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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10-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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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보이면 사야해!’ 소장욕구 자극 한정판 열풍

뷰티업계, 동·이종업계와 이색 협업제품 출시

 

‘보이면 사야해!’ 소장욕구 자극 한정판 열풍

‘사고 싶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것을 사고 싶다.’ 이색 아이템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정판 제품이 인기다. 뷰티업계도 이종 동종업계와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하고 나섰다. 색다른 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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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클리오 “오메~ 리뷰 풍년 들었네”

올리브영 누적 리뷰 2·3위 차지...1위는 케어플러스 스팟패치

 

메디힐·클리오 “오메~ 리뷰 풍년 들었네”

메디힐·클리오가 리뷰 부자로 등극했다. 국내 H&B스토어 1위 올리브영에서다. 올리브영이 오늘(14일) 공식 온라인몰 누적 리뷰 수가 1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사용 후기가 가장 많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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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덤이 물주고 키운 ‘드렁큰엘리펀트’

팬덤 기반 글로벌 인디 브랜드로 성장

 

팬덤이 물주고 키운 ‘드렁큰엘리펀트’

인디 뷰티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창립자의 독특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인디 브랜드가 뷰티시장에 새바람을 몰고 왔다. 고유한 철학과 가치로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와 소

www.cosmorning.com

 

클렌저는 올리브영, 에센스는 백화점서 산다!

 

오픈서베이 ‘2021년 스킨케어 카테고리별 트렌드’

 

클렌저는 올리브영, 에센스는 백화점서 산다!

닥터지·설화수·시드물 등이 올 한해 스킨케어 전반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렸다. 에스티로더·빌리프 등 백화점 브랜드는 효능을 중시하는 에센스‧세럼‧앰플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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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햇살에 필수품은 ‘자외선 차단제’

 

오가나셀, 펩타이드 데일리 톤 업 선크림 인기

 

가을 햇살에 필수품은 ‘자외선 차단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가을 골프는 1년 중 황금 시즌이라 불릴 만큼 골퍼에게도, 골프장에도 중요한 계절이다. 하지만 가을 골프 활동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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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50% 中 위생허가 추가개선 필요 

 

소셜커머스, 성장 1위 화장품 유통...안전 무관 규제 완화해야 46.8%

 

CEO 50% 中 위생허가 추가개선 필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창간 25주년 특별기획 CEO 설문조사 2 ] 화장품 CEO 상당수가 중국 위생허가 제도가 과거보다 개선됐지만 추가...

www.geniepark.co.kr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어 '마몽드·한율' 전열 정비

 

중국 부진 영향, 온라인 채널 강화 포석 '브랜드 리더' 교체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어 '마몽드·한율' 전열 정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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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여원 2년' 콜마비앤에이치 '지분상승 vs 주가하락'

 

[스팩 합병 상장사 분석]③윤동한 전 회장, 회사·지주사 지분 증여…주가, 실적 하락세에 1년만에

 

'윤여원 2년' 콜마비앤에이치 '지분상승 vs 주가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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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전통지식 활용한 혁신적 화장품 개발해야 성장 가능"

 

[동남아시아 리포트] 인도네시아, "전통지식 활용한 혁신적 화장품 개발해야 성장 가능"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여성들은 인도네시아 화장품보다 외국에서 수입된 수입화장품을 더 선호하고 있지만인도네시아 전통지식을 활용

www.cosinkorea.com

 

 

하반기 '한정판'으로 진입각 노린다

MZ저격, 의미 담은 환정판…라네즈·엠플엔·더마비 등

 

[뷰티누리] 하반기 '한정판'으로 진입각 노린다

화장품 업계가 하반기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흐름은 일반적인 신제품 출시가 아닌 현재 상황과 주요 트렌드를 반영해 의미와 독특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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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속 미세 플라스틱 생분해 소재로 대체

화학연, 세안용 생분해 마이크로비즈 개발

 

화장품 속 미세 플라스틱 생분해 소재로 대체 - 장업신문

국내 연구진이 세안제나 화장품의 성분으로 사용되어 수생 동물 생태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미세 플라스틱 ‘마이크로비즈’를 생분해 소재로 대체하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한국화학

www.jangup.com

 

MZ세대 겨냥 이색 친환경 마케팅 뜬다

 

리필스테이션·플로깅 등 다양한 활동 전개

 

MZ세대 겨냥 이색 친환경 마케팅 뜬다 - 장업신문

최근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들이 앞다퉈 이색 친환경 마케팅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환경을 위한 리필스테이션, 플로깅, 업사이클링 등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들이 쏟아

www.jangup.com

 

티르티르,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신제품 출시

 

 

티르티르,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신제품 출시 - 장업신문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역대 최단 시간 품절을 기록했다.티르티르는 이날 라이

www.jangup.com

 

'Y존’ 청결제, 화장품도 의약외품도 아니네...'관리 사각지대로 방치'

 

몸 속 흡수 기전에도 불구하고 관리규정 없어 트러블 부를 수도
몸 안에 주입하여 사용하는 물품은 화장품에 해당 안 돼 방치

 

'Y존’ 청결제, 화장품도 의약외품도 아니네...'관리 사각지대로 방치' - 뷰티경제

외면의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한 것이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인식이 늘면서 이너 뷰티 관련 제품들이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시크릿존’, ‘Y존’이라 불리는 질과

www.thebk.co.kr

 

에이블씨엔씨 핵심 비비크림 중국서 ‘흔들‘

 

 

[7끝]에이블씨엔씨 핵심 비비크림 중국서 ‘흔들‘ - 뷰티경제

그동안 국내 토종 브랜드의 전유물이었던 비비크림이 글로벌 브랜드로 이동하고 있다.과거 에이블씨엔씨는 인디 브랜드의 비비크림을 초창기에 벤치마킹해 로드샵으로 확산시켰다. 이후 중국

www.thebk.co.kr

 

화장품도 '속도전' 한시간 내 '즉시배송' 경쟁

 

 

CMN(Cosmetic Mania News)

올리브영 '빠름배송' 평균 배송시간 45분···브랜드·유통·물류 협업 파워

www.cmn.co.kr

 

LG생활건강-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천만 개 돌파 ... 리뉴얼 제품 출시 예고

 

 

LG생활건강-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천만 개 돌파 ... 리뉴얼 제품 출시 예고 - 뷰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투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대표 제품 폭탄크림 2종(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www.bkn24.com

 

 

‘디올 뷰티’라는 자유

 

 

‘디올 뷰티’라는 자유

EYE-CATCHING[gallery royalslider='1' ids='257751,257760']파리의 가을이 이토록 생동감 넘친 적이 언제였가? 1년 6개월 만에 관객을 초대한 디올 2022 봄/여름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유스 컬처의 시작점인 1960년

www.vogue.co.kr

 

신상 착붙쿠션 3

저마다의 사연을 품고 세상에 나왔다. 나날이 진화하고 발전하는 쿠션 레볼루션 시대에 동참하는 세 브랜드의 신제품을 만나보자.

 

 

신상 착붙쿠션 3

나날이 진화하고 발전하는 쿠션 레볼루션 시대에 동참하는 세 브랜드의 신제품을 만나보자.

www.allurekorea.com

 

가을을 품은 10월 로드샵 세일 소식

 

가을을 품은 10월 로드샵 세일 소식

헤라 LIP FESTA (~10월 24일까지) 립 덕후들을 위해 헤라에서 립 페스타를 시작했어요. 센슈얼한 컬러는 물론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텍스처까지 완벽한 헤라 립 제품들은 가을에 더욱 찰떡이죠.

www.allurekorea.com

 

갓성비 갑! 안티에이징 효과 좋은 뷰티 시술 & 아이템

 

갓성비 갑! 안티에이징 효과 좋은 뷰티 시술 &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얇아진 지갑 사정 탓에 집중 안티에이징이 망설여지는 뷰티 쫄보들은 주목! n백만원 초고가 시술보다 가격은 DOWN! 효과는 UP!시킨 갓성비 시술을 소개한다. 「 턱살·볼살 지방 다 부수고 왔다 #미

www.cosmopolitan.co.kr

 

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게스 데어 리뷰 [향기의 모든 것]

 

 

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게스 데어 리뷰 [향기의 모든 것] - 데일리팝

2014년 출시된 게스의 데어는 오드 뚜왈렛의 부향률을 가지고 있습니다.'청바지 만드는 회사에서 웬 향수?' 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하지만 향수 역시 패션 카테고리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패션.

www.dailypop.kr

 

中 화장품 소비증가율 8월 0%...하반기 업계 개편 가속화

 

 

中 화장품 소비증가율 8월 0%...하반기 업계 개편 가속화

중국의 화장품 소매 판매액이 3월(43%)을 정점으로 하락세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21년 7월과 8월 화장품 소매 판매액은 각각 239억위안(3%)과 294억위안(0%)으로 전년 동기 대비 성장률이 계속 하

www.cncnews.co.kr

 

우리말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슬밋’ 론칭… 한국적 아름다움으로 승부수

 

 

[btnews.co.kr] 우리말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슬밋’ 론칭… 한국적 아름다움으로 승부수

   © 뷰티뉴스 외래어 브랜드명이 일반화한 요즘, 고유한 순 한글의 의미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슬밋’이 출시됐다.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프리미엄 아우라 뷰티 화장품 슬밋을 론칭했다고

www.b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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