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2년 스킨케어 트렌드는 ‘안전·깨끗한 화장품’
메이크업 시장에 부는 ‘자연스러움 바람’
중국, 9월 화장품 소매 판매액 규모 5조 8309억 원
전년비 3.9% 증가, 온라인 소비가 시장 성장 견인
라로슈포제, 날벼락…K 배우 김선호 광고 삭제
유통가, 김선호 사생활 논란에 빠른 손절
KEY NOTES for MANAGEMENT: 2021년 10월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MZ 아닌 M·X·Z...내년 소비 트렌드 더 세분화된다
10~30대 통합 세부 분류 필요, X세대 재부상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법 개발·서비스 강화
탈모·미백·마스크 착용·유아용 등에 사용 가능 임상 문구 대거 선보여
드렁크엘리펀트‧르누부 세포라 온다
신규 브랜드 온‧오프라인 입점
“메이크업 제품 발라보고 산다”
오픈서베이 ‘2021년 메이크업 카테고리 채널별 트렌드’
K-beauty '가을 메이크업'
시즌&트렌드 k-뷰티 '가을 메이크업'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환절기 입술을 위한 수분케어 영양 립밤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GH겔’
피부 노화 관리 안티에이징 콤플렉스 제품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디테일을 더해주는 메이크업 펜슬 라이너
LG생건, 중국 비타민화장품 시장 진출 준비
중국 위생허가 등 법적 절차 추진 중...
중국 헤어케어 시장 폭발...헤어팩 330% 증가
스킨케어시 헤어케어 트랜드 형성되면서 성장 주도
탈모 방지 샴푸 15억 위안...염색약 182억 위안
Z세대 78.9%는 효능, 브랜드, 가격 등 따져서 구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출시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도와... 래퍼 이영지와 '필링·칠링·힐링' 6부작 캠페인 전개
라네즈,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공개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 의미
건조한 계절, 피부 pH 지키기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처방
텐핑, UUU 유근피 비누 인기 힘입어 유근피 화장품 세트 출시
반응형
'BEAUT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10-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1.10.25 |
---|---|
2021-10-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1.10.22 |
2021-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1.10.20 |
2021-10-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1.10.18 |
2021-10-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1.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