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6-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특집] '코로나19' 팩더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특집] '코로나19' 팩더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2)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역대 최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일본 국제��

www.cosinkorea.com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배우 진서연의 촉촉한 광채 민낯 피부를 여과 없이 보여준 '#결국엔 얼티뮨' 영상을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www.cosinkorea.com

 

이니스프리, 6월 빅세일 전회원 대상 제품별 최대 50% 할인

 

이니스프리, 6월 빅세일 전회원 대상 제품별 최대 50 할인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10일부터 13일까지4일간 ‘6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

www.cosinkorea.com

 

티르티르, '컬러 미' 컨셉 메이크업 라인 신규 출시

 

티르티르, '컬러 미' 컨셉 메이크업 라인 신규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COLOR ME' 컨셉으로 NEW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

www.cosinkorea.com

 

탈모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신규 론칭

 

탈모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신규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탈모,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

www.cosinkorea.com

 

10명 중 7명 홈뷰티족, LED마스크 관심 많다

 

[뷰티누리] 10명 중 7명 홈뷰티족, LED마스크 관심 많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이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이른 바 ‘홈뷰티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최근 홈뷰티 관련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www.beautynury.com

 

美, 뷰티ㆍ퍼스널케어ㆍ헬스 e마켓 32% 성장 전망

 

[뷰티누리] 美, 뷰티ㆍ퍼스널케어ㆍ헬스 e마켓 32% 성장 전망

뷰티‧퍼스널케어 및 헬스 부문의 미국 내 전자상거래 매출액이 올해 32.4%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와 함께 식‧음료 부문의 미국 전자상거래 매출액이 이보다 더 높은 58.5% 성장할 ��

www.beautynury.com

 

‘에뛰드하우스’ 日 버라이어티숍 ‘로트프’에 입성

 

[뷰티누리] ‘에뛰드하우스’ 日 버라이어티숍 ‘로트프’에 입성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가 일본에서 버라이어티숍 ‘로트프’에 입성한다. 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서 버라이어티숍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로트프 시부야점을 비롯�

www.beautynury.com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증가, 태국 ‘DIY 스킨케어’ 인기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증가, 태국 ‘DIY 스킨케어’ 인기

태국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가 증가하며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셀프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적절한 마케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

www.beautynury.com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5월 핫이슈 분석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5월 핫이슈 분석

지난 5월 화장품업계의 핫이슈는 코로나19, 비대면, 연구개발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가라앉을 기미를 보이지 않으면서 화장품 등 소비재 판매율은 떨어지�

www.beautynury.com

 

한국 화장품 러시아 진출에 온라인약국이 제격

 

[뷰티누리] 한국 화장품 러시아 진출에 온라인약국이 제격

러시아가 한국 화장품업계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온라인약국을 활용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블라디보스톡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러시아에서는 인터�

www.beautynury.com

 

아세안 7국가·13개 쇼핑몰(라자다·쇼피) 위조상품 차단 지원

 

아세안 7국가·13개 쇼핑몰(라자다·쇼피) 위조상품 차단 지원

아세안 지역 7국가에서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 운영하고 있는 라자다와 쇼피에서 위조상품으로 인한 피해를 입고 있는 우리나라 기업을 지원하고 위조상품 유통차단을 위해 한국지식재산보호��

www.cosmorning.com

 

‘김고은 멀티밤’ 잘 팔리네

 

‘김고은 멀티밤’ 잘 팔리네

코리아테크가 선보인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1차 판매 2주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김고은 멀티밤’으로 입소문 났다. SBS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여주인공이자 브랜드

www.cosmorning.com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11일 오전 11시 35분 홈앤쇼핑에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밀착력이 우수해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다. 톤업 효과를 ��

www.cosmorning.com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운다. 잇꽃씨 오일을 27% 함유해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제주산 동백 오일과 아몬드 오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

www.cosmorning.com

 

태연 눈매 따라잡기 열풍

 

태연 눈매 따라잡기 열풍

‘태연 마스카라’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가 출시 일주일 만에 3만여 개가 판매됐다. 어퓨가 가수 태연을 모델로 발탁 후 선보인 첫 제품이다. 태��

www.cosmorning.com

 

군복 입은 듀이트리 스네일

 

군복 입은 듀이트리 스네일

듀이트리가 ‘울트라 바이탈 라이징 스네일’ 라인에 새 디자인을 입혔다. 제품 용기에 군복을 상징하는 짙은 녹색을 적용했다. 군 PX와 국군복지단 인터넷 쇼핑몰 Wa-Mall 전용으로 선보인다. △

www.cosmorning.com

 

1170 K-Beauty 남성 스킨케어

 

1170 K-Beauty 남성 스킨케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꾸미고 가꾸는 남성이 이제는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시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그루밍족 만큼이나 피부타입별 또는 올...

www.geniepark.co.kr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1.5cm의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어 손끝 ...

www.geniepark.co.kr

 

[신제품] 티르티르 ‘COLOR ME’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티르티르 ‘COLOR ME’ 메이크업 라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

www.geniepark.co.kr

 

태국 DIY화장품 마스크팩,베트남 K메이크업 인기

 

태국 DIY화장품 마스크팩,베트남 K메이크업 인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태국 화장품 시장에서 재택근무로 인한 소비패턴 변화가 감지된 가운데 베트남에서는 K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www.geniepark.co.kr

 

중국 자외선 차단제 규제에 적극 대응 필수

 

중국 자외선 차단제 규제에 적극 대응 필수 - 장업신문

중국 자외선 관련 제품은 전자상거래 방식 외에 중국 출시 전 주관 부서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만 합법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 심사 승인된 시판 제품의 중문라벨은 ‘국장특자(国妆特字) G+4자리

www.jangup.com

 

“덥다 더워” 마스크 썼다 벗었다! 가벼운 화장품 인기

 

“덥다 더워” 마스크 썼다 벗었다! 가벼운 화장품 인기 - 장업신문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케이에프(KF) 마스크 수요는 줄고 일회용 마스크나 덴탈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도 제품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

www.jangup.com

 

뮤 테누토,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 장업신문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무덥고 습한 여름밤 사이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

www.jangup.com

 

세포라, 리한나의 펜티 뷰티 국내 단독 론칭

 

세포라, 리한나의 펜티 뷰티 국내 단독 론칭 - 장업신문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김동주)가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를 국내 독점으로선보인다. 세포라는 오는 11일 세포라 온�

www.jangup.com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 장업신문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 줄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프레쉬

www.jangup.com

 

‘권불십년 화무십일홍‘...화장품, 제약 등 타 사업 진출로 활로 모색

 

‘권불십년 화무십일홍‘...화장품, 제약 등 타 사업 진출로 활로 모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때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한국의 화장품!이때 세계 일부 언론들은 상상도 하지 못하는 소재를 갖고 화장품을 개발한다고 칭찬했다. 대한미국...

www.thebk.co.kr

 

코로나 장기화 국내기업 '치명타'...아모레,LG 등 해외수출 증가

 

코로나 장기화 국내기업 '치명타'...아모레,LG 등 해외수출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19로 인해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 수요가 급감하면서, 해외의존도가 높은 우리 기업들이 큰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됐다.한국경제...

www.thebk.co.kr

 

설화수, 징둥 618서 125배 매출 향상...JM솔루션•애경, 대폭 성장

 

설화수, 징둥 618서 125배 매출 향상...JM솔루션•애경, 대폭 성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설화수가 징둥 618에서 무려 125배의 매출향상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다 JM솔루션과 애경도 10위권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때문...

www.thebk.co.kr

 

마스크 메이크업 시대, 마스카라 다시 뜬다

 

마스크 메이크업 시대, 마스카라 다시 뜬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의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이 오르는 모습니다. 특히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에 신��

www.beautyhankook.com

 

한여름에도 보송한 피부를 위한 세럼

 

한여름에도 보송한 피부를 위한 세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포르투갈의 신선한 모과, 마르멜로가 전해주는 놀라운 힘! #세럼카인드 #옐로드롭세럼

www.allurekorea.com

 

촉촉&탱탱 광채 에센스

 

촉촉&탱탱 광채 에센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자꾸만 피부가 불안정하다고 느껴질 때, 라비앙의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어때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감으로 피부에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더해주거든요. 품평단 100인의 피부 ��

www.allurekorea.com

 

[브랜드 이거 아니?] 왕실이 선택한 향수 브랜드, '크리드(CREED)'

 

[브랜드 이거 아니?] 왕실이 선택한 향수 브랜드, '크리드(CREED)' - 데일리팝

과거 향수 시장의 트렌드가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대중적인 향'을 가진 향수였다면, 최근 들어서는 향수 시장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대중적인 향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

www.dailypop.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