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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10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애경, 쏘내추럴, 페리페라, 마녀공장, 삼양사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허니 카밍 밤, 잉크 더 벨벳 신규 컬러 2종, 블랙헤드&포어 크림, 어바웃미 쌀 막걸리 라인
라카,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 공식 론칭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피브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 정호연 새 화보 공개
레오제이가 쏘아 올린 달바
‘세럼 앤 크림’ 라이브 방송 10분 만에 1억 달성
[캐나다 리포트] 캐나다 에버리스트, '워터리스 바디워시' 출시
클린뷰티, 바디워시 시장 새로운 혁명 새로운 바디워시 제형 런칭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설립 6개월 '30배 수직성장'
뷰티와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쇼핑앱 ‘에이블리’가 뷰티 카테고리의 고속 성장과 더불어 신규 브랜드 입점에 따라 대규모 뷰티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CJK 2021년 10월호 [특집] 피부의 혈관 연구 3
피부 혈관기능의 평가 기술과 그 응용
파버카스텔, 밀폐형 나무 연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선봬
카트리지 리필 가능, PEFC 산림 인증 취득한 목재로 제작
글로벌 아이섀도우 마켓 2031년 52억弗 전망
2021년 27억弗 규모..차후 10년 동안 연평균 6.8% ↑
고세, 고기능 하이브리드 마스카라 발매
‘잘 지워지지 않는 그러나 또 잘 지워지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라파스가 경영권 분쟁이 휩싸이고 있다
생리대 제조시설서 기저귀 생산 가능
메이크업, 발색●유지●밀착력만으론 안된다!
유해한 성분 배제, 약산성, 친환경 용기 등 스킨케어 트랜드 접목
코로나로 시즌마다 제시해온 컬러 트랜드 실종
AGE 20’s,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소이현 발탁
코로나시대, 일본에서 각광받는 한국 마스크팩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 늘며 수요 증가... 메디힐 VT 등 인기 급증
삼양사 어바웃미, 보습케어 위한 '쌀 막걸리 라인' 출시
쌀 막걸리 발효 성분 함유 … 스킨, 마스크팩, 클렌징폼 3종 구성
뷰티 유튜버 미현과 얼루어가 소개하는 안티에이징 특집
뷰티 업계에 들려오는 반가운 소식들 3
위드(with) 코로나로 ‘물 만난 립스틱’...씨앤씨인터내셔널에 꽂힌 美 인디(Indie) 브랜드
C&C International, 글로벌 인디 브랜드와 ’22년 신제품 협업 강화
미디어마다 ‘Make-up Look’이 대세, 색조시장 전망 ’갬‘
피부에 식재료를 양보해야 하는 이유?
먹음직스러운 식재료가 피부에 전하는 신선한 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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