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매출 1조 2086억원, 전년비 23% 감소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매출 1조 2086억원, 전년비 23%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3분기 1조 2,086억원의 매출과 6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 영업이익은 49% 감소한 수치다. 국내에서는 코로나19의 영향 및 채널 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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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향수가 위로해 줄게~
“향수의 힘(power of scent)이 커졌다는 사실을 느낍니다. 새삼 향수에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초래된 규제와 격리생활, 그리고 집콕이 세계 각국 소비자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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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로레알,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화장품 패키징 개발
로레알이 탄소재활용기업 란자테크(LanzaTech) 및 에너지 기업 토탈(Total)과 협업을 통해 탄소를 포집 및 재활용해 만든 최초의 지속가능한 패키징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징 기술은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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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알리바바 계열 물류회사 ‘차이냐오’ 한국 진출
알리바바그룹의 챠이나오 (Cainiao Smart Logistics Network)가 한국 시장 진출에 진출한다. ·챠이나오는 국내 기업들에게 퍼스트 · 라스트 마일 배송부터 물류 창고 관리, 국제 운송, 화물 운송, 통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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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앙방’·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샴푸 ‘앙방’·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앙방과 헤드스파7가 10월 샴푸와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샴푸 브랜드의 빅데이터 2775만 3421개에 대한 평판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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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피부 영양·보습 여전한 인기에 ‘건강’ 급부상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화장품 시장에도 반영되고 있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9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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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레모 ‘카페인바이옴 샴푸’ 탈모시장 노크
세화피앤씨 모레모가 국내 1천만 탈모인을 위해 ‘카페인바이옴 샴푸’를 선보였다. 기능성 제품인 카페인바이옴 샴푸를 내세워 8천억 원 규모의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진출했다. 카페인바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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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두피·모발 시장 큰 손 '대학생‧남성'
“아름다움은 머리로부터 시작된다(美始于头).” 중국에서 유행하는 말이다. 중국 소비자가 피부를 넘어 헤어 관리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공기오염과 스트레스, 잦은 염색‧파마 등으로 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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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트라, 수분 충전 콘셉트로 협업 개시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 할 수 있도록 ‘내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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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못 놓는 아모레퍼시픽, 깊어지는 상생 고민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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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앤씨, 용인덕성산업단지 최신설비 '최첨단 신공장' 준공
이앤씨, 용인덕성산업단지 최신설비 '최첨단 신공장' 준공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주)이앤씨(대표이사 신광현)가 최첨단 생산설비와 연구소를 갖춘 신공장을용인덕성산업단지에 신축하고 마스크팩과 스틱파우치 생산기업에서 토탈 스킨케어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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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소매체인 주도 4강은?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소매체인 주도 4강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서 강력한 유통사들인홍콩의 와슨스, 홍콩의 데일리 팜 그룹의 가디언, 한국의 뷰티박스,올해 신규 진입한 일본의 마츠모토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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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매출 1조 2,086억원, 영업이익 610억원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매출 1조 2,086억원, 영업이익 610억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3분기 1조 2,086억원의 매출과 6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 영업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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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 "한국산 화장품 향이 불편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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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RE:CIPE) 자외선차단제가 중국서 성공한 이유?
레시피(RE:CIPE) 자외선차단제가 중국서 성공한 이유?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뿌리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인 레시피 크리스탈 선스프레이는 2015년 런칭부터 2020년 7월까지 누계 5,000만개가 판매되었다. 올해 중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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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100% 천연유래 성분의 클린뷰티 브랜드 율립(YULIP, 대표 원혜성)이 2020년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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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 써보고 싶다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전세계 오직 키오스 섬에서만 생산되는 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을 담아낸 농밀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매스티나의 매스틱 덴시티 케어 앰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쫀쫀한 탄력과 뛰어난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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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드 효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성분도 원단도 가지각색! 스킨케어 패드 한 장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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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거 아니?] 조 말론 런던 ( Jo Malone London), 어디까지 알고 있니?
[브랜드 이거 아니?] 조 말론 런던 ( Jo Malone London), 어디까지 알고 있니? - 데일리팝
2020년 5월 글로벌 조사기관 리서치&마켓은 글로벌 향수 시장은 연평균 3.6%의 성장세를 이어가다 2024년 480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향수에 대한 우리나라의 관심도 뜨겁다. 산업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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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현주, 아찔한 포즈..."전 레인지로버 타요"
[BY Yangcine] 미녀 골프선수 유현주가 골프 연습 사진을 올렸다. 유현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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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희 별세] "재벌의 삶"..이재용 딸 이원주 SNS 일상
[BY Yangcine] 이건희 삼성 회장이 25일 별세했다. 향년 78세. 고인의 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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