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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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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한한령 해제 기대감, 화장품기업 실적 개선되나

 

[뷰티누리] 중국 한한령 해제 기대감, 화장품기업 실적 개선되나

사드 이후 시작된 한한령(限韓令)이 머지않아 해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화장품기업들의 향후 실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중국 씨트립과 공동으로 라이브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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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3곳 등 국내 64개 그룹 홍콩법인 170곳 홍콩 떠날까?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 3곳 등 국내 64개 그룹 홍콩법인 170곳 홍콩 떠날까?

홍콩 국가보안법 통과를 계기로 미국이 그동안 홍콩에 부여해온 금융허브로서의 특별지위를 박탈하는 보복조치를 감행함에 따라 홍콩에 계열사를 둔 국내 기업들이 홍콩을 탈출하려는 엑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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헝가리, 헤어케어 브랜드 충성심 높아

 

[뷰티누리] 헝가리, 헤어케어 브랜드 충성심 높아

헝가리 소비자들은 두발용 제품에 대해 높은 브랜드 충성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부다페스트무역관이 발표한 ‘헝가리 헤어케어 시장동향’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약 8%가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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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시장, 3분기에 ‘화장품’ 가장 많이 팔린다

 

[뷰티누리] 홈쇼핑 시장, 3분기에 ‘화장품’ 가장 많이 팔린다

3분기 홈쇼핑 시장은 화장품이 많이 판매되는 만큼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버즈니가 최근 발간한 ‘모아리포트 7월호 특별판-2020 3분기 모바일 홈쇼핑 예상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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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디지털 뷰티 컨슈머’ 영향력 확대 주목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디지털 뷰티 컨슈머’ 영향력 확대 주목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효능과 성분을 강조하고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뷰티 컨슈머’를 적극 공략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디지털 뷰티 컨슈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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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청정뷰티 브랜드 100% ‘플라스틱 중립’ 선언

 

[뷰티누리] 美 청정뷰티 브랜드 100% ‘플라스틱 중립’ 선언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인근의 휴양도시 잭슨홀에 소재한 청정화장품(clean beauty) 브랜드 ‘알핀 뷰티’(Alpyn Beauty)가 1일 100% ‘플라스틱 중립’(Plastic Neutral)을 서약하고 나섰다. ‘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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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자연주의 브랜드 ‘아피비타’ 미국 상륙

 

[뷰티누리] 그리스 자연주의 브랜드 ‘아피비타’ 미국 상륙

그리스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아피비타’(Apivita)가 미국시장에 상륙한다. 뉴욕에 본사를 둔 화장품 유통기업 아메리카스 뷰티 디스트리뷰션 서비스(Amerikas Beauty Distribution Services)는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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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뷰티업계, 4~5월 조금씩 ‘기지개’

 

[뷰티누리] 미국 뷰티업계, 4~5월 조금씩 ‘기지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를 겪었던 미국 뷰티업계가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뉴욕지부는 지난 4월 5일~5월 16일 사이에 미국 전역에서 메이크업(2%), 스킨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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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로드숍 폐점 증가세, 돌파구는 없을까

 

[뷰티누리] 화장품 로드숍 폐점 증가세, 돌파구는 없을까

온라인 시장 확대 등으로 화장품 로드숍 매장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기업들은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따르면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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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비건 화장품이 떠오른다

 

[뷰티누리] 미국, 비건 화장품이 떠오른다

동물권과 환경을 배려한 클린뷰티가 전 세계적인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미국에서도 비건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비건 화장품은 우유, 왁스 등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제조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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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대세에 G마켓, 국내 100대 브랜드 10위권 진입

 

[뷰티누리] 언택트 대세에 G마켓, 국내 100대 브랜드 10위권 진입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쇼핑 등 비대면 브랜드들은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G마켓이 처음으로 국내 100대 브랜드 10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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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소비시장 양극화, 마스크팩 수출 전망 밝아

 

[뷰티누리] 러시아 소비시장 양극화, 마스크팩 수출 전망 밝아

러시아 소비시장이 양극화되는 상황에서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마스크팩과 럭셔리 화장품의 성장세에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KOTRA가 최근 발간한 ‘포스트코로나, 러시아 소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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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수출 “여전히 견고하고 탄탄해!”

 

K-뷰티 수출 “여전히 견고하고 탄탄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제상의 피해에 대한 우려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서도 6월 화장품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2%가 늘어난 5억6천300만 달러를 기록하며 여전히 견고하고 탄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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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프릴스킨, 레드벨벳 예리 모델 발탁

 

에이프릴스킨, 레드벨벳 예리 모델 발탁

에이프릴스킨이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를 모델로 발탁했다. 예리는 화보에서 무결점 피부와 음영 메이크업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를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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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뷰티 유튜버와 라이브 방송으로 평균 매출 대비 2400% 증가

 

달바, 뷰티 유튜버와 라이브 방송으로 평균 매출 대비 2400% 증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28일(일) 120만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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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오는 7월 1일, 프랑스 No. 1 오일 브랜드 눅스(NUXE)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과 프랑스 예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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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리더스코스메틱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4종’

 

[신제품] 리더스코스메틱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4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만능 보습제 ‘바세린’을 데일리 스킨케어에 적합한 가볍고 산뜻한 젤리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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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영상 공개

 

이니스프리,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영상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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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신제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벨벳처럼 매끄럽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 ‘후 공진향:미 벨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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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2020 상반기 뷰티 키워드 M.A.S.K

 

화해, 2020 상반기 뷰티 키워드 M.A.S.K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사용자 리뷰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0 상반기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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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텍코리아, 효자된 실적 견인차 '부국티엔씨'

 

펌텍코리아, 효자된 실적 견인차 '부국티엔씨'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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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그룹 형제경영 돌입…'한지붕 두가족' 구획 분명해졌다

 

[지배구조 분석]코스맥스그룹 형제경영 돌입…'한지붕 두가족' 구획 분명해졌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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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주가 '널뛰기', 한한령 해제 기대감 반짝 상승, 하루만에 ‘급락’

 

화장품 주가 '널뛰기', 한한령 해제 기대감 반짝 상승, 하루만에 ‘급락’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중국 정부의 ‘한한령(限韓令, 중국 내 한류 금지령) 해제’ 기대감에 화장품 관련주가 하루 새 급등락을 보이며 술렁였다. 중국 최대 여행사가 한국 관광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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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뉴이스트 민현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랑콤, 뉴이스트 민현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영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제작한 뉴이스트 민현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데이즈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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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피부 세포 리듬 바로잡는 'Synchrolife™'

 

[신소재 신원료 소개] 피부 세포 리듬 바로잡는 'Synchrolife™'

#세포의 생활 리듬 되돌려 피부의 아름다움과 행복감 높이는 'Synchrolife™' 서캐디언 리듬(circadian rhythm)의 재조정, 디지털 오염에 대한 대처, 피로 징후 소거, 더 강한 자존심과 전체적인 행복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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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모레모', 2조 규모 말레이시아 뷰티시장 진출

 

세화피앤씨 '모레모', 2조 규모 말레이시아 뷰티시장 진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2종과 케라틴 염모제 9종 등 총 11종을 말레이시아 최대 H&B스토어인 '가디언' 380여 매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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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리카 홀리카,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9관왕 수상

 

홀리카 홀리카,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9관왕 수상 - 장업신문

㈜엔프라니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9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글로우픽은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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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디 20.47% 폭등..."한한령 해제, 반기 실적 향상 기대감"

 

코디 20.47% 폭등..."한한령 해제, 반기 실적 향상 기대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다시 폭등했다.2일 종가기준 화장품 주가가 3.74% 상승하며 코디, 잇츠한불, 아모레G우 등 39개 종목의 주가가 상승했다.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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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중국' 없으면 큰일난다...총 수출액 중 48.5% 차지

 

화장품, '중국' 없으면 큰일난다...총 수출액 중 48.5% 차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수출이 2달 만에 다시 증가하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나왔다.올 들어 화장품 수출은 전년 동월 대비 1월은 4억 6,300만 달러(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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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코로나로 지친 마음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으로 위안

 

[6]코로나로 지친 마음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으로 위안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워터프루프 제품의 판매는 꾸준하지만 성수기인 여름을 맞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로 특수는 발생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유분기 제어하거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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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피지, 땀, 각질, 자외선차단제 활발

 

[5]피지, 땀, 각질, 자외선차단제 활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여름철을 맞아 피지와 땀을 잡아주고 자외선차단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쿠션과 각질제거 제품, 자외선차단제, 워터프루프 제품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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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 장기화가 화장품 가맹점 직원 고용 감소 불렀다!

 

코로나 사태 장기화가 화장품 가맹점 직원 고용 감소 불렀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 가맹점의 코로나 재난지원금 효과가 사라졌다. 다시 보릿고개로 들어서고 있다.정부가 재난지원금을 지원하면서 화장품 가맹점들은 지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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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량 1위 '모레모'

 

CMN(Cosmetic Mania News)

[CMN]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모레모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제품인 워터트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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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빗겨간 화장품 수출, 2분기도 4.4% 상승

 

CMN(Cosmetic Mania News)

6월 고성장세 힘입어 16억9700만달러 달성... 홍콩 제외 주요지역 모두 증가 [CMN 박일우 기자] 2분기 화장품 수출이 전년대비 4.4% 증가하며, 최악의 내수 경기와 달리 코로나19 여파에서 살짝 비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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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채연과 함께한 아벤느 브랜드 론칭 30주년 캠페인

 

정채연과 함께한 아벤느 브랜드 론칭 30주년 캠페인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맑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의 대명사 정채연이 아벤느의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한 캠페인 뮤즈가 되어 청량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스카이블루 셔링 디테일 톱은 셀프포트레이트(self-portra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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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베이스 #선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베이스 #선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훌쩍 다가온 여름의 문턱!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울 세안제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달랠 시원한 수분 크림은 이 계절의 필수템이다. 마스크를 써도 잘 묻어나지 않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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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 ‘쿨링’ 더워도 마스크는 써야 하니까… 열받은 얼굴, 쿨링 케어하세요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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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의 신상 뷰티 아이템 14

 

7월의 신상 뷰티 아이템 14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한껏 뜨거워진 여름만큼 핫한 7월의 뷰티 신상! ①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 5만5천원 출시 예정일 7월 1일 추천 대상 매끌매끌한 벨벳 피부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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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수혜품목 ‘홈뷰티+DIY’ 유망

 

코로나 수혜품목 ‘홈뷰티+DIY’ 유망

코로나19 대응 화장품 수출전략으로 ①2020의 코로나 수혜품목 → 진출국가 선정 ②진출국 선정 고려요소 분석 → 품목 선정 등의 두 가지 방안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어제(7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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