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6-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코로나19' 영향 '노 메이크업' 트렌드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인기

 

'코로나19' 영향 '노 메이크업' 트렌드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인기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900만이 선택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업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리뷰를 기반으로 올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선정하��

www.cosinkorea.com

 

코트라, '동남아, 대양주 온라인 한국 우수상품전' 개최

 

코트라, '동남아, 대양주 온라인 한국 우수상품전' 개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KOTRA(사장 권평오)가 지난달 25일부터 2주 동안 ‘동남아·대양주 온라인 한국 우수상품전’을 개최했다.이번 온라인 행사는 국내 중소, 중견기업 128개사를 비롯�

www.cosinkorea.com

 

아모레퍼시픽, 화장품공병 재활용 '업사이클링 벤치' 제작

 

아모레퍼시픽, 화장품공병 재활용 '업사이클링 벤치' 제작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할 예정이다. 업사이클링

www.cosinkorea.com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 국책과제 선정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 국책과제 선정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토니모리의 자회사이자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연구개발 기업인 에이투젠(대표 강지희)이 6월 9일 ‘마이크로바이옴’ 조절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거나 개선할

www.cosinkorea.com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 가속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 가속화

[코스잌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 설화수는 지난

www.cosinkorea.com

 

대기업 '신성장동력' 화장품사업 잇따라 진출 화장품시장 '파이 키운다'

 

대기업 '신성장동력' 화장품사업 잇따라 진출 화장품시장 '파이 키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신세계그룹이 계열 패션업체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화장품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면서 현대백화점 등 대기업들의 화장품 사업 진출이 줄을 잇고 ��

www.cosinkorea.com

 

쥬스투클렌즈, 피부 디톡스 클렌저 '카밍 클린 워터' 출시

 

쥬스투클렌즈, 피부 디톡스 클렌저 '카밍 클린 워터'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코코넛, 콜리플라워, 알로에, 서양배 등과 같은 천연 재료를 함유해 메이크업 잔여물을 순하게

www.cosinkorea.com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배우 진서연의 촉촉한 광채 민낯 피부를 여과 없이 보여준 '#결국엔 얼티뮨' 영상을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영향 태국, 재택근무 화장품 소비 변화,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인기

 

'코로나19' 영향 태국, 재택근무 화장품 소비 변화, 베트남, K-뷰티 메이크업 인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로나19로 태국에서는 재택근무로 인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소비 변화가 뚜렷하고베트남에서는 한국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K-뷰티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

www.cosinkorea.com

 

홈쇼핑서 뜬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홈쇼핑서 뜬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가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는 8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에서 2X 이너밸런스를 선보였다. 고농축 에센스형 여성청결제인 2X 이너밸런스는 �

www.cosmorning.com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5월 핫이슈 분석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5월 핫이슈 분석

지난 5월 화장품업계의 핫이슈는 코로나19, 비대면, 연구개발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가라앉을 기미를 보이지 않으면서 화장품 등 소비재 판매율은 떨어지�

www.beautynury.com

 

코로나로 EU ‘무늬만’ 손 세정제 원님 덕 나발?

 

[뷰티누리] 코로나로 EU ‘무늬만’ 손 세정제 원님 덕 나발?

‘코로나19’ 판데믹을 기화로 EU 각국에서 손 세정제를 포함해 기준 미달의 각종 소독제들이 유통되고 있다는 지적이 고개를 들고 있다. 이와 관련, 핀란드 헬싱키에 본부를 둔 유럽 화학물질관

www.beautynury.com

 

日‘코스메 데코르테’ 포인트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뷰티누리] 日‘코스메 데코르테’ 포인트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일본 고세는 하이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최고급 라인 ‘코스메 데코르테 AQ’의 새로운 포인트 메이크업 시리즈를 8월 발매한다고 알렸다. 일본 발매일은 8월 21일로, 일본전�

www.beautynury.com

 

피르메니히, 천연물 향수 원료부문 존재감 ↑

 

[뷰티누리] 피르메니히, 천연물 향수 원료부문 존재감 ↑

세계 최대의 민간 향수‧향료 원료기업으로 알려진 스위스 피르메니히(Firmenich)가 시장에서 존재감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전망이다. 품질높고 재생 가능한 천연물 추출원료를 개발‧공급하��

www.beautynury.com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판매 일부 크릴오일, 에톡시퀸 등 기준초과

 

[뷰티누리]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판매 일부 크릴오일, 에톡시퀸 등 기준초과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는 크릴오일 제품에서 기준을 초과하는 에톡시퀸 등이 검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을 수거�

www.beautynury.com

 

중국 화장품산업 2022년 4800억 위안, 연평균 5.7% 성장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산업 2022년 4800억 위안, 연평균 5.7% 성장

중국의 화장품 산업 시장규모가 2022년 4800억 위안(81조 6000억 원)에 달하고 2017년부터 2022년사이 연평균 5.7%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대한화장품협회는 ‘2020년 전국 화장품 안전 과학보급 공��

www.beautynury.com

 

코로나19 후폭풍 심화, 중국 화장품 이커머스 비중 확대

 

[뷰티누리] 코로나19 후폭풍 심화, 중국 화장품 이커머스 비중 확대

코로나19로 인해 중국과 이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국내 화장품기업들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안타증권 박은정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www.beautynury.com

 

곰손에게도 효과 만점 ‘홈스테틱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곰손에게도 효과 만점 ‘홈스테틱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삶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업글 인간(업그레이드 인간)’ 트렌드가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

www.geniepark.co.kr

 

[신제품]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신제품]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메...

www.geniepark.co.kr

 

화해, 2020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공개

 

화해, 2020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900만이 선택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업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리뷰를 기...

www.geniepark.co.kr

 

[신제품] 네오팜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신제품] 네오팜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착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

www.geniepark.co.kr

 

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

www.jangup.com

 

신유지 왕홍, 방송 안하나? 못하나? '콰이서우 징계 VS 새 사업 구상'

 

신유지 왕홍, 방송 안하나? 못하나? '콰이서우 징계 VS 새 사업 구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팬더믹 이후 언택트 사회로 급속히 진행하고 있다.전통적으로 오프라인채널에 의존해 제품을 공급 판매하던 기업들은 매출 하락으로 충격...

www.thebk.co.kr

 

수분크림, 618 세일에도 '싸늘'...대책 수립 시급

 

[6]수분크림, 618 세일에도 '싸늘'...대책 수립 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더운 날씨 등으로 수분크림 시장의 활성화와 618 특수에도 불구하고 티몰에서 국내 수분크림의 판매량은 좀처럼 상승하지 않고 있다.특히 지난 4월...

www.thebk.co.kr

 

코로나 불구 4월 화장품 온라인쇼핑 '선방'

 

CMN(Cosmetic Mania News)

[자료=통계청]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세가 여전하고 국내에서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역감염이 확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www.cmn.co.kr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 쿨링 효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2도 낮춰주는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엘 쿨링 �

www.cmn.co.kr

 

안젤라 베이비, “한국의 대표 화장품입니다”

 

안젤라 베이비, “한국의 대표 화장품입니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한국의 대표 화장품입니다” 세계적인 스타 안젤라 베이비가 최근 자신이 중화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를 들고 중국 홍보에 나�

www.beautyhankook.com

 

“영국에서 왔어요” … 닥터포포, 국내 유통망 확장 본격화 

 

“영국에서 왔어요” … 닥터포포, 국내 유통망 확장 본격화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영국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포포가 백화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같은 오프라인 스토어와 마켓컬리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본격적으��

www.bkn24.com

 

픽서로 쓸 수 있다고? 1타 3피 멀티 에센스 미스트

 

픽서로 쓸 수 있다고? 1타 3피 멀티 에센스 미스트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세안 직후 토너로, 건조할 땐 미스트로, 메이크업 픽서로도 쓸 수 있다고? 마돈나,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셀럽부터 국내 셀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여름 쿨링&진정 케어 필수템 꼬

www.allurekorea.com

 

화장대 미니멀리스트 되는 첫 단계

 

화장대 미니멀리스트 되는 첫 단계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늘 어수선한 화장대와 파우치 속, 아무리 정리해도 도무지 깨끗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비우는 요령과 야무진 수납 스킬만 익혀도 손대기조차 싫었던 지저분한 그곳과 즉시 이별할 수 있�

www.cosmopolit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