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제조' 접고 '브랜드' 사업 특화 ‘집중’
코로나19, 국내 소비자 행동 큰 파급효과 "온라인채널 이용자 31%가 신규 유입"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CIRS Group Korea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 해석판’ 무료제공
달바 반성연 대표 ‘대한민국 동행 세일’ K-뷰티 스킨케어 대표로 참석
화장품 판매데이터 영업비밀 아니다...‘이베이코리아 이어 마켓컬리 공개’
가을화장품 시장 앞두고 ‘일시정지‘...기존보다 업그레이드한 '쿠션' 눈길
[6]수분크림, 618 가격할인도 안 통했다...아크웰만 선전
이니스프리 노세범미네랄파우더, 티몰 38만개 판매 '진짜 이유?'
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 출시
[브랜드 이거 아니?] 동네 약국의 이유있는 성공...뷰티 브랜드 '키엘(KIEHL'S)'
제조사×브랜드사=상생콘서트...‘최신제형 설명회’ 개최
반응형
'BEAUT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7-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7.14 |
---|---|
2020-07-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7.13 |
2020-07-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7.09 |
2020-07-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7.08 |
2020-07-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