619만 6787개에 대한 평판조사를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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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마스크 의무화해 사용자의 눈을 보호 등 안전기준 마련

 

[뷰티누리] LED마스크 의무화해 사용자의 눈을 보호 등 안전기준 마련

LED 마스크를 미용목적의 비의료용과 의료용 제품으로 구분한 공통 안전기준이 마련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LED 마스크를 미용 목적의 비의료용 제품과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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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불법 마케팅에 특정브랜드 반복 노출 금지 등 가이드라인 마련

 

[뷰티누리] SNS 불법 마케팅에 특정브랜드 반복 노출 금지 등 가이드라인 마련

SNS를 통한 마케팅이 활성화됨에 따라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 등을 활용한 마케팅이 활성화 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최근 발표한 ‘2019 방송통신광고비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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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 장업신문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en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아벤느는 올해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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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시장, 당신은 버텨야 한다! '아이큐어 29.88%...치매치료제 임상'

 

주식시장, 당신은 버텨야 한다! '아이큐어 29.88%...치매치료제 임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의 생활과 문화 등을 전반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발생 초기와 팬더믹 선언 때에는 공황상태였다. 최근에는 코로나에 대한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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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에 대한 우리의 생각? ‘친환경 제품 구매 의향 82% VS 실 구매 25%‘

 

환경에 대한 우리의 생각? ‘친환경 제품 구매 의향 82% VS 실 구매 25%‘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환경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됐다. 과거처럼 오폐수나 도룡농 등 공기 물, 토양 등이 아니다.환경부가 생활 폐기물의 35%를 차지하는 포장 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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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화장품, 끈적임•번들거림•피부 진정•시원함 등 4마리 토끼를 잡아라!

 

여름 화장품, 끈적임•번들거림•피부 진정•시원함 등 4마리 토끼를 잡아라! - 뷰티경제 - No.1 ��

자칫 무더위로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는 것을 방어하기 위한 수분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또 수분력을 극대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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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소비진작으로 경제활성화 추진...'5월 화장품 판매액 12.9% 증가'

 

화장품 소비진작으로 경제활성화 추진...'5월 화장품 판매액 12.9%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로 위축됐던 중국의 화장품 소비가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화장품 브랜드, 유통 등이 적극적인 협력을 하면서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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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소독제, 일본 수출 잠시 중단...'한국, 54.7-70.0% vs 일본, 71-75%'

 

손 소독제, 일본 수출 잠시 중단...'한국, 54.7-70.0% vs 일본, 71-75%'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손 소독제의 일본 수출이 잠시 중단된 것으로 드러났다.식약처의 의약외품 표준제조기준의 외용 소독제의 유효성분 종류 분량 및 제형 기준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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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에 있는 숫자 보면 효과가 보여요"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국내 거주 여성 1500명(20~49세)을 대상으로 오픈서베이가 조사한 ‘2020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약 70%의 여성들이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을 중요하게 고려한다’고 답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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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만들어낸 중국 화장품시장 키워드는?

 

CMN(Cosmetic Mania News)

90허우 중심 마스크 메이크업, 피부트러블 관리, 소셜 라이브 마케팅 등 부상 [CMN 박일우 기자] 중국 화장품시장에서 최근 ‘마스크 메이크업’, ‘피부트러블 관리’, ‘소셜 라이브 마케팅’ ��

www.cmn.co.kr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미리스틸알코올'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미리스틸알코올' - 데일리팝

화장품에 사용된 '알코올' 성분은 매서운 눈초리를 받기 십상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알코올 성분의 경우 극심한 자극을 남기며, 피부의 수분을 빼앗거나 피부를 화끈거리게 만들기 때문이죠. ��

www.dailypop.kr

 

성장성·수익성이 텅 빈 ’K-뷰티 도넛화‘

 

성장성·수익성이 텅 빈 ’K-뷰티 도넛화‘

화장품산업이 수익성+성장성 저하라는 구조적인 위기에 몰리고 있다. 중국 특수로 호황을 누리던 K-뷰티가 사드 갈등으로 주춤하다 ‘18년 회복했으나 ’19년 들어 구조적인 문제점을 노출하고 �

www.c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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