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매출 1조 2086억원, 전년비 23% 감소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매출 1조 2086억원, 전년비 23%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3분기 1조 2,086억원의 매출과 6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 영업이익은 49% 감소한 수치다. 국내에서는 코로나19의 영향 및 채널 재정

www.beautynury.com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향수가 위로해 줄게~

 

[뷰티누리]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향수가 위로해 줄게~

“향수의 힘(power of scent)이 커졌다는 사실을 느낍니다. 새삼 향수에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초래된 규제와 격리생활, 그리고 집콕이 세계 각국 소비자들에게

www.beautynury.com

 

로레알,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화장품 패키징 개발

 

[뷰티누리] 로레알,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화장품 패키징 개발

로레알이 탄소재활용기업 란자테크(LanzaTech) 및 에너지 기업 토탈(Total)과 협업을 통해 탄소를 포집 및 재활용해 만든 최초의 지속가능한 패키징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징 기술은 산업

www.beautynury.com

 

알리바바 계열 물류회사 ‘차이냐오’ 한국 진출

 

[뷰티누리] 알리바바 계열 물류회사 ‘차이냐오’ 한국 진출

알리바바그룹의 챠이나오 (Cainiao Smart Logistics Network)가 한국 시장 진출에 진출한다. ·챠이나오는 국내 기업들에게 퍼스트 · 라스트 마일 배송부터 물류 창고 관리, 국제 운송, 화물 운송, 통관에

www.beautynury.com

 

샴푸 ‘앙방’·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샴푸 ‘앙방’·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브랜드평판 1위

앙방과 헤드스파7가 10월 샴푸와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샴푸 브랜드의 빅데이터 2775만 3421개에 대한 평판조

www.beautynury.com

 

피부 영양·보습 여전한 인기에 ‘건강’ 급부상

 

[뷰티누리] 피부 영양·보습 여전한 인기에 ‘건강’ 급부상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화장품 시장에도 반영되고 있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9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www.beautynury.com

 

모레모 ‘카페인바이옴 샴푸’ 탈모시장 노크

 

모레모 ‘카페인바이옴 샴푸’ 탈모시장 노크

세화피앤씨 모레모가 국내 1천만 탈모인을 위해 ‘카페인바이옴 샴푸’를 선보였다. 기능성 제품인 카페인바이옴 샴푸를 내세워 8천억 원 규모의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진출했다. 카페인바이옴

www.cosmorning.com

 

중국 두피·모발 시장 큰 손 '대학생‧남성'

 

중국 두피·모발 시장 큰 손 '대학생‧남성'

“아름다움은 머리로부터 시작된다(美始于头).” 중국에서 유행하는 말이다. 중국 소비자가 피부를 넘어 헤어 관리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공기오염과 스트레스, 잦은 염색‧파마 등으로 헤

www.cosmorning.com

 

에스트라, 수분 충전 콘셉트로 협업 개시

 

에스트라, 수분 충전 콘셉트로 협업 개시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 할 수 있도록 ‘내 피부

www.cosmorning.com

 

'온라인' 못 놓는 아모레퍼시픽, 깊어지는 상생 고민

 

'온라인' 못 놓는 아모레퍼시픽, 깊어지는 상생 고민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이앤씨, 용인덕성산업단지 최신설비 '최첨단 신공장' 준공

 

이앤씨, 용인덕성산업단지 최신설비 '최첨단 신공장' 준공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주)이앤씨(대표이사 신광현)가 최첨단 생산설비와 연구소를 갖춘 신공장을용인덕성산업단지에 신축하고 마스크팩과 스틱파우치 생산기업에서 토탈 스킨케어 O

www.cosinkorea.com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소매체인 주도 4강은?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소매체인 주도 4강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화장품 시장에서 강력한 유통사들인홍콩의 와슨스, 홍콩의 데일리 팜 그룹의 가디언, 한국의 뷰티박스,올해 신규 진입한 일본의 마츠모토 키

www.cosinkorea.com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매출 1조 2,086억원, 영업이익 610억원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매출 1조 2,086억원, 영업이익 610억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3분기 1조 2,086억원의 매출과 6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 영업이익...

www.thebk.co.kr

 

[차이나 뷰톡] "한국산 화장품 향이 불편합니다"

 

[차이나 뷰톡] "한국산 화장품 향이 불편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www.thebk.co.kr

 

레시피(RE:CIPE) 자외선차단제가 중국서 성공한 이유?

 

레시피(RE:CIPE) 자외선차단제가 중국서 성공한 이유?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뿌리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인 레시피 크리스탈 선스프레이는 2015년 런칭부터 2020년 7월까지 누계 5,000만개가 판매되었다. 올해 중국 ...

www.thebk.co.kr

 

[신제품]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비건 틴티드 립밤

 

CMN(Cosmetic Mania News)

[CMN] 100% 천연유래 성분의 클린뷰티 브랜드 율립(YULIP, 대표 원혜성)이 2020년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올

www.cmn.co.kr

 

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 써보고 싶다면?

 

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 써보고 싶다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전세계 오직 키오스 섬에서만 생산되는 세계 3대 항생물질 '매스틱'을 담아낸 농밀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매스티나의 매스틱 덴시티 케어 앰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쫀쫀한 탄력과 뛰어난 항

www.allurekorea.com

 

패드 효과

 

패드 효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성분도 원단도 가지각색! 스킨케어 패드 한 장의 힘.

www.allurekorea.com

 

[브랜드 이거 아니?] 조 말론 런던 ( Jo Malone London), 어디까지 알고 있니?

 

[브랜드 이거 아니?] 조 말론 런던 ( Jo Malone London), 어디까지 알고 있니? - 데일리팝

2020년 5월 글로벌 조사기관 리서치&마켓은 글로벌 향수 시장은 연평균 3.6%의 성장세를 이어가다 2024년 480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향수에 대한 우리나라의 관심도 뜨겁다. 산업통

www.dailypop.kr

 

유현주, 아찔한 포즈... "전 레인지로버 타요"

 

유현주, 아찔한 포즈..."전 레인지로버 타요"

[BY Yangcine] 미녀 골프선수 유현주가 골프 연습 사진을 올렸다. 유현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m.post.naver.com

 

"재벌의 삶"..이재용 딸 이원주 SNS 일상

 

[이건희 별세] "재벌의 삶"..이재용 딸 이원주 SNS 일상

[BY Yangcine] 이건희 삼성 회장이 25일 별세했다. 향년 78세. 고인의 아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

m.post.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