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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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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달라진 뷰티 키워드는 ‘M.A.S.K’

 

[뷰티누리] 코로나19로 달라진 뷰티 키워드는 ‘M.A.S.K’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이와 관련한 올해 상반기 뷰티 키워드가 제시됐다.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사용자 리뷰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0년 상반기를 정리하는 뷰티 키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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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스메틱스’ 대회 코로나로 줄줄이 연기ㆍ취소

 

[뷰티누리] ‘인코스메틱스’ 대회 코로나로 줄줄이 연기ㆍ취소

‘인코스메틱스 글로벌’과 ‘인코스메틱스 라틴아메리카’, ‘인코스메틱스 노스아메리카’ 등의 2020년 대회가 줄줄이 내년으로 연기됐다. 다만 ‘인코스메틱스 아시아’는 당초 예정대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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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360억원, 모바일 비중 하락

 

[뷰티누리] 5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360억원, 모바일 비중 하락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 화장품 거래액은5월에도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5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5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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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수·출입 감소세에도 화장품 대부분 지역 수출증가

 

[뷰티누리] 6월 수·출입 감소세에도 화장품 대부분 지역 수출증가

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며 6월 수출·수입은 감소세를 유지했으나, 무역수지는 5월에 이어 2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산업통상부가 발표한 6월 수출입동향에 따르면 6월 수출은 392억1000만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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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플라스틱, 식물에도 흡수되어 성장 저해

 

[뷰티누리] 미세플라스틱, 식물에도 흡수되어 성장 저해

각종 화장품에 사용되는 마이크로플라스틱 및 나노플라스틱이 바다와 수산물에 미치는 소비자들과 환경보호주의자들의 우려가 갈수록 고조되기에 이른 가운데 비단 사람이나 동물 뿐 아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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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필름, 피부탄력 개선 성분 개발

 

[뷰티누리] 후지필름, 피부탄력 개선 성분 개발

일본 후지필름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새로운 성분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후지필름은 피부에 존재하며 모공의 수축을 담당하는 입모근을 3차원적으로 가시화하는 것에 성공하고 입모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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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뷰티누리]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굳건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올리브영이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올해 6월 2일부터 7월 2일까지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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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에 마스크·위생용품 ‘주의보’

 

코로나19 여파에 마스크·위생용품 ‘주의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일회용 식기 등을 포함 위생용품제조업체와 위생물수건처리업체에 대한 점검결과 위생용품 관리법 위반업체 15곳이 적발된 것으로 드러났다. 또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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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리카홀리카, 소비자 선택받아 9관왕

 

홀리카홀리카, 소비자 선택받아 9관왕

(주)엔프라니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화장품 순위·사용후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9관왕에 올랐다. 소비자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 카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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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홍코스메틱, SSG닷컴 속으로 ‘쏙’

 

차홍코스메틱, SSG닷컴 속으로 ‘쏙’

차홍코스메틱(대표 한필수)이 SSG닷컴의 뷰티 전문관인 먼데이 문에 입점했다. 이 회사는 헤어 아티스트 차홍이 개발한 브랜드 차홍아르더‧차홍룸 등을 운영한다. SSG닷컴에서는 단품 29종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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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올리브영 입점

 

스킨푸드 올리브영 입점

스킨푸드가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등이다. 앞으로 △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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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피부는 모세 혈관을 확장해 열을 내보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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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폭염과 장마가 번갈아 찾아오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다. 여름은 모공에게 치명적인 계절이다.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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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업계에 부는 ‘4차 산업혁명’ 바람

 

뷰티업계에 부는 ‘4차 산업혁명’ 바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업계에 ‘4차 산업혁명’의 바람이 일고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단순히 제품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다는 차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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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아이소이 ‘모공탄력팩’

 

[신제품] 아이소이 ‘모공탄력팩’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더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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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홈쇼핑 진출

 

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홈쇼핑 진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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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프로, 손피부 노화 평가 발표 '손노화 평가표준' 제시

 

더마프로, 손피부 노화 평가 발표 '손노화 평가표준' 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더마프로가 최근 목이나 바디와 같은 안면 이외의 다양한 부위에 대한항노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가운데 손노화 평가에 대한임상평가지표를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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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파워 (2)] 왜,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인플루언서 파워 (2)] 왜,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해야 하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하나?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글로벌 시장은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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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에타페', 파르나스몰 첫 매장 오픈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에타페', 파르나스몰 첫 매장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지난 1일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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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플랜티어리 라인 출시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플랜티어리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지난 1일 자연으로부터 피부 고민의 해답을 제안하는 ‘플랜티어리(Plantheory)’ 라인을 런칭했다. 식물(P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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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도 ‘언택트’, 온라인쇼핑 급부상

 

러시아도 ‘언택트’, 온라인쇼핑 급부상 - 장업신문

코로나19로 러시아에도 언택트 경제가 부상하고 있다. 2조 루블(약 29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한 온라인 쇼핑몰이 특히 눈에 띈다. KOTRA(사장 권평오)가 러시아 소비 트렌드를 파악해 ‘러시아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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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 개정 공포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 개정 공포 - 장업신문

내년 1월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이하 화장품조례)가 개정, 공포됐다.이번에 발표된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는 화장품 정의부터 신원료 정의와 관리, 화장품 인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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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앙 로르, 세럼 악씨옹 부스떠르

 

조지앙 로르, 세럼 악씨옹 부스떠르 - 장업신문

프랑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Josiane Laure)’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의 밸런싱을 맞춰 다음 제품의 흡수력과 효능을 극대화 하는 부스터 세럼 ‘세럼 악씨옹 부스떠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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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투자자, 지난 6월에 화장품 주식 520만주 매도했다

 

외국인투자자, 지난 6월에 화장품 주식 520만주 매도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조용한 아침의 나라가 무색하다. 오히려 시끄럽지 않으면 이상할 정도다. 어느 정도 시끄러운 것은 시끄럽지 않고 즐기는 여유도 생겼다.그동안 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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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각질화장품 '싸늘' VS 마스크팩 '호조'

 

[7]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각질화장품 '싸늘' VS 마스크팩 '호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여름을 맞아 피부 진정 기능과 보습 및 수분효과, 저자극, 가성비가 좋은 스킨케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자외선차단제는 끈적임이 없고 백탁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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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사상 최대 실적...가격인하 정책 주효

 

[2]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사상 최대 실적...가격인하 정책 주효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에서 지난 6월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가 올 들어 사상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618 영향과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자세 때문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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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침체에 코로나까지, 엎친데 덮친격 '막막'

 

CMN(Cosmetic Mania News)

장기전 예상···가장 활성화될 인터넷 유통 역점 두고 돌파구 마련

www.cmn.co.kr

 

[2020-07-04 New Cosmetics] “아모레퍼시픽을 초대했어요~”

 

[2020-07-04 New Cosmetics] “아모레퍼시픽을 초대했어요~” - 뷰티코리아뉴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0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

www.bkn24.com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클렌저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클렌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훌쩍 다가온 여름의 문턱!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울 세안제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달랠 시원한 수분 크림은 이 계절의 필수템이다. 마스크를 써도 잘 묻어나지 않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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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송뽀송한 겨, 놓치지 않을 거예요~

 

뽀송뽀송한 겨, 놓치지 않을 거예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겨땀과 액취증 모두 놓치지 않을 거야. 여름만 되면 어김없이 괴롭히는 겨땀겨스멜 셋뚜셋뚜! 더엘클리닉메디컬스파 서수진 원장은 겨드랑이 땀과 냄새 중 어떤 것이 더 심각한지 고민해 땀 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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