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7-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화장품기업 온·오프 전략 재편성 키워드는?

 

[뷰티누리] 화장품기업 온·오프 전략 재편성 키워드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글로벌 기업들의 운영 방식도 변하고 있다.오프라인은 경험, 온라인은 소통을 중심으로 재편해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려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최근 미국 내 400개 매

www.beautynury.com

 

‘메리케이’ 후원 ‘마담 C.J. 워커 장학금’ 무엇?

 

[뷰티누리] ‘메리케이’ 후원 ‘마담 C.J. 워커 장학금’ 무엇?

미국 화장품화학자학회(SCC)는 ‘노예해방 기념일’이었던 지난 6월 19일을 맞아 화장품‧퍼스널케어 업계에서 다양성과 평등, 포용성, 유색인종 및 전체 소수민족의 권익 보장을 지지한다는 구�

www.beautynury.com

 

日 10~30대 화장품 정보 입수 ‘SNS’가 1위

 

[뷰티누리] 日 10~30대 화장품 정보 입수 ‘SNS’가 1위

일본에서 10~30대를 대상으로 화장품 정보입수처에 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SNS’가 가장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젊은층을 대상으로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하는 미디어 ‘TesTeeLab.’이 6월 24일

www.beautynury.com

 

호주, 7월 1일부터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 시행

 

[뷰티누리] 호주, 7월 1일부터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 시행

호주(濠洲)에서 7월 1일부터 화장품과 관련한 동물실험 금지가 시행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호주에서 제조되거나 수입되는 새로운 화장품 원료들은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동물실험을 통해 확�

www.beautynury.com

 

"국산 화장품 냉장고, 아세안 MZ세대 관심 끌 것"

 

[뷰티누리]

아세안 지역이 급격한 경제성장과 도시화 소득 수준 향상에 따라 수입가전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차별화된 전략으로 진출해야 한다는 제언이다. 한국무역협회 전략시장연구실 손창우 수석연구

www.beautynury.com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백화점·편의점 큰폭 개선

 

[뷰티누리]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백화점·편의점 큰폭 개선

백화점・편의점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지수가 큰 폭 개선되는 등 3분기 침체가 다소 둔화되고 긍정적인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가 5일 발표한 소매유통업체 1,000개사를 대상으로

www.beautynury.com

 

하이난 면세점 화장품 구매한도 확대 등 정책 변경

 

[뷰티누리] 하이난 면세점 화장품 구매한도 확대 등 정책 변경

중국 하이난 면세점 화장품 구매한도가 12개에서 30개로 확대 되는 등 쇼핑정책이 변경된다. 중국 CBO에 따르면 중국 금융청, 관세청 등은 지난달 29일 ‘하이난 면세점 쇼핑정책’을 발표했다. 7��

www.beautynury.com

 

화장품기업 온·오프 전략 재편성 키워드는?

 

[뷰티누리] 화장품기업 온·오프 전략 재편성 키워드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글로벌 기업들의 운영 방식도 변하고 있다.오프라인은 경험, 온라인은 소통을 중심으로 재편해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려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최근 미국 내 400개 매

www.beautynury.com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얼굴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물들인다. 영롱한 펄감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이들 제품은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매트함을 결��

www.cosmorning.com

 

이젠 피부 측정도 집에서!

 

이젠 피부 측정도 집에서!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31일까지 바우만 테스트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는 △ 오일지수 △ 민감성 △ 색소 △ 주름‧탄력 등 4가지 기준에 따라 피부 유형을 16가

www.cosmorning.com

 

베트남 속으로 들어간 시크릿키

 

베트남 속으로 들어간 시크릿키

젠피아의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가 베트남 하노이 뷰티 가든에 입점했다. 뷰티 가든은 베트남 4대 뷰티 매장으로 꼽힌다. 제품력이 검증된 글로벌 브랜드를 주로 판매한다. 시크릿키는 미백과

www.cosmorning.com

 

효민 “토니모리 쇼킹카라 예쁘네”

 

효민 “토니모리 쇼킹카라 예쁘네”

토니모리 쇼킹카라가 티아라 출신 효민의 인생 화장품으로 떠올랐다. 효민은 네이버 웹드라마 횸스토어에서 마케팅 본부장으로 변신해 이 제품을 극찬했다. 횸스토어는 온라인 편집매장을 주��

www.cosmorning.com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75

 

www.geniepark.co.kr

 

[신제품] LG생활건강,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신제품] LG생활건강,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Melanie Johnsson) 콜라보...

www.geniepark.co.kr

 

[신제품] 이지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

 

[신제품] 이지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데일리 보색·컬러 케어에 도움을 주는 ‘...

www.geniepark.co.kr

 

LG생활건강, 케어존×나봉작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LG생활건강, 케어존×나봉작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www.geniepark.co.kr

 

애경산업, 하반기 한파 1000억 현금 곳간으로 버틴다

 

[코로나19 파장]애경산업, 하반기 한파 1000억 현금 곳간으로 버틴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국보, 스카이바이오와 마스크 사업 맞손

 

국보, 스카이바이오와 마스크 사업 맞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코스맥스그룹 2세 지배력 기반 '믹스앤매치·레시피'

 

[지배구조 분석]코스맥스그룹 2세 지배력 기반 '믹스앤매치·레시피'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보건부, '금지성분' 함유 화장품 유통판매 금지

 

[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보건부, '금지성분' 함유 화장품 유통판매 금지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말레이시아 보건부(MOH)는 금지성분이 함유된 3개 화장품의 유통과 판매, 사용금지 조치를 명령했다. 대상 제품은 '하이드로퀴논과 트레티노인,

www.cosinkorea.com

 

[미국 리포트] 러쉬, 30초 만에 용해되는 신개념 '비누' 출시

 

[미국 리포트] 러쉬, 30초 만에 용해되는 신개념 '비누'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고체형제품 대표 브랜드러쉬(Lush)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권장하는 손씻기 시간을 알게 해주는 30초 만�

www.cosinkorea.com

 

[특허정보] 발모, 육모, 양모 한국 특허출원 현황 분석

 

[특허정보] 발모, 육모, 양모 한국 특허출원 현황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상호 편집위원] 화장품 분야의 특정 주제로 ‘발모, 육모, 양모’에 대한 2018년 한국특허출원을 선정했다. 앞으로 흥미로운 주제를 계속 추가해 최근에 발표되고 있는 주요

www.cosinkorea.com

 

헤라, 베스트셀링 컬러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 X 란제리' 한정판 출시

 

헤라, 베스트셀링 컬러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 X 란제리' 한정판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 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www.cosinkorea.com

 

2020 여름 키워드 ‘청량한 블루’ 다양한 제품 눈길

 

2020 여름 키워드 ‘청량한 블루’ 다양한 제품 눈길 - 장업신문

본격적인 여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무더위를 날려줄 블루 컬러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시각적 효과는 물론 기분전환에도 도움을 줘 여름철 키 컬러로 떠오른 블루.

www.jangup.com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화장품 온라인교육 실시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화장품 온라인교육 실시 - 장업신문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회장 오장석)는 ⌜화장품법⌟ 제5조 및 ⌜화장품 법령⋅제도 등 교육실시기관 지정 및 교육에 관한 규정⌟에 따라 화장품 책임판매관리자가 매년 받아야 하는 의무교육��

www.jangup.com

 

[3]레시피 크리스탈 선스프레이 ‘헉!’...6월 티몰서 53만개

 

[3]레시피 크리스탈 선스프레이 ‘헉!’...6월 티몰서 53만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019년 하반기에 중국 현지사정으로 서너 달 동안 잠시 주춤했던 레시피의 스프레이 자외선차단제가 올 들어 월 판매량을 경신하면서 지난 6...

www.thebk.co.kr

 

[8]'워터프루프 화장품 부진...마스크 팩 수요 증가'

 

[8]'워터프루프 화장품 부진...마스크 팩 수요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수분력 향상과 가벼운 제형, 각질제거, 잡티 케어화장품이 선호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더욱 심화된 경기불황여파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꾸준한 ...

www.thebk.co.kr

 

㈜스와니코코 등 소비자 오인우려 광고로 적발

 

㈜스와니코코 등 소비자 오인우려 광고로 적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스와니코코 등 다수의 국내 화장품이 소비자가 잘 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와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행위를 해 오다 식약처에 적발돼 ...

www.thebk.co.kr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보디 #헤어 #이너뷰티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보디 #헤어 #이너뷰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훌쩍 다가온 여름의 문턱!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울 세안제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달랠 시원한 수분 크림은 이 계절의 필수템이다. 마스크를 써도 잘 묻어나지 않는

www.allurekorea.com

 

세럼으로 매끈촉촉 토닝효과 얻는 법

 

세럼으로 매끈촉촉 토닝효과 얻는 법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672시간 발효시킨 청주와 블랙슈가가 어우러져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올리브영 런칭 기념, 스킨푸드의 대표 아이템이자 베스트 ��

www.allurekorea.com

 

피부도 해킹이 된다고요?!

 

피부도 해킹이 된다고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맞춤 의학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피부 건강과 관련된 분야 역시 예외는 아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화장품의 고성능 스펙보다 개인의 유전 정보에 최적화된 일명 ‘맞춤 스펙’을 갖춘 개인형

www.cosmopolitan.co.kr

 

나도 한예슬?! 퇴폐미 만렙 메이크업

 

나도 한예슬?! 퇴폐미 만렙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젠더리스 흐름이 견인한 유니크한 코드, 다크 포스 뷰티! 여름을 더 오싹하게 만드는 퇴폐미 만렙 흑화 메이크업 어떻게 즐겨? 「 난이도 하 」 한예슬 눈가와 언더라인을 블랙으로 물들인 짙은

www.cosmopolitan.co.kr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 데일리팝

성분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며 최근에는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거나, 미리 검색한 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여러분은 화장품을 구매할 때 화장품 뒤에 적힌 전��

www.dailypop.kr

 

화장품 실적 부진...온라인 3개월째 '―'

 

화장품 실적 부진...온라인 3개월째 '―'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전략을 대폭 수정해야 한다는 과제가 주어졌다.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3개월째 마이너스로 돌아섰다. 이에 따라 3월부터 5대 상품군에서 6대 상품군으로 한 자리 ��

www.cnc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