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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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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뷰티누리]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코로나19 이후 여성 스킨케어 트렌드는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어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도 달라져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간한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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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보단, 슬기로운 새 향수 개발..자연스럽게~

 

[뷰티누리] 지보단, 슬기로운 새 향수 개발..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스위스의 글로벌 향료‧향수 원료기업 지보단(Givaudan)이 자연을 생각하는(nature-conscious) 향수 개발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내추럴리티 플랫폼’(Naturality Platform)을 도입한다고 1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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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세정제 매출 838% ↑..소독(消毒) 주도성장!

 

[뷰티누리] 손 세정제 매출 838% ↑..소독(消毒) 주도성장!

청결‧안전 및 웰빙용품들이 미국 가정의 최우선 구입품목 1순위 자리에 올라선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 말 ‘코로나19’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한 이래 8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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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앤죠, 크리스마스 콜렉션 도라에몽과 콜라보

 

[뷰티누리] 폴앤죠, 크리스마스 콜렉션 도라에몽과 콜라보

폴앤죠 보테가 크리스마스 콜렉션으로 도라에몽과 콜라보레이션한 콜렉션을 11월 1일부터 한정 발매한다. ‘폴앤죠 메이크업 콜렉션 2020’은 폴앤죠가 2018년 SS부터 콜렉션으로 셀렉트한 작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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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

 

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가 올해 첫 향수 신제품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을 내놓았다. 창립자 아닉 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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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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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온, 굿디자인 마크 획득

 

가온, 굿디자인 마크 획득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비건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산업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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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제약, 유산균부터 렌탈·스포츠영양식까지 확장본능

 

[제약사 이종사업 점검]일동제약, 유산균부터 렌탈·스포츠영양식까지 확장본능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FJK 2020년 9월호 [특집] 진피 세포외 기질 연구 6

 

FJK 2020년 9월호 [특집] 진피 세포외 기질 연구 6

#신경세포를 활성화하고 섬유아세포의 콜라겐 생성을 높이는 라벤더오일 평소 무심코 느끼고 있는 온도나 가려움, 사물을 만지고 만질 수 있다는 감각은 피부에 배열된 감각신경이 수용해 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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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 장업신문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구독경제’ 시장 확대에 발맞춰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비타브리드C¹²가 새롭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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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쌍방울과 KF94 마스크 사업 시작

 

네이처리퍼블릭•쌍방울과 KF94 마스크 사업 시작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쌍방울과의 협약을 통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트라이 황사 방역 마스크(KF94)’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

www.thebk.co.kr

 

레시피 자외선차단제. 중국 100대 화장품에 선정...‘시세이도,로레알 극복해야’

 

레시피 자외선차단제. 중국 100대 화장품에 선정...‘시세이도,로레알 극복해야’ - 뷰티경제 - No.

레시피의 뿌리는 자외선차단제가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100대 히트제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국내 제품으로는 유일하다. 코로나로 답답한...

www.thebk.co.kr

풍요롭고 인심 넉넉한 한가위 ‘이젠 옛말‘...’추석특수 기대 어려워요’

 

[1]풍요롭고 인심 넉넉한 한가위 ‘이젠 옛말‘...’추석특수 기대 어려워요’ - 뷰티경제 - No.1 ��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로 2월부터 직격탄을 맞은 화장품은 추석특수도 얻지 못할 것 같다. 특히 화장품 성수기인 가을철이 왔지만 화장품...

www.thebk.co.kr

 

코로나 시대 화장품 브랜드숍, 자구책 마련 고심

 

CMN(Cosmetic Mania News)

코로나 시대 화장품 브랜드숍, 자구책 마련 고심 편집숍 전환·온라인 강화·홈쇼핑·H&B 입점 등 묘안 백출 화장품 브랜드숍 생존전략 점검 [CMN 심재영 기자] 가성비를 앞세워 2000년대 화장품 유��

www.cmn.co.kr

 

[화장품신상] 가을 닮은 뷰티

 

[화장품신상] 가을 닮은 뷰티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삶의 모든 것이 자연을 거스를 수 없듯이 화장품도 계절을 닮아 갑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가을을 닮은 6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www.bkn24.com

먹을까 바를까? 해초의 재발견

 

먹을까 바를까? 해초의 재발견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바다가 베푼 은혜, 해초의 재발견. 먹느냐, 바르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www.vogue.co.kr

 

화장품 추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를 믿고 사야 하는 이유는?

 

화장품 추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를 믿고 사야 하는 이유는?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국내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화장품 어플에서도 어떤 라방에서도 얻을 수 없는 진짜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allurekorea.com

 

바르는 순간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 농익은 가을을 닮은 뷰티 아이템 추천 리스트

 

바르는 순간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 농익은 가을을 닮은 뷰티 아이템 추천 리스트 | 얼루

빛바래고 농익은 가을의 색을 닮은 뷰티 제품들.

www.allurekorea.com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산다”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 고른다.”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는 화장품을 살 때 피부에 적합한 지를 먼저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

cosmarketing.tistory.com

2020-09-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피부 진정 제품 인기 상승 [뷰티누리]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피부 진정 제품 인기 상승 올해 8월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유튜브에서도 마스크 메이크업이 뉴노멀(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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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포장재 분리배출, 배출방법 함께 표시 포장재 분리배출, 배출방법 함께 표시 제품과 포장재 분리배출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이의 표시를 ‘재질 중심’에서 ‘배출방법 중심’으로 바꿀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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