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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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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뷰티소비자 구매행동 변화는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인한 뷰티소비자 구매행동 변화는

COVID-19로 개인 클렌징 카테고리가 크게 성장하고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가 감소하고 있다. Kline ‘COVID-19의 영향: 미국 뷰티 & 퍼스널 케어 마켓’보고서에 따르면 4가지 제품 카테고리를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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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폐플라스틱 화장품 포장 재활용 가속화

 

[뷰티누리] 독일, 폐플라스틱 화장품 포장 재활용 가속화

독일의 세제류(洗劑類) 제조업체 베르너&메르츠(Werner & Mertz)가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그룹과 함께 화장품 패키징용 표준 폐플라스틱 재활용 가이드라인을 성안했다고 9일 공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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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폐쇄 영국 미용업계..오늘부터 영업재개

 

[뷰티누리] 코로나 폐쇄 영국 미용업계..오늘부터 영업재개

‘코로나19’ 판데믹에 직면한 영국 정부가 지난 3월 23일 일부 필수업종을 제외한 전체 업소들의 영업을 금지하고 문을 닫도록 하는 조치를 단행함에 따라 직격탄을 맞아야 했던 미용실 및 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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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와 마루호 합병회사 첫작품 선보여

 

[뷰티누리] 고세와 마루호 합병회사 첫작품 선보여

고세와 마루호의 합병회사인 고세마루호 파마가 9월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고세마루호 파마는 지난해 7월 고세 51%, 마루호49% 공동출자를 통해 설립됐다. 고세마루호는 피부고민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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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항공노선 추가 운항, 화장품 수출 탄력 받나

 

[뷰티누리] 한-중 항공노선 추가 운항, 화장품 수출 탄력 받나

코로나19 확산 이후 대폭 감편됐던 한-중 국제항공노선이 일부 복원될 예정인 만큼 향후 화장품 수출도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국토교통부는 중국의 운항 제한 완화조치 발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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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마스크 등 가정용 미용기기 안전관리 강화된다

 

[뷰티누리] LED마스크 등 가정용 미용기기 안전관리 강화된다

LED마스크, 두피관리기 등 가정용 미용기기에 대한 안전관리가 강화될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이같은 내용을 담은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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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이어 건기식까지 맞춤형 시대

 

[뷰티누리] 화장품 이어 건기식까지 맞춤형 시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판매가서울 송파구 소재 풀무원건강생활 올가홀푸드 방이점을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엔비티등 7개 업체 152개 매장에서 2년간 규제샌드박스로 시범 운영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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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보복...관세 철퇴 맞은 프랑스 화장품

 

[뷰티누리] 미국의 보복...관세 철퇴 맞은 프랑스 화장품

미국은 프랑스의 디지털세에 대한 보복으로 화장품 등 프랑스산 제품에 대해 과세부과를 선포했다. AFP 통신에 따르면 미국 무역대표부(USTR)은 디지털세에 대한 보복으로 화장품 등 프랑스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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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앞두고 선케어·네일 강세, 6월 최강자 AGE20’s 등극

 

[뷰티누리] 여름 앞두고 선케어·네일 강세, 6월 최강자 AGE20’s 등극

최근 화장품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통채널에 진출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느껴졌던 홈쇼핑 시장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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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이 중국에서 겪는 상표권 분쟁의 주요 원인

 

[뷰티누리] 한국기업이 중국에서 겪는 상표권 분쟁의 주요 원인

한국기업이 중국에서 겪고 있는 상표권 분쟁(문제)의 주요 원인은 크게 2가지다. 첫째로, 타인에 의해서 자사의 상표권이 무단으로 선점돼 중국 상표권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와 그리고 둘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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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출시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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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디지털 혁신' 선언 '뷰티헬스 플랫폼' 기업 재도약 나선다

 

토니모리, '디지털 혁신' 선언 '뷰티헬스 플랫폼' 기업 재도약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화장품 제조와 유통, 헬스케어 등모든 역량을 디지털 전환을 통해뷰티&헬스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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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온라인몰 리뷰 블라인드 시스템 도입 '가짜 리뷰' 차단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리뷰 블라인드 시스템 도입 '가짜 리뷰' 차단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솔직한 상품 리뷰를 남겨주세요” CJ올리브영은 ‘가짜 리뷰’ 차단을 위해 온라인몰에 리뷰 블라인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구매 결정 단계에서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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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피부탄력 케어 'LED 패치' 출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피부탄력 케어 'LED 패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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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무심코 버려지기 쉬운 못난이 당근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뷰티 시즌3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2018년부터 매년 지속 가능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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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 스토어 6월 팔림세 분석

 

H&B 스토어 6월 팔림세 분석

6월부터 부쩍 기온이 올랐다. 지난 달 전국 최고기온과 평균기온는 각각 28.0℃, 22.8℃를 기록했다. 때이른 폭염과 습한 대기가 피부의 적으로 다가왔다. 마스크 내부는 입김으로 더 습하고 땀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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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14억 인도 소비자 만난다

 

설화수, 14억 인도 소비자 만난다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설화수는 13일(현지 시각) 인도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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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바이옴’ 뷰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라

 

‘마이크로 바이옴’ 뷰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의 고유 성분과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뷰티 업계가 단순한 영양 공급을 넘어 피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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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구딸 파리 ‘트레블링 버드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구딸 파리 ‘트레블링 버드 리미티드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싱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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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메이크힐 ‘세범 터치 피니셔’

 

[신제품] 메이크힐 ‘세범 터치 피니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0-20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 주는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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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 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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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애경산업, 케라시스 '동의홍삼’

 

[신제품] 애경산업, 케라시스 '동의홍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케라시스’(KERASYS)에서 홍삼 레드 에센스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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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색조 화장품 ‘어스랩’ 국내 런칭

 

비건 색조 화장품 ‘어스랩’ 국내 런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이 새로운 트렌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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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코스메틱, 中 뷰티박람회 참여 '호평'

 

브이티코스메틱, 中 뷰티박람회 참여 '호평'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중국 화장품시장 적극적인 시장 마케팅 , 일본은 젠더리스 열풍 ‘주목’

 

중국 화장품시장 적극적인 시장 마케팅 , 일본은 젠더리스 열풍 ‘주목’ - 장업신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은 한국 화장품의 주요 수출국가인 중국과 일본 시장 동향을 담은 2020년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5호를 발간했다.이번에 발간된 중국, 일본편에 따르면,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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왓슨스, 코로나발 매출 하락 극복? '주문 화장품 12시간 내 배송'

 

왓슨스, 코로나발 매출 하락 극복? '주문 화장품 12시간 내 배송'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18년 11월 11일 광군절에서 티몰은 각종 기록과 새로운 시도를 했다. 매출은 하루 거래액이 2135억 위안(34조 8000억 원)에 달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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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인수하며 글로벌 뷰티 명가(名家)로 도약하기 위한 시동을 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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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 중국 상해뷰티박람회 참가...총 30일 소요 추산

 

국내 화장품, 중국 상해뷰티박람회 참가...총 30일 소요 추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는 아직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합금지 등 대중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다. 반면 중국은 대중 집합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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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사 2분기 실적 발표 '8월 중순 집중'...'엘지•아모레, 미확정'

 

화장품사 2분기 실적 발표 '8월 중순 집중'...'엘지•아모레, 미확정'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돌발 변수가 2분기까지 지속됐고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사의 2분기 실적발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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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딸 파리, 트레블링 버드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CMN(Cosmetic Mania News)

구딸 하우스의 여름 한정 트레블링 버드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CMN]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싱그러운 여름에 어울리는 ‘트레�

www.cmn.co.kr

 

여름 쿠션 집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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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커버력, 밀착력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고루 갖춘 여름 쿠션 집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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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외선차단제 잘 고르는 법!

 

자외선차단제 잘 고르는 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무기? 유기? 논-나노? 광안정성? 다 알려듀림~ 여름 필수품, #자외선차단제 에 대한 헷갈리는 상식부터 #선크림 별 차이, 고르는 기준, 추천 선크림 3종까지 알차게 준비했어🙆🏻‍♀ - 0:20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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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트렌드] "내 피부에만 좋으면 끝?" 요즘 뷰티 트렌드는 '클린뷰티'

 

[이슈&트렌드] "내 피부에만 좋으면 끝?" 요즘 뷰티 트렌드는 '클린뷰티' - 데일리팝

각종 환경 문제와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외부 요인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있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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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거 아니?] 여성의 우아함을 실체화한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Dior)'

 

[브랜드 이거 아니?] 여성의 우아함을 실체화한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Dior)' - 데일리팝

제2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여성들은 군복과 같이 딱딱하고 절제된 옷만을 입어야 했다. 전쟁 이후에도 파리의 패션은 새로운 트렌드 없이 밋밋하기만 했으며, 여성들은 돈을 벌기 위해 공장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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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미용기기·일반 마스크...사전 시험·검사 의무화

 

가정용 미용기기·일반 마스크...사전 시험·검사 의무화

‘가정용 미용기기’와 ‘방한대 마스크’의 안전관리를 위한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이 13일 입법예고 됐다. ‘가정용 미용기기’는 가정용에서 미용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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