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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0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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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제조업 3분기 경기전망 여전히 '잿빛'

 

CMN(Cosmetic Mania News)

경기전망지수 '55' 역대최저치 유지... 전체 제조업 경기전망 더 하락 '금융위기 수준' [CMN] 화장품 제조업 3분기 경기전망이 여전히 잿빛으로 나타났다. 위안으로 삼을 만한 게 2분기에 비해 더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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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진정 레드 미스트세럼, 롭스 추가 입점

 

CMN(Cosmetic Mania News)

소비 접점 다양하게 확보 … 하반기에도 H&B스토어 유통망 확대 [CMN]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이 H&B스토어 롭스에 6월말 추가 입점했다. 달바는 그동안 롭스와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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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작, 2030 몰리는 밀레니얼 상권 집중 공략

 

CMN(Cosmetic Mania News)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5번째 매장 오픈, 젊은층 겨냥 신규 고객 확보에 중점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6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럭셔리 한방화장품 연작(YUNJAC)의 5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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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보건산업 수출 상위품목, 화장품이 절반

 

CMN(Cosmetic Mania News)

의약품·화장품·의료기기 총 17.8억달러 수출 전년동월대비 34.5% 증가 [CMN] 5월 보건산업 수출 상위 10위 품목 중 화장품이 2,3,8,9.10위 등 다섯 자리를 차지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폭증한 면역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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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이마트와 함께 피지클린 라인 선봬

 

CMN(Cosmetic Mania News)

10대 청소년 위한 트러블케어, 체취제거·세정 라인 이마트 키즈존서 판매 [CMN] 아모레퍼시픽이 이마트와 공동으로 10대를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개발하고 7월부터 이마트 내 마련된 키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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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 타입 저자극, 산뜻한 클렌징

 

CMN(Cosmetic Mania News)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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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자외선차단·착색·염모·미백 신원료, 약품감독관리 허가 후 사용

 

보존·자외선차단·착색·염모·미백 신원료, 약품감독관리 허가 후 사용

화장품 관련 보존·자외선차단·착색·염모·미백 신원료는 중국 국무원 약품감독관리부문의 허가를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하다. 수입 화장품의 경우에는 원산국(지역)에서 이미 판매됐다는 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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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크리스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크리스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한다. 면세점에서 판매해온 디올 립 글로우 컬렉션 9종 가운데 인기 색상인 △ #001 핑크 립밤 △ #004 코랄 립밤 2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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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앰플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앰플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앰플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진한 노란빛 고농축 앰플 제형이 피부에 스며들어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한다. 병풀 추출물과 식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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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알엑스랩 자외선 차단제‧젤

 

스킨알엑스랩 자외선 차단제‧젤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워터풀 썬 업 플러스는 에센스 타입의 유기자차다. 워터민트 추출물이 들어 있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마데카소사이드‧마치현‧어성초 추출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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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운 장마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무더운 장마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무더운 여름 날씨에 본격적으로 접어들며 장마철이 시작되었다. 장마 기간에는 높은 습도와 기온으로 인해 땀과 피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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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온라인 유통망 확대

 

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온라인 유통망 확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29일 입점했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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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제는? 실내외 어디서든 태양을 피하는 방법!

 

나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제는? 실내외 어디서든 태양을 피하는 방법!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여름 장마가 시작된 가운데 장마철이 끝나면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걱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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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지엠피, 中커머스 시장서 '두각'

 

브이티지엠피, 中커머스 시장서 '두각'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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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유통시장 변화에 대한 우리의 전략은?

 

[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유통시장 변화에 대한 우리의 전략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19 이후의 중국 진출 전략에 대해 문의를 해오고 있다. 코로나19가 우리에게 가져다준 다양한 변화들이 있다. 무엇인가를 다르게 대처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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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6월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위 차지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6월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가지난 5월에 이어서 6월에도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은제이숲이 2위를,아모스가 3위로 상위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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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마케팅’으로 수출 확대

 

[뷰티누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마케팅’으로 수출 확대

국내 기업들이 코로나19 이후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B2B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홍성용 씨케이브릿지 대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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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비카 커피 한잔 할래요? 피부에 바를래요~

 

[뷰티누리] 아라비카 커피 한잔 할래요? 피부에 바를래요~

아라비카(arabica) 커피 한잔 할래요?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70% 정도를 점유하고 있는 이디오피아 남동부 고산지대 원산의 커피가 바로 아라비카 커피이다. 이와 관련, 스위스의 글로벌 향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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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장품 시장 ‘양극화’, K뷰티 점유율 하락 우려

 

[뷰티누리] 글로벌 화장품 시장 ‘양극화’, K뷰티 점유율 하락 우려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양극화가 가속화되고 있어 K뷰티로 불리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점유율 하락이 우려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SK증권 전영현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매출 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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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에이징케어·보습원료, 고기능·다기능화

 

[뷰티누리] 日에이징케어·보습원료, 고기능·다기능화

세계 각지의 고령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하고 복합적인 에이징사인에 의해 일본에서는 에이징케어·보습원료의 고기능·다기능화가 가속되고 있다고 일본의 업계전문지 ‘주간장업’ 온라인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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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등록·관리 등 2021년 1월 1일부터 중국 화장품법 개정

 

[뷰티누리] 화장품 등록·관리 등 2021년 1월 1일부터 중국 화장품법 개정

도찰, 살포 또는 기타 유사한 방법으로 인체의 피부, 모발, 손톱, 입술 등에 사용하여 청결, 보호, 미화, 꾸밈을 목적으로 하는 일용화학공업 제품 등 중국 화장품 정의에 따른 화장품감독관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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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소비 화장품 등 비내구재 소폭 감소, 내구재는 2.3% 증가,

 

[뷰티누리] 5월 소비 화장품 등 비내구재 소폭 감소, 내구재는 2.3% 증가,

5월 전 산업생산이 전월보다 1.2% 감소하며 5개월 연속 감소했으나 소비는 승용차와 의류 등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두달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화장품 등 비내구재는 소폭 감소했다. 통계청이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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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 4명 중 3명 “비대면 소비활동 경험”

 

[뷰티누리] 서울시민 4명 중 3명 “비대면 소비활동 경험”

서울시민 4명 중 3명이 비대면 소비활동을 경험했으며 코로나19 종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할 것으로 보여 기업들은 ‘언택트’ 마케팅에 더욱 신경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연구원이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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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우선순위 변화, 소비자 ‘영양·운동’ 중시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우선순위 변화, 소비자 ‘영양·운동’ 중시

코로나19로 인해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민텔(Mintel)이 최근 발간한 ‘우선순위의 진화’ 보고서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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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로 5월 온라인 유통 쏠림 현상 심화

 

[뷰티누리] 코로나19 여파로 5월 온라인 유통 쏠림 현상 심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유통으로의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0년 5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올해 5월에는 오프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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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폭염,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수분템 인기

 

6월 폭염,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수분템 인기 - 장업신문

6월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되었다. 여름철에는 피부 온도도 상승해 수분이 증발하며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수분 부족형 지성인 ‘수부지’ 피부 증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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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큐어(NEX-CURE )비말 방지 패션 냉감 마스크

 

넥스큐어(NEX-CURE )비말 방지 패션 냉감 마스크 - 장업신문

바이넥스가 넥스큐어(NEX-CURE )비말 방지 패션 냉감 마스크를 출시했다.넥스큐어(NEX-CURE )비말 방지 패션 냉감 마스크는 냉감효과와 방열작용 및 폐렴구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의 감염원에 대하여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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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르티르, ‘더 마일디스트’ 클렌징 라인 4종

 

티르티르, ‘더 마일디스트’ 클렌징 라인 4종 - 장업신문

티르티르(TIRTIR)가 하루의 시작과 끝을 마일드하게 케어하는 NEW 클렌징 라인 ‘더 마일디스트(THE MILDEST)’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티르티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라인 ‘더 마일디스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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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광상품 판매 재개! '잇츠한불 30.00% 폭등...요우커 코로나 대책은?'

 

한국관광상품 판매 재개! '잇츠한불 30.00% 폭등...요우커 코로나 대책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화장품 종목이 전체 업종 중에서 가장 크게 올랐다. 전 거래일대비 6.80% 상승했다.오늘(30일)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관광공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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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빨'은 안 통한다! '중국, 화장품 효능효과 과학적 근거 제시하라'

 

'운빨'은 안 통한다! '중국, 화장품 효능효과 과학적 근거 제시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이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개발했다 하다라도 중국의 신원료 허가 규정이라는 허들을 뛰어넘지 못해 시장 진입을 적기에 하지 못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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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재앙, 화장품 구매 패턴 변화...'가성비•제품 다이어트'

 

[3]코로나 재앙, 화장품 구매 패턴 변화...'가성비•제품 다이어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구촌에 대 재앙을 가져다준 코로나 바이러스가 토니모리의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특히 경제위기가 지속됨에 따라 소득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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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가 기회” 오프라인 문 여는 국내 화장품들

 

“위기가 기회” 오프라인 문 여는 국내 화장품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누군가에게 위기가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장품 업계에도 새로운 변화가 일고 있어 주목된다. 관광객 감소와 사회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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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 뷰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 오픈

 

지방시 뷰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 오픈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지방시 뷰티 매장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1층에 위치하며,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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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각종 유해환경에 무더워진 날씨로 메마르고 지친 도시 피부라면?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No.1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를 만나보세요. 바이옴 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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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너짐 걱정 없는 초경량 커버 쿠션

 

무너짐 걱정 없는 초경량 커버 쿠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연일 더워지는 날씨에 땀과 유분기로 얼룩덜룩 무너져 내린 피부가 고민이라면? 강력한 커버력은 기본! 뛰어난 밀착력까지 겸비한 라네즈 네오쿠션_매트를 만나보세요. 한 번의 터치로 24시간 �

www.allurekorea.com

 

7월, 화장대를 바꾸고 싶다면?!

 

7월, 화장대를 바꾸고 싶다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한껏 뜨거워진 여름만큼 핫한 7월의 뷰티 신상! ①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7만원대 출시 예정일 7월 1일 추천 대상 보송보송한 베이스에 목숨 거는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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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바다포도 추출물'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바다포도 추출물' - 데일리팝

유튜브에도 트렌드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먹방(먹는 방송)' 분야에서는 트렌드의 변화가 더욱 눈에 띄곤 하죠. 최근 유행한 것만 나열해 보더라도 코하쿠토, 라스굴라, 달고나 커피, 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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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화장품감독관리조례’ 공포...허가/등록인 책임 강화

 

中‘화장품감독관리조례’ 공포...허가/등록인 책임 강화

중국의 화장품법인 ‘화장품감독관리조례’가 2021년 1월 1일 정식 시행에 들어간다. 29일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은 지난 1월 3일 국무원 제77차 상무회의에서 통과된 ‘화장품감독관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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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30 - [BEAUTY/News] - 2020-06-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29 - [BEAUTY/News] - 2020-06-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26 - [BEAUTY/News] - 2020-06-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6/25 - [BEAUTY/News] - 2020-06-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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