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단독] 유니레버, AHC 매각 카드 '만지작'?

 

[뷰티누리] [단독] 유니레버, AHC 매각 카드 '만지작'?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유니레버가 고성장 사업부문에 집중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조정의 일환으로 특정 국가 또는 지역에 특화된 작은 규모의 뷰티·퍼스널케어 브랜드를 매각할 계획이 있다

www.beautynury.com

 

로레알, 3분기 매출 2% 감소..코로나 불구 선전

 

[뷰티누리] 로레알, 3분기 매출 2% 감소..코로나 불구 선전

로레알 그룹이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총 70억3,680만 유로(약 83억2,000만 달러)의 실적을 올려 지난해 같은 분기에 비해 2.0% 소폭 감소하는 데 그치면서 선전한 것으로 나타난 3/4

www.beautynury.com

 

日 ‘NOIN’ 훼미리마트 전용브랜드 ‘SOPO’ 출시

 

[뷰티누리] 日 ‘NOIN’ 훼미리마트 전용브랜드 ‘SOPO’ 출시

이토추가 출자한 화장품 EC플랫폼 ‘NOIN’은 11월 10일 훼미리마트 전용 신브랜드 ‘소포(SOP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편의점 화장품은 ‘긴급도가 높은 상품’이 주류였지만, 소포는

www.beautynury.com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립스틱 ‘맥’ 10월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립스틱 ‘맥’ 10월 브랜드평판 1위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에스티로더와 맥이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5

www.beautynury.com

 

메디힐, 10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뷰티누리] 메디힐, 10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빅데이터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메디힐이 1위를 유지하는 가운데 AHC와 닥터자르트가 Top3 체계를 구축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지난 9월 25일부

www.beautynury.com

 

中, 기사용 화장품원료명칭 수정 의견 수렴

 

中, 기사용 화장품원료명칭 수정 의견 수렴

내년 1월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이하 화장품감독조례)의 관련 하위법령 제정이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중국 식품약품검정연구원을 포함한 세 곳의 기관이 해당

www.cosmorning.com

 

메소드 X 키티버니포니 핸드워시

 

메소드 X 키티버니포니 핸드워시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가 키티버니포니의 감각 넘치는 패턴을 더한 메소드 X 키티버니포니 컬래버레이션 핸드워시(4종)를 한정판으로 내놨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스타

www.cosmorning.com

 

에스트라, 수분 충전 콘셉트로 협업 개시

 

에스트라, 수분 충전 콘셉트로 협업 개시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 할 수 있도록 ‘내 피부

www.cosmorning.com

 

위메프 라방 달군 달바 세럼

 

위메프 라방 달군 달바 세럼

달바가 25일(일) 위메프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목표 매출 대비 600%의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열었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최세영 뷰티 쇼

www.cosmorning.com

 

그루밍족이 찾는 '젠더리스 화장품', 새 시장 만든다

 

‘젠더리스 화장품’ 찾는 그루밍족

화장하는 남자가 늘고 있다. 능력뿐 아니라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으로 작용하면서 피부 미용에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증가했다. 오픈서베이의 ‘남성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남성

www.cosmorning.com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크림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크림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린 비건 브랜드 티엘스가 콤부차 티톡스 앰플과 크림을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피부에 티톡스 효과를 제공해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하는

www.cosmorning.com

 

불황 속에서도 불티나는 화장품은?

 

불황 속에서도 불티나는 화장품은? - 제니파크

(왼쪽부터)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데이지크 ‘선셋 뮬리 팔레트’, 설화수 ‘윤조에센스’,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www.geniepark.co.kr

 

[신제품]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신제품]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 -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환상적으로 빛나게 해...

www.geniepark.co.kr

 

[신제품]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크림

 

[신제품]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앰플&크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린 & 비건 브랜드 ‘티엘스’가 티톡스 효과가 탁월한 콤부차 성분을 가득 담은 ‘콤부차 ...

www.geniepark.co.kr

 

LG생건, 차세대 브랜드 '숨' 어쩌나

 

LG생건, 차세대 브랜드 '숨' 어쩌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맥스클리닉, '홍윤화' 모델 발탁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에디션 시너지 기대

 

맥스클리닉, '홍윤화' 모델 발탁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에디션 시너지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에서 출시한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프리미어 스파 에디션’이 오는 10월 31일 GS 홈쇼핑에서 방송된다.

www.cosinkorea.com

 

동물대체시험법 최신 연구개발 동향, 상용화 촉진방안 공유

 

동물대체시험법 최신 연구개발 동향, 상용화 촉진방안 공유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한국동물실험대체법학회와 공동으로 ‘동물대체시험법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제17차 국제 학술대회’를 오는 10월 28일

www.cosinkorea.com

 

지방시 뷰티,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한 ‘리소스’ 라인

 

지방시 뷰티,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한 ‘리소스’ 라인 - 장업신문

지방시(GIVENCHY)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소스(RESSOURCE)’ 라인을 출시했다.지방시 ‘리소스’ 스킨케어 라인은 환절기 일교차와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

www.jangup.com

 

‘언택트’ 시대, 중국 온라인 시장 불법 화장품 단속 강화

 

‘언택트’ 시대, 중국 온라인 시장 불법 화장품 단속 강화 - 장업신문

중국 정부는 2021년 1월 1일 화장품 감독관리조례 정식 시행을 앞두고, 불법 화장품에 대한 단속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시작했다. 국가약품감독관리국(이하 NMPA)는 9월 28일 ‘온라인망 정화, 오

www.jangup.com

 

아모레퍼시픽, 국내 최초로 '화장품 리필 스테이션' 운영

 

아모레퍼시픽, 국내 최초로 '화장품 리필 스테이션' 운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용물만을 소분 판매하는 방...

www.thebk.co.kr

 

에이블씨엔씨 '미샤 M 비비크림' 중국서 재기하나?

 

에이블씨엔씨 '미샤 M 비비크림' 중국서 재기하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랜만에 에이블씨엔씨 미샤에서 희망적인 메시지가 발표됐다. 지난 9월에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

www.thebk.co.kr

 

중국, 코로나19 이후 향수 소비 크게 늘어

 

CMN(Cosmetic Mania News)

향수 사치품서 일상용품화... '향+퍼스널케어' 새로운 소비트렌드 부상 [CMN] 코로나19 이후 중국 소비자들의 향수 소비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종의 보상성 소비로 풀이되는데, 특

www.cmn.co.kr

 

'속살' 시리즈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유지

 

CMN(Cosmetic Mania News)

[CMN]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탄력 있는 바디 케어를 위한 신제품 ‘속살제로’와 ‘속살 워터밤’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

www.cmn.co.kr

 

5만 시간을 담은 탄력 한 방울

 

5만 시간을 담은 탄력 한 방울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흐르는 시간과 자극, 피부는 속수무책! 전세계 오직 키오스 섬에서만 생산되는 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을 담아낸 농밀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매스티나의 매스틱 덴시티 케어 앰플. 피부 속

www.allurekorea.com

 

자신의 화장품에 내 이름을...성명상표 306건

 

자신의 화장품에 내 이름을...성명상표 306건

해외 기업의 경우 창업자의 이름을 상호로 쓰는 기업이 많다. 이를 본떠서 우리나라도 성명을 상표 등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17년 이후 3년 여간 제품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은 306건

www.cnc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