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1-08-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2021-08-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이슈-화장품 제조원 자율표시, 어떻게 되나? ① 논의 과정과 쟁점

3년째 찬-반 양론 평행선…국회 상임위 계류 중
‘포스트 코로나’ 패러다임 전환 선행 조건 VS 소비자 알권리·품질·안전관리

 

이슈-화장품 제조원 자율표시, 어떻게 되나? ① 논의 과정과 쟁점

3년여 넘게 논란을 계속하고 있는 ‘화장품법 제 10조 영업자의 상호와 주소’ 개정을 놓고 찬반 의견이 더욱 첨예한 대립 양상으로 치닫고 있다. 관련 화장품법 일부개정법률(안)(김원이 의원

www.cosmorning.com

 

H&B 스토어 7월 팔림세 분석

 

고온다습한 기후 속 마스크니 대응 수딩크림‧마스크팩 강세
‘초밀착 커버’ 라네즈‧클리오 쿠션 두각

 

H&B 스토어 7월 팔림세 분석

고온다습한 기후는 피부 트러블을 부른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7월의 습기와 열기에 대응하는 피부 장벽 강화 제품과 수딩 크림 등이 매출을 올렸다

www.cosmorning.com

 

스트라이벡틴 세럼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베이식스의 ‘스트라이벡틴 비타민C 세럼’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스트라이벡틴 세럼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베이식스의 ‘스트라이벡틴 비타민C 세럼’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스트라이벡틴 슈퍼-C 레티놀 브라이튼 & 코렉트 비타민C 세럼은 피부를 환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비타민C와 아세

www.cosmorning.com

 

올리브영 “탈 플라스틱 고고”

 

올리브영은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 시작한 운동이다.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해야할 행동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하고 지킨다. 올리브영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올리브영 “탈 플라스틱 고고”

올리브영이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줄이기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한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 시작한 운동이다.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해야할 행동과

www.cosmorning.com

 

잇츠한불,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 오픈

 

잇츠한불이 계열 브랜드들을 하나로 모은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를 론칭한다.

 

잇츠한불,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 오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이 계열 브랜드들을 하나로 모은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를 론칭한다.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 통합 이커...

www.geniepark.co.kr

 

튠나인,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 와이드 펀딩 론칭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튠나인이 8월 4일 특허받은 콩제비꽃 추출물을 이용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인 ‘Tune9(튠나인)’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튠나인,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 와이드 펀딩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튠나인이 8월 4일 특허받은 콩제비꽃 추출물을 이용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인 ‘Tune9(튠나인)’을 와디즈 펀딩을

www.cosinkorea.com

 

[호주 리포트] 호주,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강세 'K-뷰티' 급성장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이 잃어 버릴 때에 그동안 당연하던 것들이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깨닫게 된다. 시밀러 웹의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 기간 동안 호주인들이 가장 많이 그리워 하는 것중 하나는 건강과 뷰티다.

 

[호주 리포트] 호주,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강세 'K-뷰티' 급성장

[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이 잃어 버릴 때에 그동안 당연하던 것들이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깨닫게 된다. 시밀러 웹의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www.cosinkorea.com

 

약손명가코스메틱, 에오스보떼 선크림, 비비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코스메틱(대표 김현숙)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선크림과 비비크림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약손명가코스메틱, 에오스보떼 선크림, 비비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코스메틱(대표 김현숙)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선크림과 비비크림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www.cosinkorea.com

 

토끼 발열성 시험 EU서 5년 내 단계적 폐지

 

동물실험 반대를 선도하고 있는 비영리 국제기구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Cruelty Free International)은 유럽연합(EU)의 의약품 안전성 규정집을 지칭하는 ‘유럽약전’에서 토끼 발열성 시험(rabbit pyrogen test)을 삭제한다는 발표가 나온 것과 관련, 5일 전폭적인 환영의 뜻을 표시하고 나섰다.

 

[뷰티누리] 토끼 발열성 시험 EU서 5년 내 단계적 폐지

동물실험 반대를 선도하고 있는 비영리 국제기구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Cruelty Free International)은 유럽연합(EU)의 의약품 안전성 규정집을 지칭하는 ‘유럽약전’에서 토끼 발열성 시험(ra

www.beautynury.com

 

온라인 뷰티 개인지도 영상 부유층 소비자 어필

 

온라인 뷰티 개인지도(tutorial) 동영상이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한 규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누리] 온라인 뷰티 개인지도 영상 부유층 소비자 어필

온라인 뷰티 개인지도(tutorial) 동영상이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한 규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6~44세 연령대에 속하면서 부유한 소

www.beautynury.com

 

화장품가맹점 자영업자, 저녁있는 삶에 근접?

 

사드사태와 중국의 전자상거래법 시행, CJ 대기업의 화장품 유통사업 진출, 코로나 장기화 등으로 국내 화장품 로드샵 가맹점이 활로가 점점 막히고 있다.

 

화장품가맹점 자영업자, 저녁있는 삶에 근접? - 뷰티경제

사드사태와 중국의 전자상거래법 시행, CJ 대기업의 화장품 유통사업 진출, 코로나 장기화 등으로 국내 화장품 로드샵 가맹점이 활로가 점점 막히고 있다. 여기다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 인상

www.thebk.co.kr

 

애경산업, 매출 1,429억원...영업이익 58억원

 

애경산업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애경산업, 매출 1,429억원...영업이익 58억원 - 뷰티경제

애경산업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오늘(6일)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매출은 1,42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1,281억원 보다 17.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12억원의 적자에서 흑자

www.thebk.co.kr

 

짧고 굵고 깨끗이 씻어주는 클렌징 봇물

 

피부 PH 고려한 약산성 트랜드 진행
달맞이꽃종자유, 녹차, 솔잎, 쑥잎 등 천연성분 대세

 

짧고 굵고 깨끗이 씻어주는 클렌징 봇물 - 뷰티경제

타는 듯한 폭염이 지속되고 있다. 정부가 7월부터 노 마스크 시대가 열릴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는 달리 코로나 4차 유행으로 노 마스크 시대는 당분간 기대하기 어렵다.코로나 스트레스와 마스

www.thebk.co.kr

 

[2021-08-07 콕집어 뷰티]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 민감피부도 걱정 뚝!”

 

 

[2021-08-07 콕집어 뷰티]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 민감피부도 걱정 뚝!”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

www.bkn24.com

 

여름날 꿉꿉한 냄새를 해결하는 향기로운 8월 신상 #헤어 #보디 #향기템

 

마스크와의 사투에서 승리의 미소를 짓게 해줄 밀착 메이크업 제품,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제품, 꿉꿉한 냄새를 해결하는 향기로운 샤워 제품까지! 끈적한 여름을 상쾌하게 만드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름날 꿉꿉한 냄새를 해결하는 향기로운 8월 신상 #헤어 #보디 #향기템

마스크와의 사투에서 승리의 미소를 짓게 해줄 밀착 메이크업 제품,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제품, 꿉꿉한 냄새를 해결하는 향기로운 샤워 제품까지! 끈적한 여름을 상쾌하게

www.allurekorea.com

 

이런 세일은 못 참지! 인기 브랜드 세일 정보 모음

 

 

이런 세일은 못 참지! 인기 브랜드 세일 정보 모음

8월 첫 주 놓쳐선 안 될 세일 소식만을 모았어요 .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이벤트(~8월8일까지) 장안의 화제 네오 쿠션을 잇는 파운데이션이 출시됐어요. 주인공은 바로 라네즈 네오 파운데

www.allurekorea.com

 

SNS 광고 속 화제의 화장품! 에디터의 리얼 품평기

 

“이거 실화냐?” 소리가 절로 나오는 SNS 속 화장품 광고. 정말 효과 있을까? 코스모 에디터들이 속는 셈치고 ‘내돈내산’ 후 광고 속 주접 댓글에 대댓글을 남겼다.

 

SNS 광고 속 화제의 화장품! 에디터의 리얼 품평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거 실화냐?” 소리가 절로 나오는 SNS 속 화장품 광고. 정말 효과 있을까? 코스모 에디터들이 속는 셈치고 ‘내돈내산’ 후 광고 속 주접 댓글에 대댓글을 남겼다. 「 눈썹도 인스턴트하세요

www.cosmopolit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