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특집] '코로나19' 팩더믹 위기 - 화장품업계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시세이도, 진서연 광채 민낯 피부 '#결국엔 얼티뮨' 뷰티 영상 공개
이니스프리, 6월 빅세일 전회원 대상 제품별 최대 50% 할인
탈모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 신규 론칭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증가, 태국 ‘DIY 스킨케어’ 인기
아세안 7국가·13개 쇼핑몰(라자다·쇼피) 위조상품 차단 지원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덥다 더워” 마스크 썼다 벗었다! 가벼운 화장품 인기
‘권불십년 화무십일홍‘...화장품, 제약 등 타 사업 진출로 활로 모색
코로나 장기화 국내기업 '치명타'...아모레,LG 등 해외수출 증가
설화수, 징둥 618서 125배 매출 향상...JM솔루션•애경, 대폭 성장
[브랜드 이거 아니?] 왕실이 선택한 향수 브랜드, '크리드(CREED)'
반응형
'BEAUT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6-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6.15 |
---|---|
2020-06-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6.12 |
2020-06-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6.10 |
2020-06-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6.09 |
2020-06-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