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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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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뷰티누리] 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최근 화장품 트렌드로‘코스메틱’이부상하면서 기업들은 이에 맞는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삼정KPMG 경제연구원은 최근 발간한 ‘화장품산업 9대 트렌드 및 글로벌 M&A 동향’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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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아마존, 향수‧고급 패션 ‘럭셔리 스토어’ 오픈

 

[뷰티누리] 美 아마존, 향수‧고급 패션 ‘럭셔리 스토어’ 오픈

미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이 고급 패션과 뷰티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럭셔리 스토어’(Luxury Stores)를 오픈한다고 지난 1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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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이온 공동기획 고기능 보습크림 발매

 

[뷰티누리] 시세이도·이온 공동기획 고기능 보습크림 발매

일본 시세이도와 이온 리테일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케어하는 고기능 보습크림 ‘엑스트라 리치 크림’을 공동기획하여 11월 20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고기능 에이징 케어 브랜드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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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자 정보표기 삭제" 재시도 가동

 

[뷰티누리]

화장품 제조업자 표기가 또다시 수면위로 올라왔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의원은 화장품에 제조업자 정보 표기를 없애자는 내용의 화장품법 개정안을 대표발의 했다. 이번 개정안에는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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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종지수 5주만에 '상승 전환', 투자심리 개선 ‘아직’

 

화장품업종지수 5주만에 '상승 전환', 투자심리 개선 ‘아직’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화장품업종지수가 상승세로 전환했다. 화장품업종지수는 8월 셋째 주 하락세로 전환한 후 4주째 2대 하락을 반복한 끝에 가까스로 소폭 상승했다. 다만 여전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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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베리어, 2세대 장벽크림 '익스트림 크림' 리뉴얼 출시

 

리얼베리어, 2세대 장벽크림 '익스트림 크림' 리뉴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마스크, 미세먼지, 기후변화 등 다양한 외부 유해환경들로부터 위협받는 피부장벽 위기의 시대. 리얼베리어 장벽크림이 더욱 강력해져 ‘2세대 장벽크림’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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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가을도 '보습' 강세, 온라인몰 인기검색어 10개중 6개 차지

 

올 가을도 '보습' 강세, 온라인몰 인기검색어 10개중 6개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올 가을도 ‘보습’ 제품이 뷰티 시장을 견인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이 대규모 가을 정기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가운데 자사 온라인몰에서 '보습' 관련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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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팬 중심에서 일반 소비자로’…UAE 스킨케어 노려라

 

‘한류팬 중심에서 일반 소비자로’…UAE 스킨케어 노려라

UAE 스킨케어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는 1천780만 달러(2018년 기준)로 전체 수입 대상국가 중에서 13위에 머물고 있지만 전년 대비 성장률은 81.0%에 달해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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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디너리 단독 매장 첫 선

 

디오디너리 단독 매장 첫 선

데시엠이 오늘(21일) 서울 연남동에 디오디너리 단독 매장을 열었다. 이 매장에서는 디오디너리 베스트셀러인 △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 히알루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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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페이스드×유아 메이크업 화보

 

투페이스드×유아 메이크업 화보

투페이스드가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인 유아와 촬영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유아는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를 활용해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부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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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트리 클렌저‧마스크 2관왕

 

듀이트리 클렌저‧마스크 2관왕

듀이트리 클렌저와 마스크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에 뽑혔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클렌징폼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세안 후 당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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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 “K-뷰티도 키울래요”

 

세포라 “K-뷰티도 키울래요”

세포라가 K뷰티 키우기에 나섰다. 세포라코리아(대표 김동주)는 신진 뷰티 브랜드를 육성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를 강화하고 있다. 선정한 브랜드를 세포라 매장에 소개하는 등 판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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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LG생활건강·에이블씨엔씨·클리오-‘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에 4곳 랭크

 

아모레·LG생활건강·에이블씨엔씨·클리오-‘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에 4곳 랭크

WWD 발표 ‘The 2019 Beauty Top 100’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가운데 한국 화장품 기업은 아모레퍼시픽(12위)·LG생활건강(14위)·에이블씨엔씨(71위)·(주)클리오(95위) 등 네 곳이 랭크된 것으로 나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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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auty 가을 메이크업

 

1183 K-Beauty 가을 메이크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 컬러 연출이나 가을 무드를 표현하는 립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피부 표현까지. 이번주 k-뷰티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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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KF94 마스크 판매 개시

 

네이처리퍼블릭, KF94 마스크 판매 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쌍방울과의 협약을 통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트라이 황사 방역 마스크(KF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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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효자된 1억짜리 쓰리애플즈코스메틱스

 

코스맥스, 효자된 1억짜리 쓰리애플즈코스메틱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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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테크가 뛰어든 화장품 시장…'퍼플오션' 될까

 

[코스메슈티컬 점검]바이오테크가 뛰어든 화장품 시장…'퍼플오션' 될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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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테크가 뛰어든 화장품 시장…'퍼플오션' 될까

 

[코스메슈티컬 점검]바이오테크가 뛰어든 화장품 시장…'퍼플오션'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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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메이크업’ 트렌드…무결점 피부 위한 기초 케어 관심 증가

 

‘노 메이크업’ 트렌드…무결점 피부 위한 기초 케어 관심 증가 - 장업신문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노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되면서 피부 기초 케어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운데이션이나 베이스 제품으로 피부를 커버하기 보다 본연의 피부를 결점 없이 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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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츠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 1위

 

버츠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 1위 - 장업신문

내추럴 퍼스널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올해로 18번째를 맞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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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라엘,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

 

리얼라엘,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 - 장업신문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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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김수현, 코스알엑스(COSRX) 글로벌 모델로 발탁

 

배우 김수현, 코스알엑스(COSRX) 글로벌 모델로 발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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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마 향수 시장 확대 예상...패키지 디자인 중요성 부각

 

아로마 향수 시장 확대 예상...패키지 디자인 중요성 부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제55회 중국(광주) 국제뷰티박람회가 지난 9월 4일에 광저우에 있는 중국수출입상품 거래전시관에서 4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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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한국 화장품 구매하기가 불편합니다"

 

[차이나 뷰톡]"한국 화장품 구매하기가 불편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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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사 당기순이익, 2019년 24.2%...2020년 35.4% 감소

 

[하]화장품 상장사 당기순이익, 2019년 24.2%...2020년 35.4% 감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20년 2분기 국내 41개 화장품 상장사의 총 매출은 4조 6,835억 원이다. 또 영업이익은 4,119억 원이다. 그렇다면 순이익은 어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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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고 진한 보습의 힘

 

깊고 진한 보습의 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땅기고, 간지럽고 푸석한 피부,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 장벽까지 무너질 수 있죠!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줄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만나보세요. 독자적인 모이스춰 락 기술로 손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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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단신] 세포라·스타일쉐어·라벨영 外

 

[뷰티 단신] 세포라·스타일쉐어·라벨영 外 - 데일리팝

세포라, K-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통해 국내 뷰티 시장에서 영향력 넓혀가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손잡고 국내 신진 뷰티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

www.dailypop.kr

 

손 안 대고 쓱쓱

 

손 안 대고 쓱쓱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시간에 쫓기는 일상 속 작은 변화가 되어줄 스틱 아이템. 「 프렙+프라임 포어 리파이너 스틱, 4만원대, MAC. 」 손안에 쏙 들어오는 일명 지우개 스틱. 딱풀을 연상시키는 텍스처가 모공과 미세 ��

www.elle.co.kr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뷰티누리]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코로나19 이후 여성 스킨케어 트렌드는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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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 고른다.”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는 화장품을 살 때 피부에 적합한 지를 먼저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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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피부 진정 제품 인기 상승 [뷰티누리]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피부 진정 제품 인기 상승 올해 8월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유튜브에서도 마스크 메이크업이 뉴노멀(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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