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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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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 고른다.”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는 화장품을 살 때 피부에 적합한 지를 먼저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로 인해 여성 스킨케어는 누구에게나 좋은 효능보다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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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데이 달군 K뷰티 브랜드는?

 

99데이 달군 K뷰티 브랜드는?

△ 그라펜 △ 네시픽 △ 듀이셀 △ 시스터앤 △ 썸바이미 △ 아임미미 △ 아비브 △ 코스알엑스 △ 쿤달 △ 3CE. 쇼피의 ‘9.9 슈퍼 쇼핑 데이’에서 매출 10위에 든 화장품 브랜드다. 코로나19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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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리얼라이프

 

러쉬 리얼라이프

러쉬 리얼라이프는 저녁 노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목욕용 밤(balm)이다. 제품이 욕조 물에 풀리면서 석양빛을 선사한다. 아름다움 황혼을 푸른 빛과 보라색으로 표현했다. 하루 중 가장 마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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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질·방법 표시 의무화’ 개정법률(안) 2건 발의

 

‘포장재질·방법 표시 의무화’ 개정법률(안) 2건 발의

포장폐기물의 발생을 억제하고 재활용을 촉진을 위해 제조자 등이 자발적으로 소비자에게 포장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 포장폐기물을 줄일 수 있도록 포장재질과 포장방법 표시를 의무화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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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㉕]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쿠션’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㉕]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쿠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스크를 벗을때마다 한번씩 확인하게 되는 절차가 있다. 얼룩덜룩 묻어나는 마스크 안쪽의 메이크업의 흔적 때문에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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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나 모델 서예지가 제안하는 ‘로지&코랄 메이크업’

 

루나 모델 서예지가 제안하는 ‘로지&코랄 메이크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루나의 새 모델 배우 ‘서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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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만족도 97%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만족도 97%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가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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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비건 색조화장품 시대 연다

 

한국콜마, 비건 색조화장품 시대 연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R&D 제조전문 기업 한국콜마가 비건(vegan) 색조화장품 시대를 연다. 지난해 기초 화장품 1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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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허스텔러, 3배 커진 ‘보습 앰플’&‘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신제품] 허스텔러, 3배 커진 ‘보습 앰플’&‘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앰플과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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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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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건강생활, '화장품+백수오' 폭발적 외형 성장

 

[제약사 이종사업 점검]유한건강생활, '화장품+백수오' 폭발적 외형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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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자회사 상표권 인수 배경은

 

한국콜마, 자회사 상표권 인수 배경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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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입니다. 자극 없는 화장품 어디 없나요?” 세계 1위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대표 최경∙이병만)가 글로벌 수준의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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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오프라인 대표 전문매장은?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화장품 오프라인 대표 전문매장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은 코로나19로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화장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하며 직접 구매하는 것을 더 선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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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리포트] 중국 화장품 수출입 정책 조정, 국내 기업 부담 줄어드나?

 

[중국 리포트] 중국 화장품 수출입 정책 조정, 국내 기업 부담 줄어드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중국 해관총서가 중국 수입지역의 해관 운영 환경 개선을 위한 방안을 발표함에 따라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중국 수출 업무에 부담이 줄어들지에 관심이 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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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네일 가상시착 ‘NAIL HOLIC 앱’ 서비스

 

[뷰티누리] 고세, 네일 가상시착 ‘NAIL HOLIC 앱’ 서비스

일본의 네일 브랜드 마켓쉐어 1위 브랜드 고세의 ‘네일홀릭’이 전 컬러를 가상 시착할 수 있는 ‘NAIL HOLIC 앱’을 선보였다. ‘NAIL HOLIC 앱’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손을 촬영하고 AI기능으로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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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바디 클렌징 시장 성장세, ‘기능’ 중심 접근 필요

 

[뷰티누리] 중국 바디 클렌징 시장 성장세, ‘기능’ 중심 접근 필요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수요가 변화하면서 샤워젤 등 바디 클렌징 제품은 끊임없이 세분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기능성 제품에 초점을 맞춰야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칭다오무역관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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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중 기능성화장품 시장 부상할까? 로레알, 염모시장 진출 본격화

 

3중 기능성화장품 시장 부상할까? 로레알, 염모시장 진출 본격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8월 기능성화장품 승인건수가 대폭 감소됐다. 지난 6월에는 57개였다. 7월에는 88개였다. 8월에는 31개로 뚝 떨어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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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진행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진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그린사이클’ 활동 사례를 공개했다. 그린사이클은 화장품 공병 등을 리사이클링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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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피부 면역 바탕부터 건강하게 다져야

 

CMN(Cosmetic Mania News)

[CMN]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우리는 ‘면역’이라는 단어에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기울이게 됐다. 호흡기는 물론 신체 전반 그리고 피부의 면역까지…. 면역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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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착용 일상화, 스킨케어 사용 변화 '뚜렷'

 

CMN(Cosmetic Mania News)

끈적이지 않는 제형 선호, 저자극 클렌저, 진정 제품 인기 지속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이후 여성들의 스킨케어 사용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무엇보다 일상적인 마스크 착용에 따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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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신뢰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 요즘, 시트 마스크도 신중히 골라야죠. EWG 그린등급 인증 바루쟈 내추럴 시트 마스크 블루 앰플은 자극 없는 안전한 성분은 물론, 무표백, 무형광 시트로 신뢰감을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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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풀하고 과감하게! 올가을과 겨울의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1]

 

컬러풀하고 과감하게! 올가을과 겨울의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1]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올 가을/겨울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마음껏 드러내지 못하는 입술의 존재감을 대신할 만큼 컬러풀하고 과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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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풀하고 과감하게! 올가을과 겨울의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2]

 

컬러풀하고 과감하게! 올가을과 겨울의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2]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올 가을/겨울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마음껏 드러내지 못하는 입술의 존재감을 대신할 만큼 컬러풀하고 과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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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AHC·화해·구딸 파리 外

 

[뷰티&패션] AHC·화해·구딸 파리 外 - 데일리팝

AHC,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 출시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비대면 추석' 트렌드를 겨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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