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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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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코로나19 이후 여성 클렌저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기대 수준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나 기업들의 적극적인 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간한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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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류 배리모어, ‘그 여자 개발’ 미용도구 선봬

 

[뷰티누리] 드류 배리모어, ‘그 여자 개발’ 미용도구 선봬

영화 ‘ET’의 귀여운아역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된 이래 성공한 배우이자 프로듀서, 사업가로 성장한 드류 배리모어가 ‘플라워 뷰티’(Flower Beauty) 브랜드 계열의 새로운 헤어케어 미용도구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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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맨담, 제균시장 본격 진출

 

[뷰티누리] 日맨담, 제균시장 본격 진출

일본 맨담이 제균시장에 본격 진출을 알렸다. 산관학민의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탄생한 지금까지 없었던 확실한 제균력과 안전성을 양립한 제균제 ‘MA-T(요시생성형 아염소산 이온수용액)’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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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 기능성화장품 자료 제출 시 안정성·유효성 자료 제출 면제

 

[뷰티누리] 탈모 기능성화장품 자료 제출 시 안정성·유효성 자료 제출 면제

탈모 증상 완화 등 기능성화장품 자료 제출 시 고시한 성분·함량 조합을 사용할 경우 앞으로 안정성·유효성에 관련 자료 제출이 면제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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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립스틱' 한계 극복 진화는 계속된다

 

코스맥스, '립스틱' 한계 극복 진화는 계속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대표 최경∙이병만)가 최근 마스크 뷰티 트렌드에 맞춰 부러짐 현상을 개선하고 밀착력을 높인 새로운 매트 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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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케어 '스킨유 바디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케어 '스킨유 바디로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는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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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얇지만 빈틈없는 밀착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

 

더샘, 얇지만 빈틈없는 밀착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트루 핏 픽서 쿠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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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병 팔린 ‘달바 스프레이 세럼’

 

500만병 팔린 ‘달바 스프레이 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500만병 판매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국내 누적 리뷰수 3만건을 기록했다. 배우‧모델‧승무원‧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이 추천하는 화장품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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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클렌저 더 썼다”

 

코로나19 이후 “클렌저 더 썼다”

코로나19 이후 여성의 클렌저 사용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클렌저 가운데 △ 민감성 △ 트러블 케어 △ 모공 타이트닝 라인 소비가 늘었다.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겪은 이들이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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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은 늘고 모바일 비중은 줄어

 

8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은 늘고 모바일 비중은 줄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8월 화장품의 온라인 거래액은 늘었지만 모바일 비중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지난 5일 발표한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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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형 잇츠한불 대표 "위기 속 핵심전략은 '속도'"

 

[thebell interview]이주형 잇츠한불 대표 "위기 속 핵심전략은 '속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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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알짜 사업된 코스메틱

 

[유통사 투자전략 점검]신세계인터내셔날, 알짜 사업된 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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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 374만명 VS 올리브영, 45만명'...세포라, 올리브영 위협?

 

‘세포라, 374만명 VS 올리브영, 45만명'...세포라, 올리브영 위협?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세포라가 국내 화장품 오프라인 마켓에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세포라 코리아는 지난 2019년 10월 24일 강남구 파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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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위안(10개)짜리 마스크 팩이 잘 팔린다...100위안►60위안으로 하락

 

[1]60위안(10개)짜리 마스크 팩이 잘 팔린다...100위안►60위안으로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VT 시카 수분 마스크 팩이 두 달 연속으로 티몰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홀리카홀리카가 새로 등장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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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신현빈, 바디 라인 모델 되다

 

배우 신현빈, 바디 라인 모델 되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신제품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시카 에멀젼’ 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현빈을 바디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신현빈�

www.bkn24.com

 

My Skin But Glow.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My Skin But Glow.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제니의 피부 표현이 탐난다면, 헤라의 신제품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만나보자. 내 피부 위에서 얇게 빛나는 'MSBG(My Skin But Glow)' 트렌드. 블랭핑크 제니는 헤라 글로우 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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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AUTY_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쑥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K-BEAUTY_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쑥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 �

두 번 자연 발효시킨 진한 원액 에센스,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www.allurekorea.com

 

네이버쇼핑 노출순위는 조작...과징금 265억

 

네이버쇼핑 노출순위는 조작...과징금 265억

네이버 쇼핑이 오픈마켓 1위가 된 것은 검색시장의 독점적 우위를 이용한 조작으로 밝혀졌다. 이에 따라 노출 순위 왜곡 및 소비자 기만으로 국민적 신뢰를 잃게 되어 포탈로서의 위상이 타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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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성장시대 생존법, ‘포트폴리오 & 클린뷰티’

 

저성장시대 생존법, ‘포트폴리오 & 클린뷰티’

K-뷰티의 벨 에포크(Belle Epoque) 시대는 갔는가? 무역수지 흑자 첫 해인 2014년 이후 승승장구하던 수출은 ‘19년 3.6% 성장에 그치면서 한 자릿수 시대로 진입했다. ’20년은 내수의 마이너스 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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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목’ 나이는 몇 살입니까?

 

당신의 ‘목’ 나이는 몇 살입니까? - b&i news

아무리 동안에 탱글탱글한 피부를 자랑한다 하더라도 나이를 숨길 수 없는 부위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목. 세월의 흔적을 고대로 나타내주는 정직한 부위로 때로는 얄밉고 한탄스럽기까지 하다

www.bni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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