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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0-1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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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기업, ‘온라인·글로벌’ 확대 가속도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기업, ‘온라인·글로벌’ 확대 가속도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및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에이블씨엔씨·클리오 등 다양한 화장품기업들이 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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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탈 “탈탈” 탈모증 개선..2027년 52억弗 시장

 

[뷰티누리] 멘탈 “탈탈” 탈모증 개선..2027년 52억弗 시장

멘탈을 “탈탈” 털어가는 증상의 일종인 탈모증 치료제 시장이 “쑥쑥”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이 연평균 8.9%에 달하는 발빠른 속도로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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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 개인 연간 한도 설정 적극 추진 해야

 

[뷰티누리] 해외직구, 개인 연간 한도 설정 적극 추진 해야

상반기 해외 직구로 가장 빈번하게 구매한 A씨는 월 200회 이상, 총 1891건을 전자상거래를 통해 물품을 구입했다. 또 가장 많은 돈을 쓴 ‘큰손’ B씨는 3억8천만원(32만9천달러, 한화 3억8111만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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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 5명 중 4명 “수입 소비재 구매해봤다”

 

[뷰티누리] 중국 소비자 5명 중 4명 “수입 소비재 구매해봤다”

중국 소비자들이 건강과 삶의 질 개선을 추구하면서 개인케어 및 홈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칭다오무역관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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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변화의 속도에 눈 떠라!"

 

2021년 "변화의 속도에 눈 떠라!"

‘트렌드 코리아 2021 전망’ “적응하거나 죽거나(Die or adapt)." 클라우스 슈밥 세계경제포럼 회장이 던진 말이다.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동시대인을 향해서다. 코로나19에도 삶은 계속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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샹테카이, 유아인 모델 발탁

 

샹테카이, 유아인 모델 발탁

샹테카이코리아가 배우 유아인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촬영했다. 유아인은 화보에서 부드러운 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다. 깨끗하고 건강한 무결점 피부로 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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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auty 핸드 크림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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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코리아, 온라인 전략 ‘가속화’ 배경은

 

세포라코리아, 온라인 전략 ‘가속화’ 배경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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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 OEM 전문업체 코로나19 극복 경영전략은? (3) 피카소미화학연구소

 

[일본 리포트] 일본 OEM 전문업체 코로나19 극복 경영전략은? (3) 피카소미화학연구소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구촌이 열병을앓고 있다. 현재도 여전히 미국, 유럽, 중남미 지역에서는 확산세를 보이고 있으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막연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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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편안한 고객 체험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라네즈, 편안한 고객 체험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중구 명동8길 8)을 리뉴얼 오픈했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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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NMPA, 화장품 '온-오프라인 단속' 1단계 업무 착수

 

중국 NMPA, 화장품 '온-오프라인 단속' 1단계 업무 착수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중국 NMPA(국가약품감독관리국)은지난 12일 전국적으로 화장품 온-오프라인 정화 1단계 업무를 착수했다. 2021년 1월 1일 화장품감독관리조례 시행에 앞서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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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 장업신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대담한 컬러의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블랙 (A.BLACK)’의 신제품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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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 장업신문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플라워바이겐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올리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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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 장업신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AHC는 ‘아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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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7종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7종 - 장업신문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2030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신제품 7종 을 출시한다.토너, 앰플, 크림 등 다양한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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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맞춤형 화장품조제관리사가 명동서 직접 제조한다

 

라네즈, 맞춤형 화장품조제관리사가 명동서 직접 제조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중구 명동8길 8)을 리뉴얼 오픈했다.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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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파라치]일리윤, 한발 더 가보자! 중국 여성 좋아하는 '향' 연구 필요

 

[화파라치]일리윤, 한발 더 가보자! 중국 여성 좋아하는 '향' 연구 필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은 보통 향이 강하고 오래 지속된다. 화장품에 향이 없으면 화장품이 아니라는 생각까지 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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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위기 있는 가을 준비하기! 10월 셋째 주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깊어지는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가을 맞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하기 좋은날! 10월 섯째주 로드샵 가을 세일 추천 정보를 가득 모아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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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거 아니?] 화장품 시장의 정상, '로레알'(LOREAL)

 

[브랜드 이거 아니?] 화장품 시장의 정상, '로레알'(LOREAL) - 데일리팝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을 들여다보면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매년 수천 개 기업이 탄생한다. 랑콤, 비오템, 키엘, 슈에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비쉬, 메이블린 등 백화점 1층이나 잡지에서 익숙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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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소비양극화 심화...'애매한 K-뷰티 포지셔닝'

 

中 소비양극화 심화...'애매한 K-뷰티 포지셔닝'

중국 소비시장이 8개월 연속 마이너스에서 증가세로 돌아섰으나 소득 수준 양극화로 소비 양극화도 심화되고 있다. 하지만 K-뷰티는 '샌드위치 포지셔닝'에 브랜드 파워가 약해 중국 소비자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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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젊어지는 탈모 케어 시장, 20대 여성 ‘큰 손’ 부상 [뷰티누리] 젊어지는 탈모 케어 시장, 20대 여성 ‘큰 손’ 부상 그동안 중장년층 남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던 탈모 시장에서 20대 여성이 주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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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뷰티누리]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은 동영상 콘텐츠의 정보를 선호하는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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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뷰티누리]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피부 고민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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