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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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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걱정돼서 돈 못쓰겠다” 소비자 늘어

 

[뷰티누리] “코로나 걱정돼서 돈 못쓰겠다” 소비자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국내 소비자의 경기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최근 6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를 발표했다. 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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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ㆍ인스타그램, 새로운 디지털 제휴 합의

 

[뷰티누리] 세포라ㆍ인스타그램, 새로운 디지털 제휴 합의

‘인스타그램’은 그저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일 뿐이라고요? ‘세포라’와 ‘인스타그램’이 소비자들의 뷰티 영감(靈感)과 쇼핑을 매끄럽게 연결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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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시연과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뷰티누리] 가상 시연과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미국 뉴욕에 소재한 뷰티 테크 솔루션업체 퍼펙트 코퍼레이션(Perfect Corp.,)은 인공지능(AI)과 증강현실(AR)을 결합한 뷰티 애플리케이션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개발한 업체로 잘 알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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젖산, 피부 각질층 수분량 증가에 도움

 

[뷰티누리] 젖산, 피부 각질층 수분량 증가에 도움

일본의 화장품업체 씨본(Cbon)이 도쿄공과대학 생물학부 첨단화장품코스의 마사키 히토시 교수와 공동연구에서 ‘젖산이 피부 각질층의 수분량 증가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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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피세포성장인자(EGF) 함유 허위·과대 광고 549건 적발

 

[뷰티누리] 상피세포성장인자(EGF) 함유 허위·과대 광고 549건 적발

상피세포성장인자(EGF) 함유를 광고하는 일부 화장품 온라인 판매 사이트 점검결과 549건이 허위‧과대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EGF를 함유하고 있다고 광고하는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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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6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탈환

 

[뷰티누리] 메디힐, 6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탈환

빅데이터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메디힐이 2개월만에 1위를 탈환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올해 5월 24일부터 6월 2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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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화장품협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 시험 온라인 강좌 개설

 

[뷰티누리] 대한화장품협회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 시험 온라인 강좌 개설

대한화장품협회는 6월 25일부터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교육과정을 온라인 강의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화장품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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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안전성 정보관리 규정 개정 고시

 

[뷰티누리] 화장품 안전성 정보관리 규정 개정 고시

화장품 안전성 정보관리 규정 일부가 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화장품 제조판매업자를 화장품책임판매업자로 변경 하는 등 화장품 안전성 정보 관리 규정 일부가 개정된다고 밝혔다. 제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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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생활소비재 수요 회복, K뷰티 내수 확대 필요

 

[뷰티누리] 중국 생활소비재 수요 회복, K뷰티 내수 확대 필요

코로나19 이후 중국에서 이커머스와 O2O 소비가 재조명받고 생활소비재의 수요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내수시장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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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면세점 타격, 높은 중국 의존도 ‘주의’

 

[뷰티누리] 코로나19로 면세점 타격, 높은 중국 의존도 ‘주의’

최근 중국 로컬 면세점이 급부상하고 있어 따이공 의존도가 높은 국내 면세업계의 적극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DB금융투자 차재헌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사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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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코로나, 中 온라인 채널 경쟁 격화할 것”

 

“포스트코로나, 中 온라인 채널 경쟁 격화할 것”

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업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코로나19가 국내 화장품 최대 수출국 중국에서 처음 발생했다는 점에서 화장품 업계의 어려움은 더욱 가중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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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레피 뽐 스무드 커버 업 파운데이션

 

슈레피 뽐 스무드 커버 업 파운데이션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가 팬 205명과 함께 파운데이션을 내놨다. 슈레피 뽐 스무드 커버 업 파운데이션은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밀착력이 우수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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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2인 이하) 화장비누 영업자 안전성 보고 면제

 

소규모(2인 이하) 화장비누 영업자 안전성 보고 면제

공산품에서 화장품으로 전환, 관리 중인 화장비누와 관련해 소규모 화장비누 영업자는 반기별 안전성 정보 정기보고 의무를 면제받는다. 동시에 화장비누에 사용할 수 있는 색소를 추가하는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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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

 

[신제품]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가 건강한 필링을 위한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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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으로 中에서 10분만에 50억 매출 달성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으로 中에서 10분만에 50억 매출 달성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라이브 플랫폼 콰이쇼우(快手, Kwai)에서 약 5,000만 팔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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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중국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CIBE) 7월 열린다

 

2020 중국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CIBE) 7월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전 세계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중국을 향하고 있다. 중국 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691억 5,000만 달러 규모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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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1위 '헤라'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1위 '헤라' - 장업신문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라 2위 에스티로더 3위 입생로랑 순으로 분석됐다. 2020년 6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순위는 헤라,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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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심즈 캐릭터가 맥으로 메이크업한다?!

 

내 심즈 캐릭터가 맥으로 메이크업한다?! - 장업신문

맥(M.A.C)이 인기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인 ‘심즈 4(The Sims 4)’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하여 화제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맥과 일렉트로닉 아트(Electronic Arts Inc.)의 스튜디오 맥시스(Maxis™)

www.jangup.com

 

'티몰'뿐만 아니라 '징둥'도 눈여가 봐야할 필요성 대두

 

'티몰'뿐만 아니라 '징둥'도 눈여가 봐야할 필요성 대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이번 618페스티벌을 통해 징둥이 화장품 등 뷰티판매채널의 강자로 인식되고 있다.징둥의 메이크업 판매규모는 최근 2년간 50% 증가폭 유지하고 ...

www.thebk.co.kr

 

닥터자르트,에프앤리퍼블릭, 리더스, 지피클럽...'말문이 터졌다!'

 

닥터자르트,에프앤리퍼블릭, 리더스, 지피클럽...'말문이 터졌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은 하나의 특징이 있다. 예를들면 매출이 상승하는 등 좋은 일이 있으면 실적 등에 대한 보도자료를 발표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확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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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 트렌드 '비건 라이프' 비건 뷰티로 확산

 

CMN(Cosmetic Mania News)

 

www.cmn.co.kr

 

대마의 반란

 

대마의 반란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바이러스 포비아 시대에 우리는 안정과 평화를 수호하는 '그린 러시' 신드롬을 갈망한다. 웰니스 생태계에 대세로 떠오른 대마의 반란.

www.vogue.co.kr

 

각질 고민, 역대급 결과!

 

각질 고민, 역대급 결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단 2회 사용만으로도 최대 48% 각질 제거 효과가 입증된 스킨푸드의 원조 흑설탕팩 블랙슈가 마스크! 제품을 사용해본 품평단 역시 100명 모두가 각질 제거 효과에 만족, 피부가 매끈해지고 화장�

www.allurekorea.com

 

가볍고 산뜻한 데일리 진정 케어

 

가볍고 산뜻한 데일리 진정 케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높아진 기온과 자외선, 마스크까지! 쉴 새 없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데일리 진정 케어는 필수죠! 메디힐 티트리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이라 매일 �

www.allurekorea.com

 

여름맞이 건강 피부 사수 4 STEP

 

여름맞이 건강 피부 사수 4 STEP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 여름, 미모 챙길 준비 됐습니까? 놓치기 쉽지만 알아두면 쓸 만한 핵꿀팁만 정리했으니 다음 내용만큼은 꼭 탑재할 것. 평균 체온은 36.5℃, 피부 온도는 31℃가 정상! 하지만 여름 한낮에는 15��

www.cosmopolitan.co.kr

 

[이슈&트렌드] "구독하신 화장품 도착했습니다" 뷰티업계, 구독경제 전쟁 돌입

 

[이슈&트렌드] "구독하신 화장품 도착했습니다" 뷰티업계, 구독경제 전쟁 돌입 - 데일리팝

소비자들의 소비 철학 변화와 ICT 디지털 기술의 발달이 맞물리며 '구독경제(Subscription economy)'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구독경제란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회원으로 가입하...

www.dailypop.kr

 

[그것이 궁금] 명품 화장품 부럽지 않은 '저렴이 스킨케어' 제품은?

 

[그것이 궁금] 명품 화장품 부럽지 않은 '저렴이 스킨케어' 제품은? - 데일리팝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게 어느덧 일상이 됐다. 꽉 끼는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해야 하는 의료 종사자들을 포함하여,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습한 공기 탓에 피부 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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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5 - [BEAUTY/News] - 2020-06-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24 - [BEAUTY/News] - 2020-06-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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