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뷰티누리]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피부 고민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지난 2018년 대비 남성 고객 구��

www.beautynury.com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증가세, 9억 3200만명 돌파

 

[뷰티누리]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증가세, 9억 3200만명 돌파

중국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은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중국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수는 2010년 6월말 기준 9��

www.beautynury.com

 

‘세타필’의 48시간 지속 보습효과 새 컬렉션!

 

[뷰티누리] ‘세타필’의 48시간 지속 보습효과 새 컬렉션!

48시간 지속 보습효과! ‘세타필’(Cetaphil)은 미국의 피부질환 전문 제약기업 갈더마 래보라토리스(Galderma Laboratories)가 지난 70년 이상 발매해 오고 있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브랜드의

www.beautynury.com

 

중국 라이브 커머스 급성장, 브랜드 맞춤 전략 ‘필수’

 

[뷰티누리] 중국 라이브 커머스 급성장, 브랜드 맞춤 전략 ‘필수’

중국 라이브 커머스 시장 진출을 원하는 화장품기업들은 브랜드에 적합한 전략을 세우고 타깃에 맞는 왕홍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가 최근 발간한 ‘중국 라이브 커머

www.beautynury.com

 

국내 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국내 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PURE, BARE, SURE 3가지 원칙을 약속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가 지난 10일 론칭했다. ‘슈어베이스(SUREBASE)’는 메이크업에 대한 우려나 구��

www.cosinkorea.com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는 브랜드 모델 김혜수와 개발한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였다. 김혜수가 그린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았다. 김혜수는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으로 응원하��

www.cosmorning.com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애경산업 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준다.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이 입술에 보습 효과를 준다. 플로우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가 들어 있어 유수

www.cosmorning.com

 

H&B 스토어 9월 팔림세 분석

 

H&B 스토어 9월 팔림세 분석

아침 저녁 쌀쌀하고 한낮에는 여전히 덥다. 마스크를 껴면 답답하고 벗으면 괜찮다. 9월은 피부 기복이 심한 시기다. 과도기적 피부는 유수분 균형이 중요하다. 환절기용 보습 화장품이 H&B 스토�

www.cosmorning.com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를 적용했다.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한다.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

www.cosmorning.com

 

민감 피부 진정을 위해 시카가 필요한 계절

 

민감 피부 진정을 위해 시카가 필요한 계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잦은 마스크 착용에 지친 피부 위로 어느덧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여기에 밤낮 극심한 기온차와 건조한...

www.geniepark.co.kr

 

언리시아, 아티스트 비비 브랜드 모델 발탁

 

언리시아, 아티스트 비비 브랜드 모델 발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타이거JK, 윤미래의 필굿 뮤직 소속 여성 아티...

www.geniepark.co.kr

 

‘재도약 선언’ 토니모리, 마지막 퍼즐 ‘플랫폼’ 올인

 

‘재도약 선언’ 토니모리, 마지막 퍼즐 ‘플랫폼’ 올인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클리오, 건기식으로 화장품 부진 '보완'?

 

클리오, 건기식으로 화장품 부진 '보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2020년 피부 클렌징은 ‘마일드’가 대세

 

2020년 피부 클렌징은 ‘마일드’가 대세 - 장업신문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개인의 청결 및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피부 클렌징 관련 제품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잦은 세안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걱정하

www.jangup.com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 장업신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를 더욱 빛나게 하는 반짝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 (TWINKLE POP)’에서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2종을 선보였다 밝혔다. 트윙클팝이 이번에 새롭게 선�

www.jangup.com

 

에이블씨엔씨 미샤, ‘데어틴트 미러슬릭’ 3

 

에이블씨엔씨 미샤, ‘데어틴트 미러슬릭’ 3 - 장업신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틴트 미러슬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데어틴트 미러슬릭은 입술을 거울처럼 맑고 매끈하게 연출하는 제품이다. 글로시 타입이지만 밀착력이 높

www.jangup.com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소식에 국내 화장품주 웃음 활짝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소식에 국내 화장품주 웃음 활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늘(12일) 코스피 지수가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수에 힘입어 2400선을 돌파했다. 국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조치 등이 국내 증시에...

www.thebk.co.kr

 

[차이나뷰톡] "설화수 자음생, 진짜 너무 무거워요"

 

[차이나뷰톡] "설화수 자음생, 진짜 너무 무거워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www.thebk.co.kr

 

프로바이오틱스•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중국 시장 진출 준비해야...

 

프로바이오틱스•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중국 시장 진출 준비해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올해 국내 화장품에 아모레퍼시픽 등 다수의 브랜드가 프로바이오틱스 혹은 마이크로바이옴 등 유산균을 표방하는 화장품이 다수 출시돼 관심을 끌었다....

www.thebk.co.kr

 

피부 트러블 올킬, 아누아 토너 패드

 

피부 트러블 올킬, 아누아 토너 패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주요 원인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피부에 자극이 되는 미세먼지, 스트레스, 그리고 마스크 착용 등이 있죠. 피부에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는 '아누아'는 매일 사용하는

www.allurekorea.com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 제니파크 [ 주간코스메틱 창간 24주년 특별기획 화장품 CEO 설문조사 ① ] 화장품 기업 CEO 대부분이 코로나19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코로나19 이후 여성 클렌저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기대 수준도 높아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제21대 국회에서 화장품법 개정안에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