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6-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마스크팩, 세일 성적? '닥터자르트, 폭등 VS 메디힐•AHC•제이엠 등 부진'

 

마스크팩, 세일 성적? '닥터자르트, 폭등 VS 메디힐•AHC•제이엠 등 부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지난 5월 티몰에서 마스크 팩은 지난 4월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이 발생했다.에스티로더에 매각된 닥터자르트는 지난 4월 ...

www.thebk.co.kr

 

코스메슈티컬•EGF(표피증식인자)•줄기세포화장품, '조심하라!'

 

코스메슈티컬•EGF(표피증식인자)•줄기세포화장품, '조심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EGF(표피증식인자), 줄기세포화장품에 대한 단속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코로나바...

www.thebk.co.kr

 

백화점화장품, 코로나 충격 회복...'언택트와 전자상거래에 질수 없다'

 

백화점화장품, 코로나 충격 회복...'언택트와 전자상거래에 질수 없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의 백화점이 지난 5월1일을 분기점으로 화장품 패출을 근간으로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벗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코로나로 ‘언택트 시대’...

www.thebk.co.kr

 

'재난지원금으론 부족...4차산업혁명 유통 발굴 및 육성시급'

 

'재난지원금으론 부족...4차산업혁명 유통 발굴 및 육성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그동안 전자상거래 시장이 꾸준히 성장해왔다.하지만 이번 코로나바이러스가 ‘언택트 시대’라는 새로운 문화를 형성해 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을 급속히...

www.thebk.co.kr

 

SNP×스폰지밥 에디션

 

SNP×스폰지밥 에디션

SNP화장품이 ‘SNP×스폰지밥’ 에디션을 롭스에 선보였다. SNP의 베스트셀러 △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 △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에 스폰지밥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폰지밥과 뚱이의 익살스럽고

www.cosmorning.com

 

5월 화장품수출 5억7200만$…전년보다 1.2% 줄어

 

5월 화장품수출 5억7200만$…전년보다 1.2% 줄어

지난 5월 화장품 수출실적은 5억7천200만 달러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같은 기간의 5억7천900만 달러, 1.2% 감소한 수치다. 또 지난달 5억7천300만 달러보다는 100만 달러가 줄었다. 그렇지만 전 세계적

www.cosmorning.com

 

토니모리 스트리트 감성 룩북 공개

 

토니모리 스트리트 감성 룩북 공개

토니모리(대표 배해동)가 패션 브랜드 클럿 스튜디오와 손잡고 디지털 룩북을 선보였다. 이번 룩북은 ‘SHOW KING 캠페인’ 가운데 하나로 기획했다. 스트리트 컬처에 대한 열정과 영감을 소비자��

www.cosmorning.com

 

미니멀 화장품 ‘엘러브’ 롯데百 입점

 

미니멀 화장품 ‘엘러브’ 롯데百 입점

오앤오인터내셔널의 미니멀 화장품 브랜드 엘러브가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 있는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최소한의 뷰티 루틴으로 최대 효과를 내는 제품으

www.cosmorning.com

 

에스디생명공학 100원 특가 행사

 

에스디생명공학 100원 특가 행사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SNP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100원 특가 행사를 연다.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6종 중 하나를 100원에 제공한다. 특가 제품은 △ 피부 온��

www.cosmorning.com

 

외형확장 고수 현대百면세, '2차전' 출전 검토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외형확장 고수 현대百면세, '2차전' 출전 검토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LG생활건강, 원스텝 클렌저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LG생활건강, 원스텝 클렌저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인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LVMH 디지털 전략 'EC에서 블록체인까지' 분석

 

[일본 리포트] LVMH 디지털 전략 'EC에서 블록체인까지'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글로벌 명품 브랜드는 LVMH 모엣 헤네시 루이비통(LVMH Moët Hennessy-Louis Vuitton, 매출 468억 유로(한화 약 63조 원)), 리치몬드(Richemont, 매출 139억 유로(한화 약 18

www.cosinkorea.com

 

설화수, '마스크팩 4종' 효능 강화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마스크팩 4종' 효능 강화 업그레이드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유해한 외부 환경과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 트러블, 홍조 등 피부 고민이 잦아지고 있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6월 지친 피부를 효��

www.cosinkorea.com

 

코트라, 첫 온라인 '2020 글로벌 한류 박람회' 열린다

 

코트라, 첫 온라인 '2020 글로벌 한류 박람회'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KOTRA(사장 권평오)가 코로나19 이후 늘어난 세계인의 관심을 한류와 연계해 우리 소비재 수출활력을 살린다. KOTRA는 오는 6월 13일부터 8월말까지 ‘2020 글로벌 한�

www.cosinkorea.com

 

[중남미 리포트] 브라질, 뷰티업계 코로나19 대응 '택배' 전략 확대

 

[중남미 리포트] 브라질, 뷰티업계 코로나19 대응 '택배' 전략 확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중남미 통신원 김형태] 소비자가 집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경우 대안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집으로 가져가는 것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브라질 화장품과 미용 사업은 ��

www.cosinkorea.com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하이드로켓'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하이드로켓' 캠페인 전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인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대어 ‘#하이드로켓’이라는 컨셉의 캠페인을 전개한다.

www.cosinkorea.com

 

중국 618 페스티벌 개막, 화장품기업 ‘관심 집중’

 

[뷰티누리] 중국 618 페스티벌 개막, 화장품기업 ‘관심 집중’

중국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618 페스티벌’이 개막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징동(京东)그룹은 올해 618 창립기념일 쇼핑축제 기간 소비자에�

www.beautynury.com

 

‘코로나19’ 자외선 차단제 매출에 짙은 그림자?

 

[뷰티누리] ‘코로나19’ 자외선 차단제 매출에 짙은 그림자?

올들어 미국에서 1~3월 자외선 차단제(sun protection products) 매출이 20% 가까이 곤두박질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재택근무와 ‘집콕’이 일상화되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

www.beautynury.com

 

업계 새 목소리 “우리도 화장품 만든다”

 

[뷰티누리] 업계 새 목소리 “우리도 화장품 만든다”

화장품산업이 다변화되면서 다양한 기업들이 화장품산업에 뛰어들고 있다.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쉬워질 것이라는 의견과 함께 과포화를 걱정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지난해 화장��

www.beautynury.com

 

에뛰드,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에뛰드,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 장업신문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24시간 더 완벽한 표현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NEW 더블

www.jangup.com

 

유니베라, '이너뷰티' 시장에 도전장

 

CMN(Cosmetic Mania News)

[CMN] 유니베라(대표이사 박영주)가 ‘빌리브 뷰티 콜라겐’을 출시, 이너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빌리브 뷰티 콜라겐’은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제조한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으며, 자외

www.cmn.co.kr

 

6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향수 #이너뷰티

 

6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향수 #이너뷰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다채로운 베이스 신제품부터 두 눈과 양볼, 입술을 매혹적으로 물들이는 색조 아이템까지 손을 맞잡고 메이크업을 부추기는 때. 미세먼지와 황사로 민감한 피부를 달랠 보습제와 자외선을 철�

www.allurekorea.com

 

주목해야 할 이 달의 신상 화장품 14

 

주목해야 할 이 달의 신상 화장품 14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올여름 주목해야 할 28가지 청량 갑 신상 뷰티템! ①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3만2천원대 출시일 5월 1일 추천 대상 효과 좋은 진정템이 필요한 피부 민감 보스. 체크 포인트 여름��

www.cosmopolit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