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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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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포장 확대 적용대상·예외기준 2021년 1월부터 적용

 

[뷰티누리] 재포장 확대 적용대상·예외기준 2021년 1월부터 적용

합성수지 재질의 재포장을 줄이기 위한 확대 적용대상과 예외기준이 내년 1월부터 적용 될 전망이다. 환경부는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단체로 구성된 협의체에서 합성수지 재질의 재포장을 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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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뷰티 트렌드 ‘비건’ 색조 화장품 시장 확대

 

[뷰티누리] 글로벌 뷰티 트렌드 ‘비건’ 색조 화장품 시장 확대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비건(vegan)’을 주목하면서 스킨케어를 넘어 색조 제품까지 시장 확대에 나섰다. 완전한 채식주의자를 의미하는 비건은 최근 식품을 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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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서 ‘한국 화장품’ 인식 변화, 향후 시장 확대 전망

 

[뷰티누리] 일본서 ‘한국 화장품’ 인식 변화, 향후 시장 확대 전망

최근 일본에서 K뷰티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다양한 경로로 한국 화장품을 접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향후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 KOTRA 도쿄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화장품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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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의무(집합)교육 계획 변경…사전 점검 필수!

 

화장품 의무(집합)교육 계획 변경…사전 점검 필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화장품법에 따른 의무(집합)교육을 대체할 수 있는 ‘비대면(온라인) 집합교육’을 일시 운영하는 시행계획이 변경됐다. 이에 따라 의무교육을 받아야 할 교육 대상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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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레더샵 컬렉션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F/W 컬렉션으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더샵 컬렉션’을 내놓았다.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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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피부 바탕케어 더 중요해!”

 

“코로나 시대, 피부 바탕케어 더 중요해!”

“피부는 치장보다 건강이 중요해!” 코로나19 이후 뷰티케어가 피부 건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꾸미는 아름다움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이 중시되는 분위기다. 마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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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트‧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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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버, 기은세 모델 발탁

 

바버, 기은세 모델 발탁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가 배우 기은세를 브랜드 모델로 뽑았다. 기은세는 화보에서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는 오후의 한가로움을 표현했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포즈가 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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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 업 쿠션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 업 쿠션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화사한 피부 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 업 쿠션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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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다, 브랜드 대상 8연패 영광

 

라비다, 브랜드 대상 8연패 영광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8년째를 맞이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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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교동쌀의 진가, 뷰티어워드 1위로 확인

 

강화 교동쌀의 진가, 뷰티어워드 1위로 확인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대표이사 남규우)가 개발, 출시한 ‘강화 교동쌀 맑음 팩 폼 클렌저’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클렌징 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얼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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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엘, 추석 맞아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 출시

 

키엘, 추석 맞아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직 국내에서만 만나 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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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게 물든 가을을 그대로 옮긴 듯…분위기 넘치는 MLBB 메이크업

 

깊게 물든 가을을 그대로 옮긴 듯…분위기 넘치는 MLBB 메이크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기나긴 장마 끝에 드디어 가을이 찾아왔다.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 해진 날씨에 거리에는 벌써 자켓 패션을 선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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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진행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진행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그린사이클’ 활동 사례를 공개했다. 그린사이클은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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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뉴라덤' 앞세워 반등 가능할까

 

[코스메슈티컬 점검]메디톡스, '뉴라덤' 앞세워 반등 가능할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도브비누, 3개월 연속 '비누 브랜드평판' 1위 차지

 

도브비누, 3개월 연속 '비누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도브 비누가 9월 비누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결과1위 자리를 차지하면서 지난 7월부터 3개월 연속 수위자리를 지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신제품런칭센터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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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방문 관광객이 꼭 사가는 화장품 6가지는?

 

[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방문 관광객이 꼭 사가는 화장품 6가지는?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관광과 쇼핑 천국으로 여겨지는 태국의 화장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주변의 동남아시아 국가의 고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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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국내 소비자 쇼핑 앱 40% 더 많이 접속했다

 

코로나 시대, 국내 소비자 쇼핑 앱 40 더 많이 접속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어트리뷰션 No. 1 기업인 앱스플라이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쇼핑 형태 전환이 본격화되며 국내 소비자들이 쇼핑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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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코로나로 변화된 ‘피부 건강 트렌드’ 발표

 

AHC, 코로나로 변화된 ‘피부 건강 트렌드’ 발표 - 장업신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우리는 ‘면역’이라는 단어에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호흡기는 물론 신체 전반 그리고 피부의 면역까지,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유해한 물질로부터 나를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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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디너리, 마켓컬리 입점

 

디오디너리, 마켓컬리 입점 - 장업신문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가 온라인 마켓 ‘마켓컬리’ 에 9월 22일 입점했다. 마켓 컬리는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를 모토로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

www.jangup.com

 

중국 뷰티경제 완전 회복...하반기 마지막 기회 ‘광군절‘ 준비 시급

 

중국 뷰티경제 완전 회복...하반기 마지막 기회 ‘광군절‘ 준비 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로 세계 경제가 위축받고 있다. 중국은 뷰티경제가 경기를 부양하고 있다. 특히 우리와는 달리 전자상거래 채널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지난 ...

www.thebk.co.kr

20분 만에 예뻐지는 얼굴 리프팅!

 

20분 만에 예뻐지는 얼굴 리프팅!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20분 만에 눈매가 또렷해지고 얼굴이 리프팅되는 마법! 〈보그〉 뷰티 에디터들의 '브로우 라미네이션 ' 도전.

www.vogue.co.kr

 

베이스 MBTI, 문제적 피부를 위한 베이스 유형 찾기

 

베이스 MBTI, 문제적 피부를 위한 베이스 유형 찾기

매달 쏟아져 나오는 베이스들 사이에서 ‘파데 유목민’으로 살아가고 있는 문제적 피부를 위해 준비한 베이스 MBTI(My Base Type Indicator) 유형 검사.

www.beautypl.co.kr

화장품 GMP 적합 업체 현황

 

화장품 GMP 적합 업체 현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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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뷰티누리] 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최근 화장품 트렌드로‘코스메틱’이부상하면서 기업들은 이에 맞는 전략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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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뷰티누리]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코로나19 이후 여성 스킨케어 트렌드는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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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 고른다.”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는 화장품을 살 때 피부에 적합한 지를 먼저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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