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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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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유튜브도 쇼핑 기능 도입, 유통업계 변화 예고

 

[뷰티누리] 페이스북·유튜브도 쇼핑 기능 도입, 유통업계 변화 예고

페이스북·유튜브 등 SNS 채널이 잇따라 쇼핑 기능을 도입하고 있어 국내 유통업계에도 변화가 생길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상품 홍보 글·동영상 하단에 별도 링크를 추가해 쇼핑몰로 이동한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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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코 소비패턴, 온라인과 양극화로 갈린다

 

[뷰티누리] 체코 소비패턴, 온라인과 양극화로 갈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체코에서는 온라인시장 확대, 대량구매, PB상품 선호도 증가 등 소비패턴 변화가 발생하고 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프라하무역관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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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외선 막아주고 수분 채우는 화장품 증가

 

[뷰티누리] 자외선 막아주고 수분 채우는 화장품 증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화장품기업들이 자외선차단제와 자연스러운 광채를 만들어 주는 수분 보충 제품을 다수 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5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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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발 ‘NYX’ 9월말 일본사업 철수

 

[뷰티누리] 미국발 ‘NYX’ 9월말 일본사업 철수

일본 로레알 산하의 미국발 메이크업 브랜드 ‘NYX(닉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가 9월말 일본사업 종료를 발표했다. 일본 로레알은 ‘당사의 중장기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재검토를 실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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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손모빌 뒤이어 혼다ㆍGM까지 손 세정제를..

 

[뷰티누리] 엑손모빌 뒤이어 혼다ㆍGM까지 손 세정제를..

‘코로나19’ 판데믹이 확산됨에 따라 화장품‧퍼스널케어 기업들이 앞다퉈 손 세정제를 선보이기에 이르자 지난 4월 말 메이저 석유기업 엑손모빌(ExxonMobil)까지 가세하고 나서 시선을 잡아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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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모힘당귀등혼합추출물’ 탄소저감성과 인정

 

[뷰티누리] ‘헤모힘당귀등혼합추출물’ 탄소저감성과 인정

콜마비앤에이치가 제조하는 애터미의 히트제품 헤모힘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탄소저감, 에너지저감 등 에너지자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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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쓴 페트병, 화장품 패키지로 변신

 

[뷰티누리] 다 쓴 페트병, 화장품 패키지로 변신

이번 사업을 통해 만든 재활용 화장품 패키지. 버려진 페트병으로 화장품 패키지, 의류 등 재활용 제품을 만드는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환경부는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시범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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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170년 美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인수

 

[뷰티누리] 로레알, 170년 美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인수

로레알 그룹이 미국 코네티컷주 중부의 소도시 이스턴에 본사를 둔 170여년 역사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세이어스 내추럴 레미디스’(Thayers Natural Remedies)를 인수키로 합의하고 계약서에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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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가장한 SNS 광고 불가, 화장품 브랜드 ‘주의’

 

[뷰티누리] 후기 가장한 SNS 광고 불가, 화장품 브랜드 ‘주의’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철저한 가이드라인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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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라인’ 개최로 최종 결정

 

[뷰티누리]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라인’ 개최로 최종 결정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기존 일정대로 10월에 열릴 예정이다. 충청북도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오송역에서 열릴 예정이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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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넘어 ‘온택트’ 시대로, 비즈니스 기회 발굴 절실

 

[뷰티누리] 언택트 넘어 ‘온택트’ 시대로, 비즈니스 기회 발굴 절실

화장품기업들은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채널 확대를 주목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소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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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시대, 미국 화장품 시장도 ‘맞춤형’ 주목

 

[뷰티누리] 언택트 시대, 미국 화장품 시장도 ‘맞춤형’ 주목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쇼핑이 각광받는 가운데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도 맞춤형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KOTRA 로스앤젤레스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는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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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비아 소비 트렌드 ‘S.A.F.E.+온라인’

 

[뷰티누리] 세르비아 소비 트렌드 ‘S.A.F.E.+온라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세계 각국의 소비패턴에 강한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세르비아에서도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등장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베오그라드무역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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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슈티컬, 향후 프리미엄 화장품 주축 부상

 

[뷰티누리] 코스메슈티컬, 향후 프리미엄 화장품 주축 부상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 향후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의 주축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대신증권 한유정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향후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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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대규모 경기부양 6대 정책 '코로나19' 극복 나섰다

 

중국, 대규모 경기부양 6대 정책 '코로나19' 극복 나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중국의 강력한 내수 확대 전략이국내 기업들에게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원장 신승관)이 6월 22일 발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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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골드' 함유 화장품 트렌드 확대

 

[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골드' 함유 화장품 트렌드 확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인도네시아에서 스킨케어 제품 제조시금을 사용하는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다. 화장품에서 금의 사용은 스킨케어 효과 뿐 아니라 폭넓은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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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전세계 제모시장 2025년까지 매년 5.5% 지속 성장

 

[미국 리포트] 전세계 제모시장 2025년까지 매년 5.5 지속 성장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전 세계 제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오는 2025년까지 연평균 5.5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의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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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브랜드 전속모델 '김요한'과 스트리트 감성 화보 공개

 

토니모리, 브랜드 전속모델 '김요한'과 스트리트 감성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훈훈한 외모와 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김요한’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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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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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내추럴, 밤 타입 모공 커버 '포어 커버 픽스 밤' 출시

 

쏘내추럴, 밤 타입 모공 커버 '포어 커버 픽스 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 모공과 요철을 메꾸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결로 연출해 주는 ’포어 커버 픽스 밤’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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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연구] 모아캠, 친환경 항노화 소재 'MC-PhytoDNA® Rose'

 

[최신연구] 모아캠, 친환경 항노화 소재 'MC-PhytoDNA® Rose'

#친환경 DNA 추출법을 이용한 항노화 소재 'MC-PhytoDNA® Rose' 로 Veganism을 완성하다 1. Abstract 연어의 정소에서 추출한 PDRN(Polydeoxyribonucl eotide)은 우수한 피부 활성을 통해 항노화 소재로서 사용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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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후다 뷰티' 전세계 면세점 최초 입점

 

신라면세점, '후다 뷰티' 전세계 면세점 최초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신라면세점이 면세 쇼핑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신규 브랜드 입점을 예정대로 진행하며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뷰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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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 LED 마스크, 국가기술표준원이 관리

 

미용 LED 마스크, 국가기술표준원이 관리

그 동안 의료용·비의료용(미용) 등의 구분과 관리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LED 마스크에 대한 공통 안전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관리하는 해당부처도 명확하게 정리할 것으로 보인다. 식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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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엣메이트, 인플루언서 활용도 높인다

 

비엣메이트, 인플루언서 활용도 높인다

베트남과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장에 대한 모바일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주)비엣메이트(대표 신덕화)의 활동이 본 궤도에 올랐다. 잘로숍 서비스와 함께 최근 (주)비엣메이트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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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스킨케어 ‘파머시’, 갤러리아 광교점 첫 팝업스토어 오픈

 

클린 스킨케어 ‘파머시’, 갤러리아 광교점 첫 팝업스토어 오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갤러리아 광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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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촉촉한 피부 노하우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이준코스메틱, 촉촉한 피부 노하우를 빠르고 저렴하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쿠팡 ‘로켓배송’에서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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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신제품]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Pretty E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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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中 화장품 시장 온라인 강세

 

포스트 코로나 中 화장품 시장 온라인 강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로나로 화장품 업계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코로나가 국내 화장품 최대 수출국인 중국에서 발원함으로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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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뷰티사이언스, 코스닥 상장 본격 추진

 

선진뷰티사이언스, 코스닥 상장 본격 추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닥터슈라클 시카 선젤 ‘4차 리오더 기념 랜선 샘플링’

 

닥터슈라클 시카 선젤 ‘4차 리오더 기념 랜선 샘플링’ - 장업신문

㈜이지함화장품의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닥터슈라클이 시카 선 젤 4차 리오더 기념 랜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4차 리오더 기념 랜선 샘플링’은 출시 이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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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 장업신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미샤의 25관왕 수상은 글로우픽에 등록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최다 기록이다. 카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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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산자부•한국소비자원, LED 마스크 때문에 화났다!

 

식약처•산자부•한국소비자원, LED 마스크 때문에 화났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약처가 LED 마스크에 대한 업무를 일관성이 있게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지난 2019년 9월에 식약처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의 하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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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는 공정위 오늘은 식약처...언택트 시대 화장품 사용후기(홍보글) ‘철퇴’

 

어제는 공정위 오늘은 식약처...언택트 시대 화장품 사용후기(홍보글) ‘철퇴’ - 뷰티경제 - No.1

코로바 전염병으로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가 급속하게 언택트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추세다.유통채널도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등 전자상거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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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11번가, 인터파크, 쿠팡은 뭐하나? '중국, 티몰이 주도'

 

이베이코리아, 11번가, 인터파크, 쿠팡은 뭐하나? '중국, 티몰이 주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글로벌 브랜드에 비해 다소 늦기는 했지만 지난 9월 11일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에서 중요한 계기를 만들었다.알리바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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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덕'들, 피부 트러블‧메이크업 지속력 '주목'

 

CMN(Cosmetic Mania News)

[CMN]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와 메이크업 지속력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위 ‘코덕’들의 축제임을 자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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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원료도 유기농이 대세

 

화장품 원료도 유기농이 대세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안전한 화장품이 이슈가 되면서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원료까지도 유기농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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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의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최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K-뷰티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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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의 태닝 메이크업 룩

 

코로나 시대의 태닝 메이크업 룩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휴양지에 가지 못해도 구릿빛 피부는 포기할 수 없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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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케어의 진수, 붙이는 콜라겐 필름!

 

홈케어의 진수, 붙이는 콜라겐 필름!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에 착붙하는 콜라겐 화장품, 액티브레이어 프리미엄 인텐시브 콜라겐 필름을 소개합니다. 99.86%의 고함량 콜라겐 필름을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켜 피부 진피층까지 콜라겐을 빠르게 전달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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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마스크,공통안전기준+전안법 포함

 

LED마스크,공통안전기준+전안법 포함

식약처와 산통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LED마스크에 대한 공통 안전기준을 새롭게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LED마스크 기준 마련은 지난해 12월 3일 열린 제4차 소비자정책위원회에서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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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스토리 등에 가짜체험기 부당광고 13곳 적발

 

카카오스토리 등에 가짜체험기 부당광고 13곳 적발

카카오스토리 등 비공개 SNS 채널을 통해 가짜체험기를 포함한 부당광고를 제작·유포한 업체 13곳이 적발됐다. 식약처는 유통전문판매업 7곳과 통신판매업 6곳에 대해 행정처분 및 고발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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