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1-10-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2021-10-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2년 스킨케어 트렌드는 ‘안전·깨끗한 화장품’

메이크업 시장에 부는 ‘자연스러움 바람’

 

[뷰티누리] 2022년 스킨케어 트렌드는 ‘안전·깨끗한 화장품’

화장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E-컨퍼런스'가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행사기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19일 기조연설자로 나선 조현대 코스메카코리아 색조연구소장을 통해 내년

www.beautynury.com

 

중국, 9월 화장품 소매 판매액 규모 5조 8309억 원

전년비 3.9% 증가, 온라인 소비가 시장 성장 견인

 

[뷰티누리] 중국, 9월 화장품 소매 판매액 규모 5조 8309억 원

중국 국가통계국의 발표에 따르면 중국의 2021년 9월 소비재 소매 판매액이 전년비 4.4% 증가한 3조6833억 위안(약 677조 6535억 원)으로 집계됐다. ▲소비재 소매판매 전년동기대비 증가속도 (자료:중

www.beautynury.com

 

라로슈포제, 날벼락…K 배우 김선호 광고 삭제

유통가, 김선호 사생활 논란에 빠른 손절

 

[뷰티누리] 라로슈포제, 날벼락…K 배우 김선호 광고 삭제

전 여자친구와 관련 사생활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선호를 두고 그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이 난감해졌다. 일부 브랜드들은 관련 사진과 영상을 삭제하는 등 빠르게 손절하는 분위기다.

www.beautynury.com

 

KEY NOTES for MANAGEMENT: 2021년 10월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뷰티누리] KEY NOTES for MANAGEMENT: 2021년 10월

수출 5대국 화장품 수출이 역대 8월 수출액 1위를 기록하며 신산업 분야 수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화장품의 경우 수출 5대국에 첫 진입하면서 K뷰티의 높아진 위상을 드러냈다. 산업부의 2021년

www.beautynury.com

 

MZ 아닌 M·X·Z...내년 소비 트렌드 더 세분화된다

10~30대 통합 세부 분류 필요, X세대 재부상

 

[뷰티누리] MZ 아닌 M·X·Z...내년 소비 트렌드 더 세분화된다

소비재 기업들은 내년에 M세대(1980~1995년 생), X세대(1970~1908년대 생), Z세대(1996~2010년 생)를 구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19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는 “MZ세대는 다른

www.beautynury.com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법 개발·서비스 강화

탈모·미백·마스크 착용·유아용 등에 사용 가능 임상 문구 대거 선보여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법 개발·서비스 강화

(주)진셀팜(대표이사 안인숙) 기업부설연구소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올해 다양한 임상 관련 문구와 시험법들을 개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www.cosmorning.com

 

드렁크엘리펀트‧르누부 세포라 온다

신규 브랜드 온‧오프라인 입점

 

드렁크엘리펀트‧르누부 세포라 온다

세포라코리아가 새로운 브랜드 △ 드렁크엘리펀트 △ 르누부 △ 나타샤 디노나를 선보였다. 이들 브랜드는 세포라 온라인몰과 파르나스몰‧롯데영플라자‧신촌유플렉스‧잠실롯데월드몰‧여

www.cosmorning.com

 

“메이크업 제품 발라보고 산다”

오픈서베이 ‘2021년 메이크업 카테고리 채널별 트렌드’

 

“메이크업 제품 발라보고 산다”

메이크업 제품은 스킨케어에 비해 오프라인 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사몰 영향력 낮았다. 메이크업 제품 정보는 동영상과 포털에서 주로 찾았다. 구매 전환율이 높은 브랜드는 닥터

www.cosmorning.com

 

K-beauty '가을 메이크업'

시즌&트렌드 k-뷰티 '가을 메이크업'

 

1235 K-beauty '가을 메이크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쉽사리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의 팬데믹 속에서 올해 가을도 점점 무르익어 간다. 자연스러운 피부 바탕부터 눈매 연출...

www.geniepark.co.kr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환절기 입술을 위한 수분케어 영양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환절기 피부 중에서 건조함의 신호를 가장 먼저 보내는 곳은 바로 입술이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칫 소홀할 수도 ...

www.geniepark.co.kr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

피부 노화 관리 안티에이징 콤플렉스 제품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 - 장업신문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환절기 피부 진정 및 재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을 출시했

www.jangup.com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디테일을 더해주는 메이크업 펜슬 라이너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 장업신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채워주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LUNA SOFT FORMULA PENCIL)를 새롭게 출시했다.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

www.jangup.com

 

LG생건, 중국 비타민화장품 시장 진출 준비

중국 위생허가 등 법적 절차 추진 중...

 

LG생건, 중국 비타민화장품 시장 진출 준비 - 뷰티경제

최근 중국 뷰티 시장에서는 아침 비타민 C를 저녁에는 비타민 A 성분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비타민 C는 화이트닝, 비타민 A는 주름개선기능이다. 따라서 국내에는 기능성화장품

www.thebk.co.kr

 

중국 헤어케어 시장 폭발...헤어팩 330% 증가

스킨케어시 헤어케어 트랜드 형성되면서 성장 주도
탈모 방지 샴푸 15억 위안...염색약 182억 위안
Z세대 78.9%는 효능, 브랜드, 가격 등 따져서 구매

 

중국 헤어케어 시장 폭발...헤어팩 330% 증가 - 뷰티경제

중국의 인터넷 데이터 조사 앱 용호설(用户说)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8월부터 2021년 7월까지 타오바오와 티몰에서 헤어 시장 규모는 667억 위안에 달하며, 이 중 샴푸, 린스, 샴푸린스 세트 등 몇

www.thebk.co.kr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출시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도와... 래퍼 이영지와 '필링·칠링·힐링' 6부작 캠페인 전개

 

CMN(Cosmetic Mania News)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도와... 래퍼 이영지와 '필링·칠링·힐링' 6부작 캠페인 전개 [CMN]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

www.cmn.co.kr

 

라네즈,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공개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 의미

 

라네즈,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공개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라네즈는 20일 공식

www.bkn24.com

 

건조한 계절, 피부 pH 지키기

 

건조한 계절, 피부 pH 지키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계절입니다. 이럴 때 깊어지는 것이 있다면, 바로 피부 고민이죠. 건조함에 몸부림치는 피부는 평소처럼 관리하면 오히려 더 거칠어지기만 할 뿐입니다. 특히 건조

www.vogue.co.kr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처방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처방

피부가 민감하다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밸런스를 되찾아줄 저자극 클렌징 처방을 받아보세요. '오드리앤영'의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워터'는 2021 어워드 에디터스 픽에 이름을 올리며 제품력

www.allurekorea.com

 

텐핑, UUU 유근피 비누 인기 힘입어 유근피 화장품 세트 출시

 

[btnews.co.kr] 텐핑, UUU 유근피 비누 인기 힘입어 유근피 화장품 세트 출시

   © 뷰티뉴스 연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의 운영사 텐핑(Tenping)은 최근 16만5000개 판매를 돌파한 자체 개발(PB) 인기 상품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에 이어 유근피 진

www.b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