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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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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바디·헤어케어 제품 잘 나간다

 

[뷰티누리] 일본, 바디·헤어케어 제품 잘 나간다

일본 소비자들의 바디·헤어케어 제품 수요가 늘어나며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 한국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많아 트렌드 조사를 필요한 시장 진출이 필요한 시점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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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경기 위축 지속, 화장품 수출도 줄어

 

[뷰티누리] 국내 경기 위축 지속, 화장품 수출도 줄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국내 경기 위축이 지속되고 있다. 한국개발연구원(KDI)은 최근 발간한 경제동향 7월호에서 이같이 분석했다.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생활 속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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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사용량 비교 MAU·사용시간은 카카오, 웹툰·웹소설 네이버가 우위

 

[뷰티누리] 6월 사용량 비교 MAU·사용시간은 카카오, 웹툰·웹소설 네이버가 우위

카카오와 네이버의 6월 사용량 분석 결과 MAU·사용시간은 카카오가 우세했고, 웹툰·웹소설 앱이은 네이버가 카카오보다 약 1.4배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아이지에이웍스가 9일 발표한 모바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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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화장품 수출 증가, 중국 소매판매 회복세 관심

 

[뷰티누리] 2분기 화장품 수출 증가, 중국 소매판매 회복세 관심

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올해 2분기 화장품 수출 금액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향후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2020년 우리나라의 화장품 수출 금액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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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수출하는 화장품 대체가능성 ‘위험’

 

[뷰티누리] 중국 수출하는 화장품 대체가능성 ‘위험’

한국의 중국 수출량이 지속적으로 줄어들면서 단계적인 대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미국산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의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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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틱톡으로 화장품 홍보한다

 

[뷰티누리] 중국, 틱톡으로 화장품 홍보한다

최근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틱톡 등의 쇼트클립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어 국내 기업들도 주목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상하이무역관이 발표한 ‘고속 성장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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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화장품 시장도 ‘젠더리스’ 트렌드 각광

 

[뷰티누리] 일본 화장품 시장도 ‘젠더리스’ 트렌드 각광

성의 이분법적인 구분을 지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일본에서도 중성적·보이시한 메이크업과 젠더리스 코스메틱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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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러스 잡으려다 사람 잡을 메탄올 손 세정제

 

[뷰티누리] 바이러스 잡으려다 사람 잡을 메탄올 손 세정제

‘아’ 다르고 ‘어’ 다르고? 아니 ‘o’ 다르고 ‘ㅁ’ 다르다! 비록 자음 한 끝 차이에 불과하지만, 에탄올과 메탄올은 엄연히 큰 차이가 있다는 의미이다. 에탄올은 무해하기 때문에 인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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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루나솔 ‘사이버 메이크업 칼리지‘ 개교

 

[뷰티누리] 日루나솔 ‘사이버 메이크업 칼리지‘ 개교

일본 가네보 화장품의 브랜드 ‘루나솔(LUNASOL)’은 오는 22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메이크업 칼리지’를 개교한다고 알렸다. 루나솔은 ‘코로나19’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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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 카타르도 기초화장품 온라인 주문 증가

 

[뷰티누리] 코로나19에 카타르도 기초화장품 온라인 주문 증가

카타르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한 화장품의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SNS 마케팅이 인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도하무역관이 발표한 ‘카타르 기초 화장품 시장 동향’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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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가 썸 타긴 뭘 타? 올여름 ‘격리성 화상’ ↑

 

[뷰티누리] 피부가 썸 타긴 뭘 타? 올여름 ‘격리성 화상’ ↑

피부가 썸(some) 타긴 뭘 타? 피부톤이 짙은 이탈리아계 미국여성 티나 칼라브리스 양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화상(火傷)을 입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지난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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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 향초·바디케어 검색량 증가

 

[뷰티누리] 코로나 이후 향초·바디케어 검색량 증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향초 등 향과 관련된 제품들과 바디케어 상품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lobal Cosmetic Industry(GCI)은 Spate data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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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6월 핫이슈 분석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6월 핫이슈 분석

지난 6월 화장품업계의 핫이슈는 이커머스, 코로나19, 식약처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시적으로 진정됐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6월 들어 다시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10명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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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홍, 화장품 판매 넘어 자체 브랜드 론칭까지

 

[뷰티누리] 왕홍, 화장품 판매 넘어 자체 브랜드 론칭까지

최근 중국의 왕홍들이 판매뿐만 아니라 자체 뷰티 브랜드도 론칭하고 있어 한국의 화장품 생산기업들은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진출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OTRA 항저우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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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짜리 짧은 동영상, 광고시장 호령한다

 

[뷰티누리] 1분짜리 짧은 동영상, 광고시장 호령한다

모바일시장의 확대로 간편한 시청이 가능한 ‘숏폼 콘텐츠’가 뜨고 있다. 화장품업계에서도 짧으면서 신선한 내용의 영상 콘텐츠를 활용할 필요성이 제기된다. 숏폼 콘텐츠(Short Form Contents)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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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론칭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오는 7월 11일 낮 12시 40분 CJ 오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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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젊은층 주목하는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는?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젊은층 주목하는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는?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아이원넷은 최근 런칭한 가성비가 우수한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를 선정해 소개했다. 아이원넷은선정된 6개 한국 메이크업브랜드는 베트남 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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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럭셔리 클렌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LG생활건강, 럭셔리 클렌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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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여름 주력 제품] 리얼베리어, 올 여름 역대급 '폭염' 열받은 피부에 피부온도 –5℃ '얼음 크림' 제안

 

[2020 여름 주력 제품] 리얼베리어, 올 여름 역대급 '폭염' 열받은 피부에 피부온도 –5℃ '얼음 크�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여름철 한낮, 피부 온도가 관건이다. 37도 이상이면 열감, 안면홍조, 피지 과다 현상이 나타나고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손상된다. 만일 40도 이상 올라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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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영롱한 광채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출시

 

더샘, 영롱한 광채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은은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과 영롱한 펄감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신제품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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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치약은 화장품 아냐…관리방법·세칙 제정 중”

 

中 “치약은 화장품 아냐…관리방법·세칙 제정 중”

최근 개정 공포돼 내년 1월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와 관련, 일부 논란이 되고 있는 ‘치약’ 관리방식에 대해 중국구강청결용품공업협회(이하 구강용품협회)가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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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화장품 제조서 손 턴다

 

신세계, 화장품 제조서 손 턴다

신세계가 화장품 제조사업을 중단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6월 30일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지분 50%를 이탈리아 인터코스측에 전량 매각했다고 7일 공시했다. 지분 매각 금액은 172억 2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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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온 LED 패치

 

메이크온 LED 패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를 새로 출시했다. 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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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4 k-beauty 모공케어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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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감해진 트러블 피부에는 약초 힐링을…

 

민감해진 트러블 피부에는 약초 힐링을…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덥고 습한 여름에는 땀과 유분,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피부 유수분밸런스와 면역력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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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날려주는 팔방미인 ‘알로에’

 

무더위 날려주는 팔방미인 ‘알로에’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건강하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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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화장품 시장 활기 日, 젠더리스 열풍

 

中, 화장품 시장 활기 日, 젠더리스 열풍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마케팅이 활기를 띠는 가운데 일본에서는 ‘젠더리스’ 화장품이 새로운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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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영,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라벨영,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 장업신문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비타민 5종과 발효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를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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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 장업신문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하고, 라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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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유통업 경기전망 전분기 대비 소폭 개선

 

3분기 유통업 경기전망 전분기 대비 소폭 개선 - 장업신문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가 소매유통업체 1,000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2020년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가 ‘82’로 집계됐다. 역대 최저치를 기록한 2분기(66)에 비해 침체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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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나영이 개인 유튜브서 소개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화제

 

김나영이 개인 유튜브서 소개한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화제 - 장업신문

방송인 김나영이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방송 에서 친환경 욕실 아이템으로 언급한 ‘이니스프리’ 제품이 연일 화제다. 지난 4일, 김나영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육아와 일상에서 탈출해 혼자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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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관심도 껑충…아모레퍼시픽 톱

 

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관심도 껑충…아모레퍼시픽 톱 - 장업신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행 외출 등이 제한적임에도 불구하고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는 오히려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올 상반기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온라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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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VS 코스맥스‘...2020년 2분기 실적?

 

'한국콜마 VS 코스맥스‘...2020년 2분기 실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 전문 OEM사는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로 국내 브랜드의 판매 저조 등으로 적잖은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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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반등..."중동에 560억 화장품 수출계약 체결"

 

제이준코스메틱 반등..."중동에 560억 화장품 수출계약 체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사흘째 하락하고 있다.8일 종가기준 화장품 주가가 1.00% 하락하며, 전체 47개 종목 가운데 MP한강, LG생활건강, 현대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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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안타증권 등 증권가가 분석한 LG생활건강 2분기 실적?

 

유안타증권 등 증권가가 분석한 LG생활건강 2분기 실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LG생활건강에 대한 2분기 실적 예상 리포트가 하나금융투자 등을 비롯한 다수의 증권사에서 속속발표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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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금융투자 등 증권가가 예측하는 아모레퍼시픽 2분기 실적?

 

DB금융투자 등 증권가가 예측하는 아모레퍼시픽 2분기 실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지속된 지난 2분기 실적발표가 초미의 관심사다.지난 7일 삼성전자가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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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안대고 사용하는 '언택트 화장품' 주목

 

CMN(Cosmetic Mania News)

스틱형 제품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확장, 멀티 세럼 미스트도 인기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손 안대고 사용하는 ‘언택트 화장품’이 새롭게 떠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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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신상 한눈에 보기] “여름엔 역시 선크림이 중요하죠”

 

[화장품 신상 한눈에 보기] “여름엔 역시 선크림이 중요하죠”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8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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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고난 피부의 운명

 

타고난 피부의 운명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는 타고난다? 2020년 유전자 검사가 간편해짐에 따라 유전자에 각인된 내 피부의 운명을 들여다볼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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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손상 모발 집중 클리닉 케어

 

극손상 모발 집중 클리닉 케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잦은 펌과 염색으로 자주 엉키고 끊기는 모발도 츠바키의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라면 걱정 끝! 은은한 플로럴 & 프루티 향과 함께, 사용 후 바로 씻어내도 보들보들 매끄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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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덕후 모여! 바다를 닮은 청량한 블루 패키지 화장품

 

블루 덕후 모여! 바다를 닮은 청량한 블루 패키지 화장품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눈부신 여름 햇살 아래 반짝이는 바다를 닮은 청량한 블루 패키지의 화장품. 1 메이크업포에버의 아쿠아 레지스트 컬러 펜슬 #7 라군 맑고 깨끗한 호수가 떠오르는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펜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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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두 시, 화장이 사라졌어요

 

오후 두 시, 화장이 사라졌어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아침부터 공들여가며 풀 메이크업을 한 것이 참트루~? 오후 2시만 돼도 얼굴 위 메이크업이 사라지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면 이 기사를 주목할 것. 메이크업이 실종됐어요! 모처럼 마음먹고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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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글라이신 소자'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글라이신 소자' - 데일리팝

달팽이와 병풀 추출물, 히알루론산까지... 뷰티 업계에서도 유행하는 성분이 존재합니다. 이렇듯 뷰티 제품을 쇼핑하다 보면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성분이 있는데요. 어떤 성분이길래 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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