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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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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10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애경, 쏘내추럴, 페리페라, 마녀공장, 삼양사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허니 카밍 밤, 잉크 더 벨벳 신규 컬러 2종, 블랙헤드&포어 크림, 어바웃미 쌀 막걸리 라인

 

[10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애경, 쏘내추럴, 페리페라, 마녀공장, 삼양사 - 제니파크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냄새가 없어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등 개인 취향의 향을 그대로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손 소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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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 공식 론칭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카,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 공식 론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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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브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 정호연 새 화보 공개

 

피브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 정호연 새 화보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브(FEEV)가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밤’ 출시를 기념해 정호연과 함께한 ‘Color your FEEV’ 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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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제이가 쏘아 올린 달바

‘세럼 앤 크림’ 라이브 방송 10분 만에 1억 달성

 

레오제이가 쏘아 올린 달바

레오제이가 달바를 쏘아 올렸다. 레오제이는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달바 세럼 앤 크림을 판매했다. 방송 시작 10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 방송 1시간 동안 매출 2억 원을 기록했다.

www.cosmorning.com

 

[캐나다 리포트] 캐나다 에버리스트, '워터리스 바디워시' 출시

클린뷰티, 바디워시 시장 새로운 혁명 새로운 바디워시 제형 런칭

 

[캐나다 리포트] 캐나다 에버리스트, '워터리스 바디워시'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다 통신원 안젤리나 리] 지난 2월 런칭했던 워터리스 헤어 케어 앤 컨디셔너 컨센트레이트(Waterless hair care and conditioner concentrate)에 이어캐나다의 제로 웨이스트 화장품 스

www.cosinkorea.com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설립 6개월 '30배 수직성장'

뷰티와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쇼핑앱 ‘에이블리’가 뷰티 카테고리의 고속 성장과 더불어 신규 브랜드 입점에 따라 대규모 뷰티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설립 6개월 '30배 수직성장'

[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뷰티와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쇼핑앱 ‘에이블리’가 뷰티 카테고리의 고속 성장과 더불어 신규 브랜드 입점에 따라 대규모 뷰티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에이블

www.cosinkorea.com

 

CJK 2021년 10월호 [특집] 피부의 혈관 연구 3

피부 혈관기능의 평가 기술과 그 응용

 

CJK 2021년 10월호 [특집] 피부의 혈관 연구 3

#피부 혈관기능의 평가 기술과응용 ‘A man is as old as his arteries(사람은 혈관과 함께 늙는다)’. 생체에서 혈관의 중요성은 영국의 히포크라테스라고도 불리는 토마스 시데넘(Tomas Sydenham, 1624~1689)

www.cosinkorea.com

 

파버카스텔, 밀폐형 나무 연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선봬

카트리지 리필 가능, PEFC 산림 인증 취득한 목재로 제작

 

[뷰티누리] 파버카스텔, 밀폐형 나무 연필 리퀴드 아이라이너 선봬

펜슬 화장품 공급 업체인 독일의 파버카스텔 코스메틱이 환경 영향을 고려한 새로운 패키징의 아이라이너 출시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나무 연필 형태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Reverie'

www.beautynury.com

 

글로벌 아이섀도우 마켓 2031년 52억弗 전망

2021년 27억弗 규모..차후 10년 동안 연평균 6.8% ↑

 

[뷰티누리] 글로벌 아이섀도우 마켓 2031년 52억弗 전망

글로벌 아이섀도우 마켓이 2021~2031년 기간 동안 연평균 6.8%에 달하는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따라 올해 27억 달러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보이는 이 시장이 오

www.beautynury.com

 

고세, 고기능 하이브리드 마스카라 발매

‘잘 지워지지 않는 그러나 또 잘 지워지는’

 

[뷰티누리] 고세, 고기능 하이브리드 마스카라 발매

일본 고세가 잘 지워지지 않는 그러나 또 잘 지워지는 고기능 마스카라를 11월 16일 선보인다. 메이크업브랜드 ‘파시오’를 통해 발매되는 ‘퍼머넌트 컬 마스카라 하이브리드’는 땀이나 물에

www.beautynury.com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프리메라 오가니

www.jangup.com

 

라파스가 경영권 분쟁이 휩싸이고 있다

 

라파스가 경영권 분쟁이 휩싸이고 있다 - 뷰티경제

라파스가 경영권 분쟁이 휩싸이고 있다.지난 8월27일 라파스의 주가는 75,400원으로 최고점을 찍었다. 하지만 주가가 폭락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사주 매도, 전환사채발행 등의 이슈가 발생하면서

www.thebk.co.kr

 

생리대 제조시설서 기저귀 생산 가능

 

생리대 제조시설서 기저귀 생산 가능 - 뷰티경제

생리대 제조시설에서 기저귀 생산 가능해진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섬유류·고무류 의약외품 제조시설에서 위생용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의약품 등의 제조업 및 수입

www.thebk.co.kr

 

메이크업, 발색●유지●밀착력만으론 안된다!

유해한 성분 배제, 약산성, 친환경 용기 등 스킨케어 트랜드 접목
코로나로 시즌마다 제시해온 컬러 트랜드 실종

 

메이크업, 발색●유지●밀착력만으론 안된다! - 뷰티경제

그동안 메이크업은 발색력과 밀착력, 유지력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 같은 기존의 트랜드가 변화할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어 주목된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뷰티와 약

www.thebk.co.kr

 

AGE 20’s,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소이현 발탁 

 

AGE 20’s,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소이현 발탁  - 뷰티경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AGE 20’s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

www.thebk.co.kr

 

코로나시대, 일본에서 각광받는 한국 마스크팩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 늘며 수요 증가... 메디힐 VT 등 인기 급증

 

CMN(Cosmetic Mania News)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 늘며 수요 증가... 메디힐 VT 등 인기 급증 [CMN] 중국발 특수 이후 한풀 꺾인 한국 마스크팩이 일본에서 서서히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코로나19에 따른 마스크 상시

www.cmn.co.kr

 

삼양사 어바웃미, 보습케어 위한 '쌀 막걸리 라인' 출시

쌀 막걸리 발효 성분 함유 … 스킨, 마스크팩, 클렌징폼 3종 구성

 

CMN(Cosmetic Mania News)

쌀 막걸리 발효 성분 함유 … 스킨, 마스크팩, 클렌징폼 3종 구성 [CMN]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피부 보습, 장벽 케

www.cmn.co.kr

 

뷰티 유튜버 미현과 얼루어가 소개하는 안티에이징 특집

 

10월의 제안_DAILY ANTI-AGING

거칠어진 피부결과 고르지 못한 피부톤 등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은 바로 노화 현상. 평소 안티에이징 케어만 신경 써도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하다. 차오르는 피부 컨디션 한미약

www.allurekorea.com

 

뷰티 업계에 들려오는 반가운 소식들 3

 

뷰티 업계에 들려오는 반가운 소식들 3

드렁크엘리펀트 미국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제품으로 직구족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바로 그 브랜드가 국내 세포라에 입점했다. 안전하지만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내 피부에 맞게 블렌딩해서

www.allurekorea.com

 

위드(with) 코로나로 ‘물 만난 립스틱’...씨앤씨인터내셔널에 꽂힌 美 인디(Indie) 브랜드

C&C International, 글로벌 인디 브랜드와 ’22년 신제품 협업 강화
미디어마다 ‘Make-up Look’이 대세, 색조시장 전망 ’갬‘

 

위드(with) 코로나로 ‘물 만난 립스틱’...씨앤씨인터내셔널에 꽂힌 美 인디(Indie) 브랜드

위드 코로나(with corona)로 일상 정상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미국 색조시장은 2022년도에 아이(eye)에서 립(lip)으로 트렌드 변화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최된 메이크업 인 뉴욕(Makeup in New Y

www.cncnews.co.kr

 

피부에 식재료를 양보해야 하는 이유?

먹음직스러운 식재료가 피부에 전하는 신선한 위로.

 

피부에 식재료를 양보해야 하는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먹음직스러운 식재료가 피부에 전하는 신선한 위로. 리브르 헤어 미스트, 30ml 6만2천원대, YSL Beauty.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 000, 720, 4만8천원대, Dior.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100ml 19만5천원, Jo

www.el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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