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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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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메이크업 ‘눈·손톱’에 포인트 준다

 

[뷰티누리] 코로나 시대 메이크업 ‘눈·손톱’에 포인트 준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뷰티업계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CJ대한통운이 최근 발간한 ‘일상생활 리포트 PLUS’에 따르면 강력한 사회적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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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방문판매원, 7월부터 산재보험 적용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방문판매원, 7월부터 산재보험 적용된다

그동안 산재보상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화장품 방문판매원들도 7월 1일부터 산재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고용노동부는 방문서비스 종사자 및 화물차주 총 27만 4000명에 대해 7월 1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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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레버, 살색? 슬기로운 피부미용 언어생활!

 

[뷰티누리] 유니레버, 살색? 슬기로운 피부미용 언어생활!

보다 포괄적이고 좀 더 포용적인.. 유니레버가 보다 포용적인 아름다움의 비전(more inclusive vision of beauty)을 지향하는 선언을 25일 내놓아 인종갈등이 핫이슈로 떠오른 현실에서 각별한 시선이 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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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셋키세’ 35주년기념 첫 리브랜딩

 

[뷰티누리] 고세, ‘셋키세’ 35주년기념 첫 리브랜딩

고세는 ‘주력브랜드 ‘雪肌精(셋키세)’가 탄생 35주년을 맞이하는 9월 처음으로 리브랜딩을 한다‘고 밝혔다. 세계화 가속 및 새로운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를 ‘SEKKISE’로 변경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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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광고지수 ‘관망세’, 미용지수 소폭 하락

 

[뷰티누리] 7월 광고지수 ‘관망세’, 미용지수 소폭 하락

7월 광고지수는 휴가철 성수기에 들어간 일부 업종을 제외하고는 미지근한 관망세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7월 광고경기전망지수(KAI)를 29일 발표했다. KAI는 국내 1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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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아베다’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뷰티누리] 샴푸 ‘아베다’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유지

6월 아베다와 헤드스파7이 지난 달에 이어 샴푸,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샴푸 브랜드의 빅데이터 2215만 9565개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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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618 행사 성료, 굳건한 K뷰티 인기 확인

 

[뷰티누리] 중국 618 행사 성료, 굳건한 K뷰티 인기 확인

중국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618 페스티벌’에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선전하며 K뷰티의 굳건한 인기를 재확인했다. 올해 618 페스티벌에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중국산 화장품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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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탈리아 화장품 트렌드 바꿨다

 

[뷰티누리] 코로나, 이탈리아 화장품 트렌드 바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이탈리아 화장품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온라인시장이 커지고 개인위생,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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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하이드로퀴논과 유비퀴논

 

[뷰티누리] [칼럼] 하이드로퀴논과 유비퀴논

열대야가 6월부터 나타나고 있다. 올 여름은 강한 자외선으로 특히 색소침착과 염증 등 피부트러블이 많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돼 유비퀴논(coenzyme Q10)이 함유된 퀴노이드류 건강식품 및 기능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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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클린뷰티 판 키우자!"

 

올리브영 "클린뷰티 판 키우자!"

올리브영이 클린뷰티 시장 키우기에 나선다. 이 회사는 자체 클린뷰티 기준을 만들고, 여기에 부합하는 제품에 마크를 붙인다. 12개 브랜드의 160여 개 제품이 1차 클린뷰티 제품으로 선정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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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276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276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NCT 127과 만든 ‘우리 안의 블루’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회사는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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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지식재산권 보호강화 나선다

 

해외지식재산권 보호강화 나선다

태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K-뷰티의 핵심 수출국으로 그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는 신남방 국가에서 빈번히 일어나고 있는 지식재산권 침해사례와 관련, 각 화장품 기업의 애로사항과 정책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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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오는 날에도 자외선은 조심하세요”

 

“비 오는 날에도 자외선은 조심하세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부쩍 뜨거워진 날씨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 시기 피부 건강의 가장 큰 적은 자외선. 자외선은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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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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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신제품]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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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공학, 해브앤비, 부건코스메틱 등 ‘화장품법 위반’ 적발

 

에스디생명공학, 해브앤비, 부건코스메틱 등 ‘화장품법 위반’ 적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기능성화장품이나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거나 소비자가 속을 우려가 있는 허위, 과대광고를 실시한 업체와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지 않는등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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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3)] 헤어케어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3)] 헤어케어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외부에서의 접촉을 꺼리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이에 집에서 피부와 네일, 헤어 등을 관리하는 ‘홈케어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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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라인 '리스테이' 출시

 

이니스프리, 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라인 '리스테이'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리스테이’를 출시한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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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B2B 중심 '온라인' 개최한다

 

2020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B2B 중심 '온라인' 개최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충청북도는 ‘K-Beauty, 오송에서 빛나다’를 슬로건으로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충북 오송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0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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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애, 수분감과 항균력 더한 핸드크림 출시

 

이영애, 수분감과 항균력 더한 핸드크림 출시 - 장업신문

사회적 이슈로 인해 특히 손세정이 강조되는 지금, 손의 건조함은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신제품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이영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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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쿠션’ 관심 고조...코로나로 ‘워터프루프’ 기대 이하

 

[1]‘여름 쿠션’ 관심 고조...코로나로 ‘워터프루프’ 기대 이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리따움은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수분력을 유지 및 향상시켜주거나 피부온도도 내려주고 산뜻한 제형의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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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홍 라이브방송, 심상치 않다! 광고협회, 생방송 규정 제정

 

왕홍 라이브방송, 심상치 않다! 광고협회, 생방송 규정 제정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언택트 사회가 가속화하면서 국내 화장품들은 전자상거래와 왕홍 라이브 판매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중국의 경우에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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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만 같으면 걱정이 없겠다...'메디힐•라네즈•레시피•이니스프리'

 

6월만 같으면 걱정이 없겠다...'메디힐•라네즈•레시피•이니스프리'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의 6월 티몰 실적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중국의 618쇼핑 페스티벌의 영향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

www.thebk.co.kr

 

화장품 온라인 판매 증가율 '둔화'...온라인, 전체 45.9% 비중

 

화장품 온라인 판매 증가율 '둔화'...온라인, 전체 45.9% 비중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이후 4달 연속으로 온라인 판매는 증가하는 반면 오프라인 판매는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국내 소매판매채널의 구조가 온...

www.thebk.co.kr

 

리빙 편집숍 챕터원, 향수 브랜드 '레필로그' 론칭

 

CMN(Cosmetic Mania News)

특별한 순간의 회상 담은 감각적인 향수 … 1차로 6가지 향수 라인업 [CMN]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챕터원(Chapter 1)’이 향수 브랜드 ‘레필로그(L’epilogue)‘를 선보이며 국내 향수&뷰티 사업을 ��

www.cmn.co.kr

 

나도 혹시 '펀슈머'?

 

나도 혹시 '펀슈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코로나19로 역대급 인생 노잼 시기가 찾아왔다. 지루하고 따분한 것이라면 뭐든 극혐 대상 일순위. 화장품도 재미가 있어야 팔린다. 숨이 넘어갈 듯 ‘깔깔’ 소리 내어 웃어본 게 대체 언제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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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바다포도 추출물'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바다포도 추출물' - 데일리팝

유튜브에도 트렌드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먹방(먹는 방송)' 분야에서는 트렌드의 변화가 더욱 눈에 띄곤 하죠. 최근 유행한 것만 나열해 보더라도 코하쿠토, 라스굴라, 달고나 커피, 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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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다아몬드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블랙다아몬드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 b&i news

블랙다이아몬드는 일체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그랗고 단단한 형태의 구형 활성탄 제조에 성공해 기존 활성탄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게 했다. 블랙다이아몬드로 생활 속에서 숯의 효능�

www.bni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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