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2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 ‘미용실 전용 제품’ 매출 급증

 

[뷰티누리]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 ‘미용실 전용 제품’ 매출 급증

최근 중국에서 프리미엄 화장품이 각광 받고 있어 K뷰티 기업들의 대책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중국 국경절 연휴기간 동안 미용실 전용 제품의 매출이 급증한 것

www.beautynury.com

 

P&G, 샴푸 용기(容器) 다시 쓰고 채워 쓰고..

 

[뷰티누리] P&G, 샴푸 용기(容器) 다시 쓰고 채워 쓰고..

다시 쓰고, 채워 쓰고.. 프록터&갬블(P&G) 뷰티 사업부문이 패키징 혁신 플랜을 23일 공개하고 나섰다. 자사의 헤어케어 브랜드들 가운데 유럽시장에서 발매되고 있는 ‘헤드&숄더’, ‘팬틴’, ‘

www.beautynury.com

 

화장품 수출 증가에 9월 보건산업 수출 23억달러, 전년비 69.2% 증가

 

[뷰티누리] 화장품 수출 증가에 9월 보건산업 수출 23억달러, 전년비 69.2% 증가

화장품 매출이 8억 4000만 달러로 48.8% 증가하는 등 8월 보건산업 수출액이 23억 달러를 기록해 전년 동원대비 69.2% 증가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020년 9월 보건산업 수출액은 총 23억 달러로 전

www.beautynury.com

 

20대 탈모환자 5년새 16% 급증…“지원방안 마련해야”

 

[뷰티누리] 20대 탈모환자 5년새 16% 급증…“지원방안 마련해야”

최근 스트레스와 식습관 변화로 2030세대 청년들의 탈모로 인한 고민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국회의원이 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제출받은 탈모 진료비 현

www.beautynury.com

 

국경절연휴·광군제 등 중국 소비심리 회복세

 

[뷰티누리] 국경절연휴·광군제 등 중국 소비심리 회복세

코로나 팬데믹에도 중국 소비심리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소비시즌인 광군제 사전판매인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가 10분만에 지난해 전체 거래액을 넘겼다. 또 국경절 연휴기간 중국 내

www.beautynury.com

 

헉슬리, 파우더룸서 신상 파운데이션 '1만명 샘플링'

 

헉슬리, 파우더룸서 신상 파운데이션 '1만명 샘플링'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10일간 신제품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www.cosinkorea.com

 

K-방역, 중동 헬스케어 시장 공략 나선다

 

K-방역, 중동 헬스케어 시장 공략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10월 26일 중소벤처기업부, 강남구, 아부다비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한-아랍에미리트(UAE) 헬스케어 위크’ 행사를 개최했다. 이

www.cosinkorea.com

 

[EU 리포트] 클라랑스, 맞춤형 피부진단 '어플리케이션' 출시

 

[EU 리포트] 클라랑스, 맞춤형 피부진단 '어플리케이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클라랑스는 '자연에서 해결책을 얻는다'라는 모토 아래 고객별 피부 진단을 통해 각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추천하는 프로그램을 웹 사이트에서 제공

www.cosinkorea.com

 

쥬스투클렌즈, 네이버 뷰티윈도 입점

 

쥬스투클렌즈, 네이버 뷰티윈도 입점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이달 말까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할인 행사를 연다. 베스트셀러인 카밍 클린 워터를 20% 할인한다. 쥬스투클렌즈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면 천

www.cosmorning.com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는 수채화처럼 맑은 색을 제공한다. 입술에 말갛게 퍼지는 가벼운 제형으로 나왔다. 입술 위에 얇게 스며들며, 끈적임이나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색상

www.cosmorning.com

 

코리아나, K-뷰티 뿌리찾기 앞장

 

코리아나, K-뷰티 뿌리찾기 앞장

최근 영조의 딸 화협옹주묘 발굴조사를 통해 옹주가 생전 사용했을 것으로 보이는 화장도구와 화장품이 담긴 유물 등이 발견돼 K-뷰티의 인기와 함께 옛 여인의 화장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www.cosmorning.com

 

닥터그루트, 론칭 3년 만에 1000만개 돌파

 

닥터그루트, 론칭 3년 만에 10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3년 연속 재구매율 1위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1천만 개 누적 판매를 앞세워 경쟁이 격화하고 있는 탈모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누적 판매 1천만

www.cosmorning.com

 

[신제품] 언리시아 ‘탭 미 팔레트 듀오’ 외 브러시 2종

 

[신제품] 언리시아 ‘탭 미 팔레트 듀오’ 외 브러시 2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가을 신상 ‘탭 미 팔레트 듀오(Tap Me P...

www.geniepark.co.kr

 

9월 화장품 수출 48.8%↑…중국 수출 회복세

 

9월 화장품 수출 48.8%↑…중국 수출 회복세 - 장업신문

9월 화장품 수출액은 8.4억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48.8% 증가했다.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020년 9월 월간 보건산업 수출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2020년 9월 보건산업 수출

www.jangup.com

 

윤리적 그린슈머의 증가…필(必)환경 시대 열려

 

윤리적 그린슈머의 증가…필(必)환경 시대 열려 - 장업신문

예전엔 하루에도 몇 개씩 사용하던 일회용 빨대. 요즘은 플라스틱 사용에 눈치가 보이기까지 한다. 그만큼 모든 소비에 환경을 고려하는 윤리적 소비 패턴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념에 따

www.jangup.com

 

건강식품 매출 54% 증가...더마 스킨케어 매출 41% 증가

 

건강식품 매출 54% 증가...더마 스킨케어 매출 41%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과 손잡고 건강식품 및 뷰...

www.thebk.co.kr

 

정관장•신라면•비비고•허니버터• 진로소주의 광군절 핫딜

 

정관장•신라면•비비고•허니버터• 진로소주의 광군절 핫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점점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의 광군절이 지난 10월21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다음날인 LG생활건강은 ‘...

www.thebk.co.kr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예약판매 No.1 기록

 

CMN(Cosmetic Mania News)

개시 11분만에 작년 총거래액 초과 달성, 전체 뷰티품목중 1위 [CMN]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중국 티몰 광군제 사전 예약 판매 시작부터 지난해 광군제 행사 총 거래액을 넘어서

www.cmn.co.kr

 

갈락토미세스 92% 함유 에센스

 

CMN(Cosmetic Mania News)

오가닉포에버 더 퍼스트 에센스 [사진제공=오가닉포에버] [CMN] 오가닉포에버는 발효여과물 원료를 이용한 ‘더 퍼스트 에센스’를 지난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가닉포에버 더 퍼스트 에센스

www.cmn.co.kr

 

11월의 제안_THE POWER OF NATURE

 

11월의 제안_THE POWER OF NATURE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극심한 일교차와 매섭게 불어오는 찬 바람에 정면으로 맞서 싸우기 위해서는 헤어와 바디에도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자연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모발과 바디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솔루

www.allurekorea.com

 

Whats Your Skin Care Color, 노윤서

 

What's Your Skin Care Color, 노윤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그녀가 궁금했다. 다양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루키 노윤서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가 되었다. 외모와 감성을 두루 겸비한 그녀가 선택한 스마트한 스킨케어에 대해 물었다

www.allurekorea.com

 

中NMPA 10월~12월 플랫폼 내 불법 화장품 단속

 

中NMPA 10월~12월 플랫폼 내 불법 화장품 단속

최근 중국 NMPA가 불법 화장품 단속을 본격적으로 강화하는 포고령을 내렸다고 중국 국가기관인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SAMR) 산하 씨에이아이큐테스트(CAIQTEST)가 26일 밝혔다. NMPA는 지난 9월 28일

www.cncnews.co.kr

 

피부에 윤기가 넘쳐 흐르게 해줄, 광채 세럼 3

 

피부에 윤기가 넘쳐 흐르게 해줄, 광채 세럼 3

농축된 세럼 한 방울이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광채를 만들어준다.

www.beautypl.co.kr

 

코로나19 시대에 걸맞는 슬기로운 이너 뷰티

 

코로나19 시대에 걸맞는 슬기로운 이너 뷰티

코로나19 시대, 이너 뷰티로 밸런스를 맞출 때가 왔다.

www.beautypl.co.kr

 

2020-10-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LG 뷰티+데일리뷰티, 3분기 매출 1조4490억 LG 뷰티+데일리뷰티, 3분기 매출 1조4490억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3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4% 성장한 2조706억 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5.1%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중국 화장품 소비 빠른 반등, K뷰티 회복 가능성 ‘관심’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소비 빠른 반등, K뷰티 회복 가능성 ‘관심’ 중국 화장품 소비가 빠르게 반등하고 있는 만큼 향후 K뷰티 기업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中 통관신고 때 위생허가증 제출 필요없다 中 통관신고 때 위생허가증 제출 필요없다 중국으로 수출(중국 관점의 수입 화장품)하는 화장품의 경우 통관 신고 수속을 할 때 위생허가 증명 취득만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