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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03-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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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성장 동력에 필요한 긴급 경영자금 확보를 위해 자회사를 매각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자회사 ‘퍼시픽글라스’의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60%를 프랑스 화장품 제병 업계 선도 기업인 ‘베르상스’에 매각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매각 경영자금 확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성장 동력에 필요한 긴급 경영자금 확보를 위해 자회사를 매각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자회사 ‘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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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생활 늘어남에 따라 실내용방향제 수출 사상 최다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홈이코노미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중 실내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스트레스 해소 및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상품 중 실내용 방향제 수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내생활 늘어남에 따라 실내용방향제 수출 사상 최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홈이코노미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중 실내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스트레스 해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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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3 ‘루미너스 가든 컬렉션’ 출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싱그러운 정원을 물들이는 다채로운 빛과 부드러운 색채를 담아낸 ‘블루밍 에디션 시즌 3 - 루미너스 가든 컬렉션(Luminous Garden Collection)’을 선보인다.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3 ‘루미너스 가든 컬렉션’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싱그러운 정원을 물들이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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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거, 코로나19 팬데믹에도 수출 수직 성장 중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이하 아트앤디자인)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수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스웨거, 코로나19 팬데믹에도 수출 수직 성장 중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이하 아트앤디자인)이 코로나19로 침체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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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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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 몰드)를 내놨다.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 몰드)를 내놨다.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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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지엠피, 코스메틱 사업 선전 '독야청청'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 사업부문이 코로나19 팬데믹의 위기 속에서도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브이티지엠피, 코스메틱 사업 선전 '독야청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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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로더, '아나 데 아르마스'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영입

 

에스티로더는 3월 1일(현지 시간) 골든 글로브상에서 후보로 지명된 배우이자 2021년 TIME 100 Next 리스트 대상인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에스티로더, '아나 데 아르마스'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영입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에스티로더는 3월 1일(현지 시간) 골든 글로브상에서 후보로 지명된 배우이자 2021년 TIME 100 Next 리스트 대상인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

www.cosinkorea.com

 

[최신연구] 'Zanthalene®', '피부진정, 주름개선' 효능 우수

 

소량의 레몬과 아로마 향, 알싸한 맛을 가진 화초 열매 ‘Zanthoxylum bungeanum Fruit’는 중국에서 20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붉은 열매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열매에는 a-hydroxy-sanshools 성분이 다수 함유되어 있으며 과거에는 주로 치통, 복통 등의 치료제로써 사용됐다. 본고에서는 해당 소재를 화장품에 적용했을 때 나타나는 다양한 효능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최신연구] 'Zanthalene®', '피부진정, 주름개선' 효능 우수

천연 유래 안티에이징, 피부염 개선 소재 'ZANTHALENE®' 1. 서론 소량의 레몬과 아로마 향, 알싸한 맛을 가진 화초 열매 ‘Zanthoxylum bungeanum Fruit’는 중국에서 20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붉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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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케어 브랜드 ‘피펫’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에 소재한 생명공학기업 아미리스(Amyris)가 자사의 클린 베이비케어 브랜드 ‘피펫’(Pipette)을 다음달부터 북미시장 전역에 산재한 ‘타깃’(Target)의 600여 오프라인 매장에 공급할 것이라고 24일 공표해 관심이 쏠리게 하고 있다.

 

[뷰티누리] 베이비케어 브랜드 ‘피펫’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

내일을 향해 쏴라? 밀레니얼 세대를 향해 쏴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에 소재한 생명공학기업 아미리스(Amyris)가 자사의 클린 베이비케어 브랜드 ‘피펫’(Pipette)을 다음달부터 북미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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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차리고 차 만들고...'부업'에 꽃힌 화장품사

 

여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시세이도 화장품. 시세이도 구내식당엔 '健美食'(켄비쇼쿠)'라는 메뉴가 있다. '맛있게 먹고 이뻐지고 건강해진다"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메뉴다. 

 

[뷰티누리] 식당 차리고 차 만들고...'부업'에 꽃힌 화장품사

여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시세이도 화장품. 시세이도 구내식당엔 '健美食'(켄비쇼쿠)'라는 메뉴가 있다. '맛있게 먹고 이뻐지고 건강해진다

www.beautynury.com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민감 피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시카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 장업신문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민감 피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시카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정제수보다 많이 들어

www.jangup.com

 

2월 티몰 화장품 판매실적 '부진'...1세대 마스크 팩 '폭락'

 

중국 전자상거래 채널에서 메디힐이나 제이준 등 기존 마스크 팩 브랜드의 세력 감소추세가 지속되고 있는 반면 엔프라니 마스크 팩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날씨가 전차 따뜻해지면서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차단제의 실적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파우더의 경우에도 지난 1월과 비슷한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시장을 유지하고 있다.

 

2월 티몰 화장품 판매실적 '부진'...1세대 마스크 팩 '폭락' - 뷰티경제

중국 전자상거래 채널에서 메디힐이나 제이준 등 기존 마스크 팩 브랜드의 세력 감소추세가 지속되고 있는 반면 엔프라니 마스크 팩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날씨가 전차 따뜻해지면서 자외

www.thebk.co.kr

 

화장품 수출 증가 미스터리...산자부, '면세점 수출 대체'

 

국내 화장품 수출이 9개월째 연속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7억 5,200만 달러를 달성해 전년 동월에 비해 무려 62.5%가 증가하는 기록을 세웠다. 2월에는 지난 1월 보다는 수출 규모가 하락했지만 6억 2,100만 달러를 달성해 전년 동월(5억 2,000만 달러) 대비 18.3% 성장했다.

 

화장품 수출 증가 미스터리...산자부, '면세점 수출 대체' - 뷰티경제

국내 화장품 수출이 9개월째 연속으로 증가하고 있다.지난 1월에는 7억 5,200만 달러를 달성해 전년 동월에 비해 무려 62.5%가 증가하는 기록을 세웠다. 2월에는 지난 1월 보다는 수출 규모가 하락했

www.thebk.co.kr

 

'국민 아이크림' AHC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국민 아이크림’으로 통하는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2012년 1월 출시돼 화장품 단일 시리즈로는 이례적인 기록인 1억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CMN(Cosmetic Mania News)

롯데타워 2만7천개 높이에 서울-부산 왕복 18회 길이 철저한 소비자 니즈 분석, 매년 업그레이드 '인기비결' [CMN] ‘국민 아이크림’으로 통하는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

www.cmn.co.kr

 

[콕집어 신상] "10가지 비타민 앰플 좀 써볼까~?" ... "대나무 칫솔은 어떻구요?"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콕집어 신상] "10가지 비타민 앰플 좀 써볼까~?" ... "대나무 칫솔은 어떻구요?"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

www.bkn24.com

 

흔들리지 않는 믿음 Y, 입생로랑 뷰티 X 송강

 

록 스타 에너지의 무심한 거동, 신화적 분위기의 얼굴, 그리하여 잘 완결된 분위기. 배우 ‘송강’이 구현한 ‘와이 르 퍼퓸’이라는 새로운 향.

 

흔들리지 않는 믿음 Y, 입생로랑 뷰티 X 송강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록 스타 에너지의 무심한 거동, 신화적 분위기의 얼굴, 그리하여 잘 완결된 분위기. 배우 ‘송강’이 구현한 ‘와이 르 퍼퓸’이라는 새로운 향.[caption id='attachment_240137' align='alignnone' width='741'] <

www.vogue.co.kr

 

향수보다 더 잘나가! 존좋 보디템!

 

향수보다 잔향이 더 좋잖아~. 집콕 힐링템으로 대세 오브 대세가 된 향기 좋은 보디템은?

 

향수보다 더 잘나가! 존좋 보디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향수보다 잔향이 더 좋잖아~. 집콕 힐링템으로 대세 오브 대세가 된 향기 좋은 보디템은? 「 #뿌안뿌살냄새 」 러쉬 윈터가든 보디 스프레이 6만원(온라인전용). 은은하게 번지는 잔향이 매력적

www.cosmopolitan.co.kr

 

[생활상식] 화장품도 알고 바르자! 내 피부를 위한 화장품 유통기한 이해하기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음식뿐만 아니라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어요!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을 쓰면 피부에도 독이 되니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 화장품들은 유통기한이 써져 있는 것도 있지만, 수입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어요.

 

[생활상식] 화장품도 알고 바르자! 내 피부를 위한 화장품 유통기한 이해하기 - 데일리팝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음식뿐만 아니라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어요!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을 쓰면 피부에도 독이 되니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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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파일] 코로나 이전, 이후 화장품 판매 변화

 

코로나19 이전과 이후의 화장품 판매는 온라인쇼핑이 오프라인 판매를 대체하지 못함에 따라  화장품 경기는 크게 침체한 것으로 나타났다.[통계청 국가통계포털 화장품 소매판매액, 온라인쇼핑 동향, ’코로나19로 인한 소비패턴 변화‘(정보통신정책연구원 장재연 부연구위원)] 

 

[취재파일] 코로나 이전, 이후 화장품 판매 변화

코로나19 이전과 이후의 화장품 판매는 온라인쇼핑이 오프라인 판매를 대체하지 못함에 따라 화장품 경기는 크게 침체한 것으로 나타났다.[통계청 국가통계포털 화장품 소매판매액, 온라인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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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 마케터 ‘강태공’을 책으로 만나다"

 

요즘 화장품장이 사이에서 “수시로 들여다 보는 마케팅서”로 신윤창 작가의 ‘지금 중요한 것은 마케팅이다’(Back to Basics) 구독 붐이 일고 있다. 

 

“30년 마케터 ‘강태공’을 책으로 만나다"

요즘 화장품장이 사이에서 “수시로 들여다 보는 마케팅서”로 신윤창 작가의 ‘지금 중요한 것은 마케팅이다’(Back to Basics) 구독 붐이 일고 있다. 사인 요청 글이 페북, 카톡에서 인증샷이 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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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도 배달이 되나요?

 

팬데믹 사태는 우리의 일상 중 많은 부분을 바꿔놓았다. 그중 눈에 띄게 성장한 분야를 꼽자면 배달 서비스 영역이다. 음식을 넘어 뷰티 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배달 문화. CJ올리브영의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역시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 증가로 전년 대비 무려 13배 성장했다고 한다.

 

화장품도 배달이 되나요?

‘똑똑’ 화장품 배달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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