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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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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제품 구매 전환율 높다

 

[뷰티누리] 더마·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제품 구매 전환율 높다

더마코스메틱·자연주의 브랜드가 여성 스킨케어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실제 구매전환율도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겪은 여성들이 정교한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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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리샤 키스★의 뷰티 브랜드 ‘키스 소울케어’

 

[뷰티누리] 앨리샤 키스★의 뷰티 브랜드 ‘키스 소울케어’

팝스타★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앨리샤 키스라면 지난달 초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소재한 메이크업 브랜드 ‘이엘에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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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S, 3년이상 공들인 브랜드 최초 에센스 발매

 

[뷰티누리] NARS, 3년이상 공들인 브랜드 최초 에센스 발매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 최초 ‘에센스’를 발매했다. 나스는 25일 브랜드 최초 에센스 ‘나스 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퍼멍 세럼’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나스 스킨 라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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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PB 제품 판매 증가, 한국 화장품 구매문의 늘어

 

[뷰티누리] 러시아 PB 제품 판매 증가, 한국 화장품 구매문의 늘어

2020년 상반기 러시아 시장에서는 일반 브랜드 매출은 감소하고 PB 제품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KOTRA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무역관에 따르면 2020년 상반기 러시아 시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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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화장품 시장 ‘클린뷰티·지속가능성’ 트렌드 강세

 

[뷰티누리] 미국 화장품 시장 ‘클린뷰티·지속가능성’ 트렌드 강세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은 제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클린뷰티’와 ‘지속가능성’을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뉴욕무역관에 따르면 미국 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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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리포트] 중국 NMPA, 화장품 라벨 관리방안 발표 '어떤 점' 달라지나?

 

[중국 리포트] 중국 NMPA, 화장품 라벨 관리방안 발표 '어떤 점' 달라지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중국약품감독관리국(NMPA)이 지난 21일 화장품에 대한 라벨 감독관리와 라벨 사용을 규범화하기 위해 '화장품 라벨 관리방안 의견수렴안'을 발표했다. 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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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알로에 베라 분체화 원료 'ALOE VERA-Powder 200 : 1'

 

[신소재 신원료 소개] 알로에 베라 분체화 원료 'ALOE VERA-Powder 200 : 1'

#Fair for life 인증 취득 소재 'ALOE VERA - Powder 200 : 1' 알로에 베라는 백합과에 속하는 상록다육식물의 한종류로(그림1) 잎의 내부에는 수분을 많이 포함한 젤리가 함유되어 있다(그림2). 이 젤리 속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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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굿(GOOD) 디자인' 솔루션 전문교육 열린다

 

화장품 '굿(GOOD) 디자인' 솔루션 전문교육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화장품 용기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업무를 하고 있는 현직 실무자 대상으로 한 전문교육이 진행된다. ‘굿(GOOD) 디자인’은 화장품 마케팅에 있어 없어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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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게재]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2019년 경영실적·브랜드·주요 경영활동 요약 <71위~100위>

 

[단독 게재]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2019년 경영실적·브랜드·주요 경영활동 요약 <71위~100위>

코스모닝은 지난 9월 20일자 코스모닝닷컴 기사를 통해 WWD가 집계·발표한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The 2019 Beauty Top 100)을 보도한 바 있다. <해당 기사 바로가기 https://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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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없이 고혹적인 한예슬

 

더없이 고혹적인 한예슬

입생로랑뷰티가 배우 한예슬과 촬영한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강조했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눈 화장에 자연스러운 장밋빛 누드 립이 고혹적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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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린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

 

카트린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

카트린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는 발색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입술에 처음 표현한 색상 그대로, 묻어남 없이 오래 유지한다. 스트로베리‧그레이프‧체리 등 세 가지 색상과 향을 담았다. 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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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auty 추석 선물세트

 

1184 k-beauty 추석 선물세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에도 한가위가 다가왔다. 쉽게 만나지 못하는 요즘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수 있도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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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급 보습소재 원천기술…화장품 ODM 성장까지"

 

"최상급 보습소재 원천기술…화장품 ODM 성장까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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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한발 앞선 中 온라인 잡기 빛났다

 

코스맥스, 한발 앞선 中 온라인 잡기 빛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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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각 1년' 스킨푸드, 경영 정상화 고군분투

 

'매각 1년' 스킨푸드, 경영 정상화 고군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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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조키, ‘진저 라인 3종’ 리뉴얼

 

겐조키, ‘진저 라인 3종’ 리뉴얼 - 장업신문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활력을 부여하는 ‘진저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겐조키 진저 라인은 진저 추출물과 비타민C의 조합으로 칙칙하고 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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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OEM, 브랜드를 위협하는가? 'OEM '성장' VS 브랜드 '쇠퇴''

 

화장품 OEM, 브랜드를 위협하는가? 'OEM '성장' VS 브랜드 '쇠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20년 2분기 500억 이상 매출을 기록한 국내 화장품 상장사는 총 8개다. 브랜드 사는 엘지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에이블씨엔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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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신상] “건조한 가을피부, 수분 충전이 중요하지요”

 

[화장품신상] “건조한 가을피부, 수분 충전이 중요하지요”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0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소개되는 제품은 저마다의 효능을 자랑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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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써도 예쁜 피부 사수!

 

마스크 써도 예쁜 피부 사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하루종일 마스크를 써야 하는데, 자꾸만 묻어나오는 메이크업이 신경 쓰인다면 미샤 더쿠션 스킨매트에 주목! 외부 마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매끈 피부를 완성하고 텁텁한 느낌 없이 편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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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뷰티시장 매출 ‘20년 1.2%↓ 예상

 

미국 뷰티시장 매출 ‘20년 1.2%↓ 예상

미국의 뷰티·퍼스널케어 시장이 2020년 1.2% 감소할 것으로 전망됐다. 유로모니터는 미국 뷰티시장 매출 규모는 917억 6380만달러로 ‘19년 930억달러에 비해 ’07년 금융위기 이후 처음으로 감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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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화장품 수출, 호주 730% 사우디 273%↑

 

8월 화장품 수출, 호주 730% 사우디 273%↑

8월 화장품 수출 증가율 1위는 호주로 수출액 2655만달러로 전년 대비 730.5% 증가했다. 코트라 멜버른 무역관은 “호주는 뷰티 유통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DIY 홈뷰티가 주목받고 있으며,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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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더마코스메틱, 자연주의 브랜드' 스킨케어 '필수품' 자리매김 '더마코스메틱, 자연주의 브랜드' 스킨케어 '필수품' 자리매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발병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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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소비자, 가을 맞아 ‘보습’ 제품 관심 증가 [뷰티누리] 화장품 소비자, 가을 맞아 ‘보습’ 제품 관심 증가 올해 가을에도 화장품 소비자들은 보습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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