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7-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6월 화장품 수출 4억 4747만 달러, 전년비 15%↑

 

[뷰티누리] 6월 화장품 수출 4억 4747만 달러, 전년비 15%↑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국내화장품 수출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중국과 일본이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안타증권 박은정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서

www.beautynury.com

 

인터파퓸, 뷰티 온라인 마켓 존재감 “찐이야”

 

[뷰티누리] 인터파퓸, 뷰티 온라인 마켓 존재감 “찐이야”

미국의 향수 전문기업 ‘인터파퓸’(Inter Parfums S.A.)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존재감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전망이다. 계열사인 인터파퓸 SA를 통해 프랑스의 뷰티 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 ‘��

www.beautynury.com

 

日폴라화성, ‘글리콜산’ 캡슐화 배합에 성공

 

[뷰티누리] 日폴라화성, ‘글리콜산’ 캡슐화 배합에 성공

일본 폴라화성은 각질층을 정돈하거나 표피를 활성화하는 작용이 있는 유기산의 일종인 ‘글리콜산’을 캡슐화하여 안정성을 해치지 않고 배합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유기산인 ‘글리콜��

www.beautynury.com

 

둔부 셀룰라이트 개선용 주사제 FDA 허가취득

 

[뷰티누리] 둔부 셀룰라이트 개선용 주사제 FDA 허가취득

‘피부미용의 적’으로 손꼽히는 셀룰라이트를 개선하는 용도의 주사제가 처음으로 FDA의 허가관문을 통과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소재한 제약기업 엔도 인터내셔널(Endo International)은 자사가 �

www.beautynury.com

 

중국 온라인 시장 성장, ‘징동’ 통한 진출 필요

 

[뷰티누리] 중국 온라인 시장 성장, ‘징동’ 통한 진출 필요

코로나19로 중국 온라인 소비재 시장이 커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 브랜드는 현지 플랫폼을 활용한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는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징동’과 협업

www.beautynury.com

 

중국 화장품 시장 기업 책임 강화, 선제적 대응 ‘필수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기업 책임 강화, 선제적 대응 ‘필수’

2021년부터 시행되는 중국 화장품 정책은 기업들의 책임 강화에 초점이 맞춰진 만큼 국내 브랜드들은 발빠른 대응을 통해 시장 변화에 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손성민 리이치24H(REACH24H) 책임�

www.beautynury.com

 

수도권 소비자들, “코로나로 온라인소비 늘었다”

 

[뷰티누리] 수도권 소비자들, “코로나로 온라인소비 늘었다”

코로나 이후 수도권 소비자들의 온라인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연구원은 지난 5월 11일부터 3일 간 수도권 20대 이상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결과를 ‘코로나19 이후 소

www.beautynury.com

 

중국 상반기 최대 행사 ‘618’ 화장품 판매액 2배 증가

 

[뷰티누리] 중국 상반기 최대 행사 ‘618’ 화장품 판매액 2배 증가

중국 상반기 이커머스 시장의 최대 행사인 618 페스티벌에서 화장품 판매액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6월 1~18일 진행된 중국 618 페스티벌 기간 온라인 거래 건�

www.beautynury.com

 

중국 시장, 화장품기업 마케팅 활동 기지개 켠다

 

중국 시장, 화장품기업 마케팅 활동 기지개 켠다

코로나19로 타격을 받았던 중국 시장이 화장품 기업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힘을 받으면서 기지개를 켜고 있다. 특히 직격탄을 맞았던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는 온라인 마케팅으로의 전환��

www.cosmorning.com

 

레드벨벳 예리의 붉은 입술

 

레드벨벳 예리의 붉은 입술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2일 에이프릴스킨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예리는 무결점 피부와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을 뽐냈다. 강렬한 붉은 입술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예리가 ��

www.cosmorning.com

 

스킨알엑스랩 튼튼키트 2종

 

스킨알엑스랩 튼튼키트 2종

스킨알엑스랩 튼튼키트 2종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마데세라 크림(15ml) 3개를 넣은 ‘피부장벽 튼튼 세트’와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2개와 마데세라 크림(15ml)으로 구성한 ‘피부튼튼 ��

www.cosmorning.com

 

일본, 친환경 바람이 분다

 

일본, 친환경 바람이 분다

# 일본 시세이도 바움은 환경 친화적 브랜드다. 바움은 ‘나무와 공생’을 내세웠다. 용기는 플라스틱 대신 자투리 나무로 만든다. 나무를 쓰기 힘든 부분에는 바이오 PET나 재활용 유리 등을 사�

www.cosmorning.com

 

[신제품] 유랑(URANG),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신제품] 유랑(URANG),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만드는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을 ...

www.geniepark.co.kr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플랜티어리 라인 출시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플랜티어리 라인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자연으로부터 피부 고민의 해답을 제안하는 ‘플랜티어리(...

www.geniepark.co.kr

 

안다운용, 토니모리 CB 엑시트 '시동'…일부 조기회수

 

안다운용, 토니모리 CB 엑시트 '시동'…일부 조기회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메디톡스, '보톡스 분쟁' 승기, ITC “대웅제약, 메디톡스 균주 도용” 예비판결

 

메디톡스, '보톡스 분쟁' 승기, ITC “대웅제약, 메디톡스 균주 도용” 예비판결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이오 제약기업 메디톡스가 대웅제약과 벌이고 있는 5년 간의 보툴리눔 툭신(보톡스) 균주 분쟁에서 승기를 잡았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 진행 중인 민·형사소�

www.cosinkorea.com

 

[2020 여름 주력 제품] LG생활건강, 여름철 '찰떡궁합' 뷰티템 3가지 제안

 

[2020 여름 주력 제품] LG생활건강, 여름철 '찰떡궁합' 뷰티템 3가지 제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올 여름 유래 없는 폭염이 전망됨에 따라 무더위 속 피부를 지키기 위한 뷰티템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시작으��

www.cosinkorea.com

 

[EU 리포트] 로라 메르시에, 부츠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입점 계약

 

[EU 리포트] 로라 메르시에, 부츠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입점 계약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부츠와 입점 계약을 맺었다. 부츠는 로라 메르시에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판매한��

www.cosinkorea.com

 

[EU 리포트] 로레알, 코로나19 대응 화장품 매장 새로운 쇼핑경험 제공

 

[EU 리포트] 로레알, 코로나19 대응 화장품 매장 새로운 쇼핑경험 제공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화장품 매장에서 새로운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을 테스트해 보는 경험은 변화해 왔으며 이 변화는 한동안 지속될 것이다. 로레알의 럭셔리 화장품사업

www.cosinkorea.com

 

올리브영,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굳건히 1위 마크

 

올리브영,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굳건히 1위 마크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올리브영이굳건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가운데 2위인 이니스프리와의 격차가 1.5배 이상으로 벌어지는 등올

www.cosinkorea.com

 

“맞춤형화장품 제도 시행,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맞춤형화장품 제도 시행,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K-뷰티 산업 성장을 위해지난 3월부터 시행된 ‘맞춤형화장품 제도’에 대한 온라인 정책설명회를 지�

www.cosinkorea.com

 

딥티크, 노마딕한 아이템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출시

 

딥티크, 노마딕한 아이템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

www.cosinkorea.com

 

세화피앤씨 '모레모', 올리브영 전체 판매량 1위 차지

 

세화피앤씨 '모레모', 올리브영 전체 판매량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세화피앤씨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감성 코�

www.cosinkorea.com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

www.jangup.com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 장업신문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www.jangup.com

 

예리, 에이프릴스킨 화보 추가 공개…’리즈갱신’

 

예리, 에이프릴스킨 화보 추가 공개…’리즈갱신’ - 장업신문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지난 2일 에이프릴스킨 지면화보를 공개했다.고기능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레드벨벳 예리와 함께 리즈갱신 비주얼을 공개하며 전속모델로서 첫 행보를

www.jangup.com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 장업신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SUMMER HAZE COLLECTION)’을 출시한다.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은은하�

www.jangup.com

 

알리타, 기술 융합 맞춤형 스킨케어 플랫폼

 

알리타, 기술 융합 맞춤형 스킨케어 플랫폼 - 장업신문

와이이티는 베이바이오텍의 진단 알고리즘과 와이이티의 기획력을 통합하여 내년 출시를 목표로 ‘알리타’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와이이티는 중국 세포라, 왓슨스 등에 브��

www.jangup.com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 폐쇄적인 화장품 데이터 문화 개선 시도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 폐쇄적인 화장품 데이터 문화 개선 시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은 온통 홍보성 뉴스로 넘쳐난다. 특히 국내 화장품 판매 데이터를 공개하는 곳이 한군데도 없어 소비자 트랜드를 감지할 수 없다. 식약...

www.thebk.co.kr

 

한국, 한한령•요우커•면세점 vs 로레알•P&G•존슨앤존슨, 4차뷰티혁명

 

한국, 한한령•요우커•면세점 vs 로레알•P&G•존슨앤존슨, 4차뷰티혁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티몰이 4차 뷰티산업혁명의 경연장으로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성장 속도는 매우 가파르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

www.thebk.co.kr

 

화장품, 정상적 글로벌 경영 어렵다...코로나 통제 한계

 

화장품, 정상적 글로벌 경영 어렵다...코로나 통제 한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전염병이 발생할 때만 하더라도 우리는 더운 여름철이 오면 어느 정도 통제할 것으로 여겨왔다. 거기다 백신이나 치료제가 개발돼 겨울철에 다...

www.thebk.co.kr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향수 #디퓨저

 

7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향수 #디퓨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훌쩍 다가온 여름의 문턱!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을 도울 세안제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달랠 시원한 수분 크림은 이 계절의 필수템이다. 마스크를 써도 잘 묻어나지 않는

www.allurekorea.com

 

언빌리버블한 클렌징

 

언빌리버블한 클렌징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어린쑥 강화수™의 언빌리버블 한 세안 효과!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쫀쫀한 #쑥떡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쏙쏙 걸러내는 한율의 어린쑥 진정 맑은 클렌징 폼을 만나보세요. 세안 후 더욱 촉

www.allurekorea.com

 

마스크 수출...3천개~ 신고, 5만개~ 사전승인

 

마스크 수출...3천개~ 신고, 5만개~ 사전승인

식약처는 오는 7월 12일부터 공적 마스크의 공급을 ‘시장형 수급관리 체계’로 전환한다. 이는 지난 2월 12일부터 시행된 공적 마스크 긴급수급저장조치가 7월 11일 만료됨에 따른 것이다. 향후 �

www.cncnews.co.kr

 

中 로컬브랜드, ’왕홍 라이브 커머스‘로 상반기 매출 견인

 

中 로컬브랜드, ’왕홍 라이브 커머스‘로 상반기 매출 견인

중국과 일본의 최신 화장품 시장 동향을 담은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5호‘(중국·일본 편)가 발간됐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중국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온라인 시장 마케팅이 활발하��

www.cncnews.co.kr

2020/07/07 - [BEAUTY/News] - 2020-07-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06 - [BEAUTY/News] - 2020-07-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03 - [BEAUTY/News] - 2020-07-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02 - [BEAUTY/News] - 2020-07-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