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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02-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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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광고 패러다임 변화시킨 '인플루언서' 효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 트랜드가 점점 확대되면서 유통·홈쇼핑 판매·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다.

 

[뷰티누리] 광고 패러다임 변화시킨 '인플루언서' 효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 트랜드가 점점 확대되면서 유통·홈쇼핑 판매·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다.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지대해진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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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노린다..바이오 화장품들 잇단 성과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단 성과를 내고 있다. 이들 제품들이 효능·효과에 특화된 만큼 시장의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뷰티누리] 프리미엄 노린다..바이오 화장품들 잇단 성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메디포스트 사옥(왼쪽)·셀로니아 제품 사진.(사진-셀로니아)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들이잇단 성과를 내고 있다. 이들 제품들이 효능·효과에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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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GMP인증 감소세..자진취하도 잇달아

 

화장품 공장의 GMP(우수품질제조관리 기준)인증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초래한 불경기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GMP인증 감소세..자진취하도 잇달아

화장품 공장의 GMP(우수품질제조관리 기준)인증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초래한 불경기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았기 때문으로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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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뷰티,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Gucci Beauty의 제조·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Coty 주식회사는 중국 알리바바의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 전용 플랫폼인 Tmall 럭셔리 파빌리온에 구찌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뷰티누리] 구찌 뷰티,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Gucci Beauty의 제조·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Coty 주식회사는 중국 알리바바의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 전용 플랫폼인 Tmall 럭셔리 파빌리온에 구찌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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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색조시장, 2024년엔 1243억 위안(21조 원)

 

2019년 기준 500억 위안(한화 약 8조5천500억 원)을 돌파한 중국 색조화장품 시장은 스킨케어에 비해 작은 규모지만 성장률에서는 38.0%에 달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中 색조시장, 2024년엔 1243억 위안(21조 원)

2019년 기준 500억 위안(한화 약 8조5천500억 원)을 돌파한 중국 색조화장품 시장은 스킨케어에 비해 작은 규모지만 성장률에서는 38.0%에 달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 중국 소비자의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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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연구-日 온라인 패션 기업 ZOZO의 화장품 시장 진출의 의미

 

최근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전해진 빅 뉴스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ZOZO가 페이스컬러 진단용 안경 ‘ZOZO글래스’를 판매전략의 키로 활용해 화장품 시장에 진출을 선언한 사실이다.

 

사례연구-日 온라인 패션 기업 ZOZO의 화장품 시장 진출의 의미

최근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전해진 빅 뉴스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ZOZO가 페이스컬러 진단용 안경 ‘ZOZO글래스’를 판매전략의 키로 활용해 화장품 시장에 진출을 선언한 사실이다. 코트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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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보습력 향상 립스틱 기술 美 특허 획득

 

잘 부러지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발휘하는 한국콜마의 립스틱 제조 기술력이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

 

한국콜마, 보습력 향상 립스틱 기술 美 특허 획득

잘 부러지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발휘하는 한국콜마의 립스틱 제조 기술력이 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 한국콜마는 최근 ‘스틱형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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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영 쇼킹갈바닉스 폼클렌저

 

라벨영 쇼킹갈바닉스폼클렌저는 모공 속 피지 유분 노폐물을 흡착해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반대 성질의 전자를 끌어들여 피부를 관리하는 갈바닉 기기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게르마늄에서 분출되는 음이온 성분이 외부 유해 물질을 흡착 후 배출한다. 

 

라벨영 쇼킹갈바닉스 폼클렌저

라벨영 쇼킹갈바닉스폼클렌저는 모공 속 피지 유분 노폐물을 흡착해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반대 성질의 전자를 끌어들여 피부를 관리하는 갈바닉 기기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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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쿨포스쿨×모모랜드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 공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전속 모델인 글로벌 K-POP 그룹 모모랜드의 매력을 한껏 담은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를 8일 공개했다.

 

투쿨포스쿨×모모랜드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전속 모델인 글로벌 K-POP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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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딸파리, 배우 정해인과 특별한 밸런타인 선물 제안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2월호에 공개하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

 

구딸파리, 배우 정혜인과 특별한 밸런타인 선물 제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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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아이포올크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일컬어지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의 특징은 주름 관리를 하기 위함이 첫 번째 목적이다. 그런 이유로 주름을 막을 수는 없지만 생성 속도를 조금이라도 늦추고 싶은 마음에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하게 된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아이포올크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일컬어지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의 특징은 주름 관리를 하기 위함이 첫 번째 목적이다. 그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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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한강 인수' 자안·자안그룹 "글로벌 코스메틱 플랫폼 만들 것"

 

코스닥 상장사 자안과 자안그룹이 색조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 ‘MP한강'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자안과 자안그룹 컨소시엄은 9일 MP한강 지분 21.83%(1742만6961주)를 250억원에 인수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P한강 인수' 자안·자안그룹 "글로벌 코스메틱 플랫폼 만들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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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쇼피, 폰즈 협력 '피부진단 플랫폼 '살(SAL)' 체봇 서비스

 

유니레버 폰즈는 쇼피와의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소개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근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컴퓨터 스크린의 블루 라이트 노출이 많아지고 마스크 사용이 증가하면서 피부 문제가 많이 발생하게 됐다. 수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개인의 필요에 적합한 최고의 제품을 찾는 것은 점차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동남아시아 리포트] 쇼피, 폰즈 협력 '피부진단 플랫폼 '살(SAL)' 체봇 서비스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유니레버 폰즈는 쇼피와의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소개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근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컴퓨터 스크린의 블루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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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코로나 팬데믹 기간 미국 '메이크업' 제품 소비 증가했다

 

뷰티패키징의 기사에 따르면, 캐시백 플랫폼 아이보타는 미국인의 소비 습관을 추적해 최근 몇 가지 화장품을 사는 트렌드를 발견했다. 다른 조사 결과에서는 코로나 유행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메이크업을 덜 하는 것처럼 나타났지만 캐시백 플랫폼 아이보타의 데이터 분석 결과는 이와는 다른 결과가 나왔다.

 

[미국 리포트] 코로나 팬데믹 기간 미국 '메이크업' 제품 소비 증가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이혜중] 뷰티패키징의 기사에 따르면, 캐시백 플랫폼 아이보타는 미국인의 소비 습관을 추적해 최근 몇 가지 화장품을 사는 트렌드를 발견했다. 다른 조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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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슈머도 인정한 제약회사 화장품 인기

 

최근 제약회사의 전문성을 강조한 화장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약회사의 노하우로 최적의 성분을 배합하고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건강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자체 개발 기술을 포함하거나 특허성분이 함유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체크슈머도 인정한 제약회사 화장품 인기 - 장업신문

최근 제약회사의 전문성을 강조한 화장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약회사의 노하우로 최적의 성분을 배합하고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건강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자체 개발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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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 "일본 유학 이후 일본화장품 계속 사용합니다"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차이나 뷰톡] "일본 유학 이후 일본화장품 계속 사용합니다" - 뷰티경제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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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스 메이크업 호조...전달 대비 두배 이상 증가

 

베이스 메이크업 판매가 상승세로 돌아섰다.
지난 2020년 12월 티몰에서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의 상위 10위권에서 1만개 이상을 판매한 곳은 4개이고 나머지는 수천 개로 저조한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 1월에도 1만개 이상을 판매한 곳은 4군데이지만 판매량은 두 배 이상 늘었다.

 

[7 끝]베이스 메이크업 호조...전달 대비 두배 이상 증가 - 뷰티경제

베이스 메이크업 판매가 상승세로 돌아섰다.지난 2020년 12월 티몰에서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의 상위 10위권에서 1만개 이상을 판매한 곳은 4개이고 나머지는 수천 개로 저조한 실적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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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톤업크림, 티몰 인디크림으로 정착? 두 달째 3위 유지

 

지난 2020년 11월(광군절) 이후 크림 판매가 감소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은 큰 증감없이 판매량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월 티몰의 국내 크림 카테고리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아크웰이 전달(2020년 12월)에 비해 두 배정도의 판매량 증가를 기록했다.

 

[4]레시피 톤업크림, 티몰 인디크림으로 정착? 두 달째 3위 유지 - 뷰티경제

지난 2020년 11월(광군절) 이후 크림 판매가 감소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은 큰 증감없이 판매량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1월 티몰의 국내 크림 카테고리 판매 현황을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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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의 1위 AHC, 바짝 뒤쫓는 AGE 20's·센텔리안24

 

지난해 TV홈쇼핑 시장은 AHC가 선두에서 이끌고 AGE 20’s와 센텔리안24가 뒤를 받치는 삼각편대 구도가 한해 내내 지속됐다. 최근 몇 년새 변함없이 이어지는 선두권 모습이 지난해에도 반복됐다.

AHC와 AGE 20’s의 양강 체제에서 AGE 20’s가 살짝 뒤처지는 가운데 센텔리안24가 치고 올라오며 선두권이 삼각형 구도로 바뀐 게 조금 달라진 점으로 꼽을 수 있다. 

 

CMN(Cosmetic Mania News)

부동의 1위 AHC, 바짝 뒤쫓는 AGE 20's·센텔리안24 고기능성 기초, 마스크 메이크업, 홈 프리미엄화 지속···코로나 영향 전체규모 소폭 감소 2020년 TV홈쇼핑 히트상품 분석 [CMN 박일우 기자] 지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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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콕집어 신상] “뿌리는 트리트먼트 라구요”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콕집어 신상] “뿌리는 트리트먼트 라구요”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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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2월 둘째 주 로드샵 세일 뉴스

 

초콜릿보다 화장품! 코덕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쇼핑 소식을 모아봤어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2월 둘째 주 로드샵 세일 뉴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초콜릿보다 화장품! 코덕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쇼핑 소식을 모아봤어요. 💘🍫 에스쁘아 해피 밸런타인데이 색조 최대 50% 세일(~02.14) 통통 튀는 밸런타인을 준비한다면 에스쁘아의 해피 밸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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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색조시장, 로컬브랜드 훨훨...K-뷰티는?

 

중국의 색조화장품 발전이 눈부시다. 연평균 38%의 고성장에 외국 브랜드의 독점을 깨뜨리고 로컬의 2개 브랜드가 top10에 진출했다. 또한 해외 중소 화장품 브랜드가 SNS를 통해 중국 소비자를 파고들며 9.6%까지 시장점유율을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中 색조시장, 로컬브랜드 훨훨...K-뷰티는?

중국의 색조화장품 발전이 눈부시다. 연평균 38%의 고성장에 외국 브랜드의 독점을 깨뜨리고 로컬의 2개 브랜드가 top10에 진출했다. 또한 해외 중소 화장품 브랜드가 SNS를 통해 중국 소비자를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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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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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中시장 살아난다...화장품 '시련의 시간' 곧 끝나 코로나19 영향이 예상과 달리 장기화되며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쳐 실적악화가 지속되고 있다. 다만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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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H&B 스토어 1월 팔림세 분석 폭설과 한파가 반복됐던 1월. 찬 바깥바람과 실내 난방에 반복 노출되는 피부는 쉽게 거칠어진다.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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