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1-08-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2021-08-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중남미 리포트] 멕시코, '화장품, 패션' 온라인 구매 급속 확산

 

[중남미 리포트] 멕시코, '화장품, 패션' 온라인 구매 급속 확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코로나19와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매장쇼핑 제한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전자상거래로 이동했다. 이러한 의미에서 멕시코는 디지털과 교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

www.cosinkorea.com

 

신세계인터내셔날, 피부진정 '쿨링화장품' 판매 '급증'

 

신세계인터내셔날, 피부진정 '쿨링화장품' 판매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이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중 ‘피부진정 효과’를 도모하는 쿨링 화장품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8월 4일 신세계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시세이도, '피부회춘' 접근 유용성분 새로운 효과 발견

 

[일본 리포트] 시세이도, '피부회춘' 접근 유용성분 새로운 효과 발견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시세이도는 표피줄기세포를 유지하는 것이 표피 뿐아니라 진피까지 작용해 진피 콜라겐 섬유의 재생에 기여한다는 것을 처음으로 확인했다. 일본PRTimes

www.cosinkorea.com

 

발효·유산균 콘셉트, 中 대륙 소비자 취향저격

 

발효·유산균 콘셉트, 中 대륙 소비자 취향저격

코로나19 상황이 1년 이상 지속하면서 중국 소비자는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본으로 한 ‘발효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중국 로컬 브랜드를 중심

www.cosmorning.com

 

아토팜 블라블라 마스크 KF-AD

 

아토팜 블라블라 마스크 KF-AD

아토팜 블라블라 비말 차단용 마스크(KF-AD)는 만 4세 이하 영유아를 위해 만들었다. 성인보다 피부가 약한 어린이에 맞춰 부드러운 필터를 사용했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숨쉬기 편안하다. 2D

www.cosmorning.com

 

쇼피 ‘K-컬렉션’ 매출 10억 돌파

 

쇼피 ‘K-컬렉션’ 매출 10억 돌파

동남아·대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한국 브랜드 기획전인 K-컬렉션에서 매출 1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K-컬렉션은 5월 31일부터 7월 20일까지 50일 동안 쇼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www.cosmorning.com

 

자외선차단제 시장 놓고 ‘한·중·일 삼국쟁패’

 

자외선차단제 시장 놓고 ‘한·중·일 삼국쟁패’

시장규모와 동향 지난 2016년 2천220억 위안에서 2020년에는 3천420억 위안으로 성장한 중국 화장품 전체 시장의 빠른 성장과 함께 자외선차단제 시장 규모의 상승도 정비례 곡선을 그리면서 지난해

www.cosmorning.com

 

7월 화장품 수출 11.7% 성장 역대 최고치

 

7월 화장품 수출 11.7% 성장 역대 최고치 - 제니파크

2021년 7월 품목별 수출액 [자료:산업통상자원부]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수출이 꾸준히 중가하며 우리나라 신성장 ...

www.geniepark.co.kr

 

팬데믹 시대, 아태지역 5가지 뷰티 트렌드

 

[뷰티누리] 팬데믹 시대, 아태지역 5가지 뷰티 트렌드

코로나19로 환경과 생활에 큰 변화가 찾아왔다. 이는 화장품을 사고, 사용하는 습관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시장조사기관인 npd 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근 뷰티 트렌드 중 대표적인 5가지

www.beautynury.com

 

[푸드메틱] 사실상 완전식품으로 분류 달걀

 

[뷰티누리] [푸드메틱] 사실상 완전식품으로 분류 달걀

너무 흔하게 접할 수 있다 보니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지 못하는 식품들이 있다. 오늘날 달걀의 위상도 그런 축에 속한다. 달걀은 흔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지만 달걀이 가진 영양적

www.beautynury.com

 

식약처, 펀슈머 제품 규제 강화

 

식약처, 펀슈머 제품 규제 강화 - 장업신문

‘구두약 초콜릿’, ‘매직 음료’, ‘우유팩 샴푸’ 등 ‘펀슈머’ 식품 및 화장품 판매가 금지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7월 24일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화

www.jangup.com

 

원오세븐, 시코르 3개점 추가 입점

 

원오세븐, 시코르 3개점 추가 입점 - 장업신문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신세계 뷰

www.jangup.com

 

[3]자외선차단제 판매 50% 이하로 급감

 

[3]자외선차단제 판매 50% 이하로 급감 - 뷰티경제

지난 7월 티몰에서 국내 자외선차단제 판매량이 지난 6월 대비 50% 이상으로 폭락했다.선크림 보다는 뿌리는 스프레이 자외선차단제의 판매가 강세를 여전하다. 특히 지난 몇 년 간 판매량 1위를

www.thebk.co.kr

 

[2]국내 최강 설화수●후, AHC에 절절

 

[2]국내 최강 설화수●후, AHC에 절절 - 뷰티경제

618과 여름철 비수기가 겹치면서 지난 7월 티몰에서 국내 스킨케어 판매가 지난 6월 대비 70% 이상 폭락했다. 특히 국내 최강의 고가 스킨케어라고 할 수 있는 엘지생활건강의 후나 아모레퍼시픽

www.thebk.co.kr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손상 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3배 더 강력해진 리페어링 효과와 모발 보호 효과로 리뉴얼된 ‘인텐시브 리페어 손상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아로마 리페어 라인’은 록시

www.cmn.co.kr

 

향수 제형별로 느껴지는 향기는 과연 같을까요? 다를까요? [향기의 모든 것]

 

향수 제형별로 느껴지는 향기는 과연 같을까요? 다를까요? [향기의 모든 것] - 데일리팝

향수는 제형 별로 스프레이 타입, 롤온 타입의 향수와 최근에 나온 쿠션 타입, 로션 타입의 향수 등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고 또 잘 알고 있는 제형은 바로 뿌리는 스프

www.dailypop.kr

 

[내돈내산 솔직리뷰] 여름철 남성들에게 필요한 '남성 청결제'

 

[내돈내산 솔직리뷰] 여름철 남성들에게 필요한 '남성 청결제' - 데일리팝

많은 사람들이 여성 청결제에 대해서는 잘 알고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남성 전용 청결제는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있음에도 이를 잘 모르고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필자도 역시 이에

www.dailypop.kr

 

골프 라운딩 필수 뷰티템 5

 

골프 라운딩 필수 뷰티템 5

골퍼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남녀노소 골프 라운딩에 꼭 필요한 것들이니, 일단 챙기시길. 1 골프 더즈 매터의 선 더즈 매터 워터리 선 세럼 SPF50+/PA++++ 기프트 세트 초록 잔디로 뒤덮인

www.allurekorea.com

 

발렌티노 뷰티의 필연적 꾸뛰르

 

필연적 꾸뛰르

강렬한 색채와 감성이 돋보이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의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이 각자의 개성과 표현의 자유에 대한 찬가를 보낸다. 피엘파올로 피촐리(Pierpaolo Piccioli)는 자신이 중요

www.vogue.co.kr

 

여름엔 '보송'이 진리! 네버앤딩 유분에서 피부를 구원해줄 베이스 치트키

 

여름엔 '보송'이 진리! 네버앤딩 유분에서 피부를 구원해줄 베이스 치트키 | 코스모폴리탄 코리

땀과 유분, 네버엔딩 피지 분비까지 합세한 개기름 파크 개장에는 뭐다? 마성의 베이스 치트키, 파우더가 진리! 더러움 순삭은 기본, 하루 종일 무결점 피부로 지켜줄 뷰티 뽀송 룰. ━ 속촉겉바,

www.cosmopolitan.co.kr

 

LG생활건강, 빌리프×VDL 컬래버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 빌리프×VDL 컬래버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처음 선보이는 비건 메이크업 라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이 보유한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클린 뷰티를 추구

www.cncnews.co.kr

 

리필도 하이엔드로!

 

리필도 하이엔드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에르메스부터 라프레리까지, 리필 시장에 뛰어든 초고가 럭셔리 브랜드들. 도시 남성의 도약과 에너지를 표현한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유리 보틀과 부드러운 시트러스 향. 실린더 형태로 리필할

www.el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