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LG 뷰티+데일리뷰티, 3분기 매출 1조4490억

 

LG 뷰티+데일리뷰티, 3분기 매출 1조4490억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3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4% 성장한 2조706억 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5.1% 증가한 3천276억 원, 당기순이익은 6.7% 증가한 2천317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L

www.cosmorning.com

 

오가닉 포에버 더 퍼스트 에센스

 

오가닉 포에버 더 퍼스트 에센스

부의 쉼을 지향하는 브랜드 오가닉 포에버가 발효여과물 원료를 이용한 더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발효여과물은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대표적인 균주로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피부

www.cosmorning.com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㉙]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㉙]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밤낮으로 큰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가 S.O.S를 보내는 계절이 돌아왔다. 여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www.geniepark.co.kr

 

[신제품]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

www.geniepark.co.kr

 

셀럽뷰티2 '이유비', 아침 스킨케어 뷰티템 소개

 

셀럽뷰티2 '이유비', 아침 스킨케어 뷰티템 소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난 21일KBS Joy ‘셀럽뷰티2’에서 이유비의 모닝케어 영상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 이유비는 아침에 일어나 피부를 정돈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장면이 그려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일본 OEM 전문업체 코로나19 극복 경영전략은? (5) 에어워터졸

 

[일본 리포트] 일본 OEM 전문업체 코로나19 극복 경영전략은? (5) 에어워터졸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구촌이 열병을앓고 있다. 현재도 여전히 미국, 유럽, 중남미 지역에서는 확산세를 보이고 있으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막연함이

www.cosinkorea.com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 '국민청원' 등장 "수험자들이 뿔난 까닭은?"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 '국민청원' 등장 "수험자들이 뿔난 까닭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정부가 화장품 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삼기 위해 전략적으로 올해부터 시행한 맞춤형화장품 제도에 따른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시험과 관련한 수험자들

www.cosinkorea.com

 

 

[최신연구] 'MC-EQ Micro', Microbiome 밸런스 조절 '피부 면역력' 강화

 

[최신연구] 'MC-EQ Micro', Microbiome 밸런스 조절 '피부 면역력' 강화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진 Microbiome 밸런스 조절을 통한 피부 면역력 강화 소재 'MC-EQ Micro' 1. 서론 1-1. 코로나19 시대, 피부 Microbiome의 중요성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www.cosinkorea.com

 

더샘, 집중케어 고함량 앰플 ‘디 에센셜 앰플’ 3종 출시

 

더샘, 집중케어 고함량 앰플 ‘디 에센셜 앰플’ 3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피부 광채, 진정, 영양 공급 등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디 에센셜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디 에센

www.cosinkorea.com

 

日 ‘시로’ 대만진출...글로벌 전개 가속

 

[뷰티누리] 日 ‘시로’ 대만진출...글로벌 전개 가속

일본의 화장품브랜드 ‘시로(SHIRO)’가 대만에서 공식 EC사이트 ‘시로 타이완’을 최근 오픈했다. 시로의 대만진출은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권 첫 도전이다. 아시아권 첫 진출이 대만이 된 것은

www.beautynury.com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술 개발해야

 

[뷰티누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기술 개발해야

코코로나19로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서 코스메카코리아 조현대 메이크업 제품 연구소장은 ‘색조 화장품 기술 개발 동향’을 E-컨퍼런스

www.beautynury.com

 

제약·바이오기업 화장품 사업 확대, ‘시너지’ 창출 기대

 

[뷰티누리] 제약·바이오기업 화장품 사업 확대, ‘시너지’ 창출 기대

최근 제약·바이오기업들이 잇따라 화장품 사업을 확대하며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동아제약·대웅제약·동성제약·한미약품·파마리서치프로젝

www.beautynury.com

 

ORGANIC FOREVER 더 퍼스트 에센스

 

ORGANIC FOREVER 더 퍼스트 에센스 - 장업신문

피부의 쉼을 지향하는 브랜드 오가닉 포에버 에서 발효여과물 원료를 이용한 “더 퍼스트 에센스(150ml)”가 23일 출시했다.발효 여과물은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대표적인 균주로 단백질과 비타

www.jangup.com

 

에이블씨엔씨 미샤,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

 

에이블씨엔씨 미샤,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 - 장업신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바디 핸드크림’ 8품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데어바디 핸드크림’은 벨벳 크림 제형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

www.jangup.com

 

UAEㆍ사우디아라비아ㆍ터키의 뷰티 트렌드는?

 

UAEㆍ사우디아라비아ㆍ터키의 뷰티 트렌드는? - 장업신문

UAE 뷰티박스 구독, 사우디아라비아 지성피부 트러블 관리, 터키 내추럴&제로 메이크업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은 한국 화장품의 주요 수출국가인 UAE,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시장 동

www.jangup.com

 

롯데•신라면세점, 힘들어지나? '화장품, 티몰 해외직구 검토 필요'

 

롯데•신라면세점, 힘들어지나? '화장품, 티몰 해외직구 검토 필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는 코로나 전염병으로 경제가 위축을 넘어서 위기상황으로 치닫고 있지만 이렇다 할 대책이 없다는 게 더 불안하다.중국도 역성장을 했다. 하지만...

www.thebk.co.kr

 

이니스프리•미샤•메디힐•레시피•닥터자르트•신세계•애경 '광군절 핫딜'

 

이니스프리•미샤•메디힐•레시피•닥터자르트•신세계•애경 '광군절 핫딜' - 뷰티경제 - No.1

티몰 등 중국의 전자상거래플랫폼들이 광군절 예약판매를 진행되면서 서서히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하지만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절차가 ...

www.thebk.co.kr

 

얼루어가 주목한 슈퍼 뷰티 루키! 노윤서의 사진 잘 받는 스킨케어 루틴 공개

 

얼루어가 주목한 슈퍼 뷰티 루키! 노윤서의 사진 잘 받는 스킨케어 루틴 공개

아직 데뷔 전인데 이게 가능하냐고요? 사진을 좋아하고 서양화를 전공하는 대학생 노윤서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그리고 얼루어의 카메라 앞에 선 이유는? 말간 피부와 해사한

www.allurekorea.com

 

뷰티 아이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뷰티 아이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앞으로의 뷰티는 어떤 모습일까? '옛것을 제대로 알고서 새로운 것을 안다'는 옛말이 있듯, 미래를 예측하려면 과거부터 차근히 들여다봐야 한다. 5가지 뷰티 필수 아이템의 어제, 오늘 그리고

www.allurekorea.com

 

 

"K뷰티, 글로벌 경쟁력 갈수록 떨어져…中에도 뒤진다"

 

"K뷰티, 글로벌 경쟁력 갈수록 떨어져…中에도 뒤진다" - b&i news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K뷰티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고 있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 가치는 매년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심지어 중국에도 밀리고 있다는 지적이다.22일 국

www.bninews.co.kr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한 블랙핑크 리사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한 블랙핑크 리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전 세계가 기다려온 MAC의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소식, 주인공은 바로 블랙핑크 '리사'다. 공식 발표와 함께 단독으로 <엘르>에 보내준 리사의 메시지! MAC 브랜드 앰배서더가 된 소감 오랫동안 MAC

www.el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