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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6-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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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번이면 쓰는 ‘파우치형 화장품’ 일본서 인기

 

[뷰티누리] 2~3번이면 쓰는 ‘파우치형 화장품’ 일본서 인기

일본에서 파우치형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 업체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최근 10~20대 여성을 중심으로 2~3회에 다 쓸 수 있는 파우치형 화장품의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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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기업,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기업,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감’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및 해외시장 강화 등을 통해 하반기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신세계인터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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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한 제품 개발 위해 규제 대응 단계 필요”

 

[뷰티누리] “현명한 제품 개발 위해 규제 대응 단계 필요”

현명한 제품 개발을 위해서는 설계에서부터 물질, 제품 등의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단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UL Senior Regulatory Specialist, 준 강(June Knag)은 15일 인-코스메틱스가 주최한 온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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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일본 남성화장품시장 약1,199억엔

 

[뷰티누리] 지난해 일본 남성화장품시장 약1,199억엔

일본의 시장조사 전문기업 ‘후지경제’가 확대를 지속하고 있는 일본의 남성화장품 시장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2019년 일본의 남성화장품 시장은 전년대비 1.3% 증가한 1,199억엔,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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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변화의 중심, 지속가능성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변화의 중심, 지속가능성

코로나19로 자연 재해, 환경변화 등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크게 향상돼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이 한시적으로 지나가는 유행적 트랜드가 아닌 당장 해결해야 할 문제로 떠올랐다. 뷰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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獨 심라이즈, 최적의 햇빛 차단..비포 선라이즈!

 

[뷰티누리] 獨 심라이즈, 최적의 햇빛 차단..비포 선라이즈!

심라이즈, 비포 선라이즈!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화장품, 향수, 향료, 식‧음료, 의약품 및 기능식품 원료업체 심라이즈(Symrise AG)가 재래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들이 내포한 장점과 지속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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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고 남은 레몬이 화장품원료로 쓰인다

 

[뷰티누리] 쓰고 남은 레몬이 화장품원료로 쓰인다

환경오염을 줄이면서 활용성은 좋은 클린뷰티(Clean Beauty)의 새로운 소재로 레몬 유래 성분이 제시됐다. 카길뷰티(CargillBeauty) 첼란 황(Chellan Huang) 마케팅 매니저는 16일 인-코스메틱스 에듀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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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프로폴리스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 줄 수 있는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지난 1979년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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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얼스노트 초시카 토너‧크림

 

세화피앤씨 얼스노트 초시카 토너‧크림

세화피앤씨 얼스노트 초시카 토너‧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어성초와 시카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 생기를 준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피부 자극에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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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병풀 추출물과 식이 유황 성분을 배합한 옐로우시카 복합체가 들어 있다.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 건강하게 해준다. 티트리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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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P 비타로닉

 

SNP 비타로닉

에스디생명공학이 SNP 비타로닉 4종을 선보였다. SNP 비타로닉은 비타민 성분과 3중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다. 피부를 하얗게 투명하게 가꾼다. 어린 탱자의 그린 비타민 성분을 저온 초음파 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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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공병으로 탄생한 업사이클링 벤치

 

화장품 공병으로 탄생한 업사이클링 벤치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이달 중 공공장소에 설치를 시작한다. 업사이클링 벤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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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X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에뛰드 X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디즈니와 다시 만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내놨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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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일본에서 인기몰이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일본에서 인기몰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로프트(LOFT)가 발표한 ‘베스트 코스메틱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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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아쥬,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유리아쥬,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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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신제품]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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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남미 리포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화장품 출시 위험할까? 전략일까?

 

[중남미 리포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화장품 출시 위험할까? 전략일까?

[코스인코리아닷컴 중남미 통신원 김형태] 화장품 산업은 신제품 출시가 중요한 핵심 전략이다. 화장품의 새로운 색상과 향기, 질감은 참신함에 대한 열망과 소비자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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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화장품시장과 대응방안

 

[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화장품시장과 대응방안

[코스인코리아닷컴 전문위원 신윤창]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생활 뿐 아니라 교육과 의료, 소비방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Untact) 문화가 정착되며 경제와 산업 전반에 큰 변화가 생기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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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2

 

FJK 2020년 6월호 [특집] 피부 유전자 연구와 퍼스널라이제이션 2

#유전자의 작용을 돕는 유효 성분과 메커니즘 유전자에 관한 연구 분야에는 제네틱스(유전학)와 에피제네틱스(후성유전학)가 있다. 제네틱스는 생물의 세대간 유전이나 DNA 변이와 같이 일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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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 장업신문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대표 르네 위퍼리치)이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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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에스디생명공학 스킨세이버크림 객관적 사실 확인어렵다'

 

식약처, '에스디생명공학 스킨세이버크림 객관적 사실 확인어렵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에스디생명공학의 '히든랩 스킨세이버크림’을 비롯해 다수의 화장품이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없거나 확인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를 광고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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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찬스' 제대로 사용하자! '신세계'라면 뭐가 달라도 달라야한다

 

'언택트 찬스' 제대로 사용하자! '신세계'라면 뭐가 달라도 달라야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가 주춤하는듯 했으나 서울과 북경에서 감염자가 다시 발생하고 있어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고온다습한 여름이 되면 소강상태에 들어...

www.thebk.co.kr

 

손 소독제, 천덕꾸러기서 황금알 낳는 거위로...

 

손 소독제, 천덕꾸러기서 황금알 낳는 거위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손 소독제는 부가가치가 낮아 특별한 관심이 없었다.지난 2015년 신종플루인 메르스가 발생했다. 손 소독제와 손 세정제가 사회적으로 주목을 받았...

www.thebk.co.kr

 

"이제는 향기도 언택트 시대!"

 

CMN(Cosmetic Mania News)

바이레도 '릴 플레르' 출시 … '언택트 시향' 마케팅 샘플 시향 후 반품 가능 … 반품비는 포인트로 환급 [CMN] 이제는 향수도 언택트 시대다.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매장을 방문하�

www.cmn.co.kr

 

토종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일본에서 떴다

 

토종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일본에서 떴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국내 첫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로프트(LOFT)가 발표한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에 이름을 올렸다.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로 꼽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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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꿀착력 마스크팩

 

강력한 꿀착력 마스크팩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시트 마스크는 다 똑같다고요?! 팩 속 포뮬러는 물론, 시트 원단까지 고려한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너리싱 마그넷 시트 마스크를 만나보세요. 꿀 유래 성분을 함유한 앰플 포뮬러가 피부��

www.allurekorea.com

 

피부엔 블랙 슈가

 

피부엔 블랙 슈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는 스킨 케어첫 단계부터 만들어지죠. 세안 직후 블랙 슈가 성분이 피부 위에 남아 있는 잔여 각질을 정돈해 마치 토닝한 듯 #촘촘매끈 피부로 완성해주는 스킨푸드의 ��

www.allurekorea.com

 

온 가족을 위한 선 케어

 

온 가족을 위한 선 케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자외선 차단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죠. 그렇다면 과연 여러 가지 제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이왕이면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온가족이

www.allurekorea.com

 

더운 여름철, 이영애가 제안하는 뷰티케어 팁!

 

더운 여름철, 이영애가 제안하는 뷰티케어 팁!

더운 여름철, 이영애가 제안하는 뷰티케어 팁! 검증 받은 성분 제품을 통한 클렌징의 중요성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은 강렬한 햇빛과 높은 습도를 체감하는 계절이다. 높은 기온과 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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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픽서 효과 200% 끌어올리기

 

메이크업 픽서 효과 200% 끌어올리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젠 일상화가 된 마스크 착용은 메이크업의 판도마저 뒤흔들었다는 사실! 새롭게 떠오른 뷰티 트렌드 키워드와 지금 꼭 필요한 아이템까지, 코스모가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MASK PROOF BASE 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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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폴리아이소부텐'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폴리아이소부텐' - 데일리팝

어느덧 6월 중반에 접어들자 더위가 훌쩍 다가온 것이 실감나기 시작했습니다. 여름철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흐르는 땀은 공들여 한 화장을 금새 무너지게 만드는 주범인데요. 그렇다면 여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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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수려한’, 홈케어 4주 수분관리 ‘블루 앰플’ 선보여

 

LG생활건강 ‘수려한’, 홈케어 4주 수분관리 ‘블루 앰플’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수려한’은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4주 수분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오랜시간 마스크 착용은 피부가 푸석하고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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