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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10-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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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K뷰티가 망하는 이유?

발상 전환을 이룬 연구개발력 부족
중국 유통상 이익 보존위한 높은 판매가 정책

 

K뷰티가 망하는 이유? - 뷰티경제

K뷰티가 중국 시장에서 점점 영향력을 잃고 있다.K뷰티는 유럽이나 미국제품에 비해 품질은 떨어지지 않고 가격은 저렴하고 특히 전혀 생각하지 못한 발상의 전환을 통해 세계인들을 깜짝 놀라

www.thebk.co.kr

 

K뷰티 중국 전략, 글로벌 뷰티와 정반대

오바오 집중하면 틱톡과 콰이쇼우로 이동
럭셔리(고가) 집중하면 중저가 시장으로 전환

 

K뷰티 중국 전략, 글로벌 뷰티와 정반대 - 뷰티경제

P&G, LVMH, 애스티로더 등 글로벌 브랜드가 틱톡플랫폼을 장악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들 글로벌 브랜드는 비건코스메틱이라는 트랜드를 제시하면서 중저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

www.thebk.co.kr

 

라파스●아모레●코스맥스↑... LG●아이큐어●한국화장품↓

18개 종목 오르고 30개 종목 하락
라파스, 23,550원 상승 vs 엘지, 153,000원 하락

 

라파스●아모레●코스맥스↑... LG●아이큐어●한국화장품↓ - 뷰티경제

라파스,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종목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수익을 올렸다. 반면 LG생활건강, 아이큐어, 한국화장품제조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손해를 보았다. 요즘 K뷰티가 중국 시장에서 점점

www.thebk.co.kr

 

[베트남 리포트] 메이블린뉴욕, 베트남 Z세대 소통, 성공 비결은?

브랜드 애칭 '메이벨리' 뮤직비디오 제작, 유튜브, 틱톡 '소통' 매출 790% 급증, 온라인매출 32.4% 증가

 

[베트남 리포트] 메이블린뉴욕, 베트남 Z세대 소통, 성공 비결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가장 최근 캠페인에서 메이블린 뉴욕은 Z세대의 무모하고 대담한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하면서 Z세대에게 접근했다. 메이블린 뉴욕

www.cosinkorea.com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P&K 인증마크' 도입 새로운 행보 나선다

인체적용시험 완료 여부, 효능 확인 'P&K 인증마크' 시행 소비자 화장품 선택 지표 제공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P&K 인증마크' 도입 새로운 행보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제품의 우수한 안전성과 효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www.cosinkorea.com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볼륨‧래쉬 2종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비건 밀리그램은 속눈썹을 풍성하고 길게 연출한다. 슬림 브러시가 내용물을 눈썹에 뭉침없이 발라준다. 눈썹에 컬링 효과를 제공해 또렷한 인상을 나타낸다. 비건 성분

www.cosmorning.com

 

인도, 한류바람 타고 한국産 화장품 수입 급증

지난해 화장품 국가별 수입 순위에서 한국 2위 진입

 

[뷰티누리] 인도, 한류바람 타고 한국産 화장품 수입 급증

최근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K드라마가 유통되는 상황이라 인도인들의 한국 문화에 대한 접근은 한층 용이해졌다. 동시에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 및 선호도 또한 증가했다. 무역협회 뉴델리

www.beautynury.com

 

유럽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유통 다변화와 함께 성장

시장 확대 중이나 전문 소매점 포화상태, 인증 중요성 커질 것

 

[뷰티누리] 유럽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유통 다변화와 함께 성장

유럽 내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시장이 약국과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영국의 유기농 관련 산업 연구·컨설팅 기업인 Ecovia Intelligence는 13일부터 진행 중인

www.beautynury.com

 

닥터하우쉬카, 브랜드 공식 모델로 옥주현 발탁

깨끗한 피부와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 공개

 

닥터하우쉬카, 브랜드 공식 모델로 옥주현 발탁 - 장업신문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공개했다.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해당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커서

www.jangup.com

 

포근한 겨울 감성과 트리 조명, 손톱에 담았다

반디, 2021 윈터 트렌드 '스노우벨 & 프로즌마스' 컬렉션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반디 스노우벨 컬렉션, 프로즌마스 컬렉션 [사진제공=위미인터내셔날] [CMN]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2021 겨울 트렌드 컬러 ‘스노우벨(Snow Bel

www.cmn.co.kr

 

뷰티업계, ‘위드 코로나’ 대비 신제품 속속 출시

안정적 매출 신장 도모 위해 기존 인기 라인 확장하며 활로 모색

 

뷰티업계, ‘위드 코로나’ 대비 신제품 속속 출시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정부가 단계적 일상 회복 적용 시점을 검토하는 가운데, 뷰티업계도 신제품을 출시하며 위드 코로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만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기보단

www.bkn24.com

 

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바이레도 릴플레르 리뷰 [향기의 모든 것]

 

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바이레도 릴플레르 리뷰 [향기의 모든 것] - 데일리팝

바이레도의 릴플레르는 2020년 6월 오드 퍼퓸으로 출시된 향수입니다.용량 타입은 50ml, 100ml로 두 가지입니다.'릴 플레르(Lil Fleur)'는 '어린 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www.dailypop.kr

 

‘재활용 어려움’ 90% 해당...등급제 70여일 후 시행

[화장품업계의 E(환경) 대응은?] ① ESG로 촉발된 순환경제 비즈니스와 과제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 화장품위원회, 포장재 8개항 건의안과 화장품업계 움직임

 

‘재활용 어려움’ 90% 해당...등급제 70여일 후 시행

화장품 포장재 등급제가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업계의 준비기간도 불과 7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그럼에도 화장품 용기의 90%가 재활용 어려움 등급을 받을 전망이다.(한국포장재재활

www.cncnews.co.kr

 

배우 한소희, ‘2021 부산국제영화제’서 샬롯 틸버리 메이크업 룩으로 화제

 

[btnews.co.kr] 배우 한소희, ‘2021 부산국제영화제’서 샬롯 틸버리 메이크업 룩으로 화제

    © 뷰티뉴스 10월 6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21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배우 한소희의 메이크업이 화제다.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으로 부산국제영

www.btnews.co.kr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주는 프라이머 4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 매끈하고 단단해 보이는 피부결을 완성하는 프라이머. 피부 고민에 맞는 컬러와 제형으로 고르기만 하면 최고의 메이크업 조력자가 되어줄 거다.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주는 프라이머 4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 매끈하고 단단해 보이는 피부결을 완성하는 프라이머. 피부 고민에 맞는 컬러와 제형으로 고르기만 하면 최고의 메이크업 조력자가 되어줄 거다. 1 안나수이의 더 스킨 밤

www.allurekorea.com

 

#광채톤업앰플 1병의 기적

 

#광채톤업앰플 1병의 기적

기미, 잡티 없는 광채 피부가 갖고 싶다면? 'AHC'의' H 멜라루트 앰플'을 사용해 보세요. 토너 바르기 전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0번째 앰플로, 모공보다 작은 입자 사이즈 덕에 유효 성분이 피부에

www.allurekorea.com

 

블랙핑크 지수 메이크업 하우투(feat. 디올 뷰티(Dior Beauty))

지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었다! 디올 22 S/S 쇼장에 참석한 날, 메이크업 어떻게 한 거예요?

 

블랙핑크 지수 메이크업 하우투(feat. 디올 뷰티(Dior Beauty))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지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었다! 디올 22 S/S 쇼장에 참석한 날, 메이크업 어떻게 한 거예요? 이번 디올 컬렉션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 건, 디올글로벌 메이크업 앰버서더 지수가 처음

www.elle.co.kr

 

 

 

2021-10-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10-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보이면 사야해!’ 소장욕구 자극 한정판 열풍 뷰티업계, 동·이종업계와 이색 협업제품 출시 ‘보이면 사야해!’ 소장욕구 자극 한정판 열풍 ‘사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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